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추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보장보험1104 특징과 추천 사이트

반응형



메리츠화재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손해보험업을 시작한 곳으로 작년이 88주년이 되는 해였습니다. 1922년 '조선화재해상보험'이라는 시작한 회사였죠. 그 만큼 오랜 역사를 가지고 국민들에게 든든한 친구가 되어왔습니다. 그 중에서 '알파플러스보험'에 관심이 있다면 좋은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보험상품도 그렇지만 특히나 의료실비보험 상품에서는 메리츠화재 보험상품이 판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자 살펴봤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의료실비보험은 보험금청구가 가장 많은 생활필수 보험!

한국조세연구소에 의하면 국민 1인당 의료비가 2000년에는 연간 53만원이고 2020년에는 330만원이고 2030년에는 약 800만원으로 지출예상이 될거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계속해서 늘어가는 의료비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의료실비보험은  병원에 치료한 의료비를 돌려 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질병  사고로 인해서 병원에 치료를 받았을때 실제로 쓴 치료비용을 보험회사에서 보험금으로 지급하는 실손보험입니다.


 사소한 질병부터 암, 성인병 등의 큰 질병과 상해로 인한 입원비까지 병원비 중 90%를 돌려받고, 국민건강보험의 비급여 대상인 MRI, CT, 특수검사, 내시경등 고가의 검사비는 물론 치과치료, 치질, 한방의료비까지 국민건강보험 요양급여 본인부담금 항목에 한해서도 90%를 보장받을 수 있어서 가계 지출에서 의료비 만큼은 보험을 통해서 손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선진국형 보험입니다.

 보험비교 추천 사이트 모음과 상담시간 아끼는 활용법



 인기 순위 1위!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보장보험 1104

[▶ 상품바로보기]

* 가입나이 : 0세 ~ 60세
* 보험종류 : 일부환급형
* 보험기간 : 80세, 90세, 100세 만기 (선택)


저렴한 보험료와 100세까지 폭넓은 보장이 인기이유!

의료실비 보험의 보장이 상품마다 모두 다른듯하면서 비슷하지만 결국 작은 차이가 결정적인 순간에 큰 차이를 만든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또한 최근 100세까지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메리츠화재'가 주는 신뢰감때문이지 비슷한 상품이라도 비교가 어려울 정도더군요. '알파플러스보장보험1104'의 대표적인 4대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1. 저렴한 보험료!
다른 실손보험과 달리 질병사망에 대한 보장기간을 짧게할 수 있어서 저렴한 보험료 구성이 가능합니다.

2. 암보장 강화!
일반암과 고액암 진단비는 기본이고 '여성 3대암 진단비'까지 보장받습니다.(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암보험 수준의 비갱신형 암진단금으로 최고 3천만원까지 설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로 유방절제수술 위로금도 보장 받을 수 있는 선택이 있습니다.

3. 자동차 사고 보장!
운전자 벌금은 2,000만원 한도로 보장, 운전 중 사고로 타인 사망 또는 상해로 형사합의금 지급시 3,000만원 한도로 보장 기타 교통사고 골절이나 면허정지 및 취소 위로금, 방어비용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여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지 않은 분들에게 통합적인 보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한방병원, 치과질환, 항문질환, 고령화에 따른 치매도 보장!
과거에는 이런 특약 자체가 없었고, 지금도 의료실비보험에서 저런 질병을 모두 보장하는 상품은 많지 않습니다.

[추천 링크] 메리츠화재 보험상품만을 집중 취급하는 메리츠화재전문몰


참고로, 현대해상의 무배당 하이라이프퍼팩트스타 종합보험도 인기가 많습니다.
100세 만기 보험이면서 최저 기준 30,000원 이라는 저렴함과 중환자실 위로금, 당뇨병, 심장질환, 고혈압, 생식기질환 등의 16대 질병에 수술비를 지원하기 때문이지요.



 메리츠 가족단위보험 M-Story 1009



요즘 무섭게 가입자가 늘고 있다는 가족단위 보험의 특징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출은 잘된다지만 서민경제는 찬바람만 불고 있습니다. 그래서 생활비와 교육비에 대한 지출도 버거운 요즘 의료비까지 늘어간다면 단순히 돈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가정'이 뿌리채 흔들릴 수도 있는 것이 냉정한 현실입니다. 건강이 재산이라는 말은 정말 만고의 진리죠. 아마도 그러한 영향때문에 아이들이있는 가족이라면 '가족단위보험'에 관심을 둘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 상품바로보기]


1. 진단비와 수술비를 100세까지 보장
3대 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와 암과 7대 질병 수술비까지
100세 보장하는 것은 메리츠 가족단위 보험 뿐입니다.

2. 다양한 신위험 개발
해외치료, 입원의료비를 포함하여 상해/질병 수술위로금, 상해/질병/ 중환자실 입원일당,
골정수술비 등 차별화된 보장 제공

3. 3대 통합보장
피보험자수 제한없이 보인과 배우자뿐만 아니라 부모와 자녀까지 증권하나로 해결

4.보장과 저축
1종(보장형)을 가입한 분은 2종(저축형) 추가가입도 가능

5. 체증형 담보운영
물가상승을 고려해서 매년 최초가입금액의 10%씩 담보가 증가되는 큰 혜택

6. 장기요양 기능강화
특약가입시 부부 동시 보장하며, 부부 중 먼저 발생한 사람에게 가입금액의 2배 지급으로
생활자금과 간병자금 보장이 가능

7. 특별한 혜택
헬스케어서비스, 보험금청구대행서비스, 사망보장 고액가입시 보장보험료 할인



 의료실비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방법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뿐만 아니라 암보험이나 운전자보험이나 가입할 적당한 시기가 있습니다.
이런저런 설명 필요없이 한번이라도 가입거절을 당해본 분이라면 아래 내용에 공감할 것입니다.

한살이라도 젊을 때 가입해라! 보험료가 내려간다!
아직 건강할 때 가입해라! 가입거절이 없다!
직장다닐 때 가입해라! 보험료 부담이 적다!


위 3가지가 보험가입에 제일 적합한 시기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일단 적은 부담으로 보험 가입이 가능할 때 의미가 있는 내용일 것입니다. 최근에 어떤 질병으로 병원에 다녀오셨다면 보험가입을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물어봐야 합니다.




1. 적어도 질병입원비와 통원의료비는 최대치로 가입한다
보험전문가들에 따르면 입원의료비 최대한도는 5천만원, 통원의료비는 최대한도 30만원으로 가입을 권장합니다. 저 비용이 많은 것 같지만 우리나라 의료비증가율은 OECD 평균의 2배에 달합니다. 언제 어떤 사고나 질병으로 입원을 할지 알수 가 없습니다. 미리 든든하게 준비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의무가입 담보 중 필요없는 보장은 최소로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하는 담보도 있을 수 있습니다. 후유장애나 질병 사망 같은 경우는 최소한으로 하는 것이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3. 중복 가입을 피하자
의료실비보험은 비례보상이라서 여러 상품에 가입해도 나눠서 보상을 해줍니다. 기존의 다른 보험이 있다면 보장범위와 내용을 비교해서 특약을 구성하면 같은 비용으로 아주 광범위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암, 뇌혈관질환, 뇌졸중, 성인병 진단비는 더욱 든든하게
의료실비보험에서 특약구성을 잘 한다면 하나의 보험으로 거의 모든 범위의 질병을 보장 받을 수가 있습니다. 질병뿐만 아니라 특정 가족을 포함시킬 수도있으니 꼼꼼한 설계가 필수적입니다.


 보험비교 상담 추천사이트 [보험몰, 메리츠몰, , 보험비교샵, 보험닷컴]

중요한 것은 반드시 보험전문가의 비교상담을 받아봐야 한다는 것! 여러번 비교해서 보험의 이해도가 올라가면 계약하고도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객관적인 비교를 통한 선택을 위해 최소 2곳 이상에서 상담과 비교견적을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비교상담을 통해 보험비교를 받아보면 알찬 보장은 물론 10~30%까지 보험료 절약이 된다는 것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무료상담 사이트를 잘 이용하는 3단계 절차는~


첫째, 최소한 두 곳 이상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받고 자신에게 적합한 보험상품을
추천받아서 각각 견적을 신청하는 일이고(보장받고 싶은 것을 꼭 말씀하세요.) 

두번째는 상담내용 중에서 재의문이 드는 것을 메모한 후 재상담을 받으면서 필요한 보장과
덜 필요한 보장을 확인해서 견적을 재조정 하는 일이입니다. 이때 마음에 드는 업체도 같이 정하세요.

마지막으로 하나의 보험상품을 선정했다면 한 업체에서 보장내용과 월 보험료, 보장기간 등을
최종 확인 후 가입을 하게되면 저렴하면서도 정말 자신에게 딱 맞는 보장을 평생 받게 됩니다.


보험은 불확실한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안전망입니다. 대신에 납입기간이 길기 때문에 처음에 꼼꼼하게 가입하셔야 투자대비 큰 보장 효과를 오랜시간 받게 됩니다. 위 보험비교사이트는 의료실비보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담 혜택과 더불어 거의 모든 보험상품을 취급하면서 소비자 이익에 앞장서고 있는 곳입니다.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순간



과거에 지인을 통해서 어쩔 수 없이 가입했던 보험이 한두개 쯤 있으실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좋다고 하니까 가입을 했지만 정작 어떤 혜택이 있는지 정확히 알지도 못하고 매달 통장에서 돈만 빠져나가고 있을테지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보험증권을 모두 꺼내서 꼼꼼하게 비교를 해서 보험료를 줄어야 합니다. 해약하면 더 큰 손해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중복보상을 받지도 못하는 특약이 있는지, 있다고해도 현재 불필요한 것은 아닌지 전문가를 통해 깨끗하게 정리를 해야 합니다.

사실 보험도 개인재무설계의 한 조각에 불과합니다. 재테크의 노하우와 보험리모델링에 대한 무료 상담사이트를 추천해 드리오니 보험을 비롯한 전체적인 진단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금융상품도 물어보시고 가입한 보험의 보장내역을 정리했을 때 얼마의 보험료가 절약되는지 확인해보세요.

[추천 링크] 재테크와 보험리모델링 전문 무료상담사이트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이 인기 있는 이유는 25,000~30,000원의 저렴한 비용을 기본으로 다양한 특약 중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것만 설계할 수 있는 보험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주계약에 많은 것들이 묶여있으면 보험설계가 쉽지가 않지요. 아직 의료실비보험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자세히 알아보셔서 병원비로 나가는 돈, 다시 돌려받았으면 합니다.



[관련 자료 포스트]
 암보험가입을 위한 상식 3가지
 건강보험/의료실비보험/차이점과 건강보험 추천이유
 의료실비보험/암보험/연금저축보험 중요특징과 추천이유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보장보험1012 추천
 [병원비보험 추천] 100세 병원비보험 비교 및 의료실비보험 추천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및 인기 비갱신형암보험 비교
 [갱신없는 암보험] 갱신없는 암보험 추천, 현대해상 하이라이프암보험VS흥국화재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 비교
 가장좋은 여성암보험 여성의료실비보험 추천, 한화손해보험 '미사랑 건강보험'와 유방암 예방법[여자전용보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