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및 인기 비갱신형암보험 비교

반응형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셨고, 암보장 관련 특약을 가지고 계시다면 
최소한의 준비는 하신 겁니다. 실비보험은 필수적인 보험이니까요.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병원의료비와 약값등을 보험회사가 되돌려주니까 가정에도 큰 도움이 되죠.
일반적으로 입원의료비는 5천만원, 통원의료비는 30만원 한도로 보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암진단금 특약도 있다면 최대 1,000만원으로 가입금액이 되어있을 겁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추천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그렇다면 암보험을 따로 가입해야 하는 것일까?


암에 걸리면 얼마의 비용들이 들어갈까요?
의학기술발달로 완치율이 매우 높은 편이기는 하지만 그것은 조기발견했을 때 이야기입니다.
암이 조금 넓게 전이가 되었다면? 기본적으로 수술비, 치료비, 장기입원비만 해도 아주 큰 돈이 들어갑니다.

 아래 추천 사이트 중 최소 2곳에서 견적을 받아서 비교하는 것이 중요가입 팁!


이미지출처


다행히 조기에 발견했다면 의료실비보상으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늦게 발견했을때가 문제죠. 의료기술이 좋아지고, 좋은 항암치료제가 나왔는데 비용문제가 걸린다면...
대출을 받아야 할까요? 차를 팔아야 할까요? 사람의 목숨이 걸린 일이기에 무슨 짓이든 할 것 입니다.
의료실비나 보험공단에서 지원해주는 것으로 부족할 수 있고, 아예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몇천만원이나 드는 치료비용을 어떻게 감당해야 할까요?


 

 

한번의 수술과 몇개월의 입원으로 완치가 되면 다행입니다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추가로 얼마의 돈이 치료비용으로 들어갈지 알 수가 없습니다.
안정적인 치료와 가정 경제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암보험의 중요성은 커져만 갑니다.
암진단금은 정액보상을 합니다. 1천만원, 2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1억원 까지.
그래서 암보험을 가입할 때는 '암 진단확정 시 무조건 지불하는 진단금'을 크게 설정하라고
보험전문가들이 주장하는 것입니다. 상품별로 다양하고 보험료도 다양합니다. 특약으로
암수술비와 암입원비에 대한  보상도 금액을 조종해서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암진단금'과 '비갱신형'이라는 조건은 암보험 가입의 필수적인 조건이 되버렸습니다.
진단금이 큰 것이 좋다는 것은 알지만, 비갱신형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갱신없는 비갱신형 암보험이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006년도에만 해도 암보험을 판매하는 생명보험사는 10곳이 넘었습니다.
그것이 다음해로 갈수록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하더니 2010년에는 5개곳으로 줄어버립니다.
판매중단을 한 보험사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험사가 암보험때문에 손실을
보기 때문입니다. 즉, 보험청구하는 분들이많아 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손실율이 얼마나 올라가겠습니다.




보험사들은 갱신형 암보험으로 손실을 회복하려고 합니다.
보험상품마다 3년 또는 5년 마다 보험료를 재산출해서 보험료 변동이 생기게 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보니까 그 돈도 꽤 크더라는 말이죠. 그런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해진 생활자금에 보험료까지 부담이 되다보니 쉽게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첫 보험료가 비싸기는해도 보험납입 기간 끝까지 보험료가 동일한
'비갱신형 암보험'이 나오게 됩니다.



현재 남아있는 비갱신형 암보험 중에서 판매가 많이되고 있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절하게 편한 시간에 맞춰 연락을 주니까 도움이 될 겁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종류  주요 특징  비교견적

갱신없이 보장
진단금,수술비,입원비 보장
남녀생식기암도 보장
일반암진단금 5천만원 보장
뇌혈관질환, 뇌졸중 보장
 [비교견적문의]
 
실손의료비 특약 선택 가능
남성 3대암 보장
여성 특정암 보장
고액암 보장(뇌종양,골수암,췌장암,백혈병,식도암)
 [비교견적문의]
 
비갱신형 암보험
2대 질병 보장
특약도 만기시 환급
고액암 보장
 [비교견적문의]
 
비갱신형 암보험
다른보험 있어도 정액보상
유방암도 2년 후 일반암으로 100% 보장,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보장
 [비교견적문의]
 
첫 보험료 그대로 끝까지
일반암,고액암,특정암 보장
암 집중보장 상품
고액암1억 보장
 [비교견적문의]

아래 관련 포스트를 참고해서 꼭 비교가입 하세요!

[관련 포스트] 보험비교사이트 추천과 좋은 이용방법



저도 현재 4년째 납부를 하고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가입할 당시 내용도 잘 모르고 한번의 전화통화로 가입을 끝냈습니다. 최근에서야 보험공부를 하면서 약관을 꼼꼼하게 살펴보니 다행히도 그당시 정직한 보험설계사를 만나서 그런지 암진단금과 상해와 질병의 통원비, 입원비 실손보상까지 골고루 했더군요. 거기에 배상책임 1억까지. 

그런데 보험가입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저처럼 가입하지는 마세요.
암보험 뿐만 아니라 의료실비보험이든 운전자보험이든 마찬가지 입니다. 처음에는 몰라도 2~3번 상담을 비교해서 받으면 이해가 갑니다. 저도 제 보험이 마음에 들지만 딱 하나! 마음에 안든 부분이 적립보험료가 약간 높더군요. 물론 저는 만기환급형입니다. 큰 부담은 아니지만 지금 보험을 들었다면 순수보장형이거나 50% 환급형을 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문가의 권고대로 여러번 비교하고 상담해서 보장내용을 꼭 숙지하세요.
보험료 인상 소식이 있지만 아래 추천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만약 여러번 상담해도 잘 모르겠으면 차라리 다른 사람들이 많이 가입한 보험을 가입하세요. 그러면 적어도 후회하는 일은 없습니다. 가입자가 많은 보험은 단순히 설계사가 의도적으로 유도해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이유가 있어서 판매율이 높은 것입니다. 좋은보험 가입해서 든든한 미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비교 상담 추천사이트 [보험몰, 보험닷컴, 굿모닝리치, 보험비교닷컴]

가입부담 주지 않고 신뢰도 높은 우수 온라인보험비교 사이트 입니다.
최소 2곳에서 상담신청을 해서 메모하면서 비교상담 & 비교견적을 받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년 납부하면 끝나는 일이 아니니 저렴하게 보험가입을 하시려면 여러번 상담을 받아서 보장내용도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알뜰하게 특약 설계를 해보세요. 비교할수록 20% 정도의 보험료 절약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트]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보장보험1012 추천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의료실비보험/건강보험/차이점과 건강보험 추천이유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의료실비보험/암보험/연금저축보험 중요특징과 추천이유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보험추천? 가입 잘못하면 큰 손해! [보험초보 핵심강좌]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변액연금보험 장단점과 적립식펀드 투자의 장단점[변액연금 체크리스트]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중요 기초상식 및 보상금 청구 서류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우리암보험 [우리아비바생명] 주요 특징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메리츠화재, 파워메이트 운전자보험 1004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비갱신형 암보험과 의료실비보험 중 보험료 대비 암보장 좋은 추천 보험상품은?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 가장좋은 여성암보험 여성의료실비보험 추천, 한화 손해보험사의 '미사랑 건강보험 10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