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태아보험 가입방법과 태아보험 순위, 1위는 lig태아보험, 메리츠화재태아보험, 현대해상태아보험도 우수한 태아보험

반응형



태아보험 가입방법과 태아보험 순위 1위는 lig태아보험, 메리츠, 현대 태아보험도 우수

출산을 앞둔 워킹맘에게 좋은 태아보험은 무엇일까요. 산모의 고령화는 신생아 건강을 언제나 위협하고 있고, 산부인과에서 하는 초음파검사로 알 수 없는 각종 질병은 아이의 탄생을 지켜보는 가족의 마음을 긴장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건강하게 태어나든 아프게 태어나든 요즘 산모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보험은 태아보험입니다. 그러나 종류도 많고, 광고하는 태아보험을 무조건 믿을 수도 없고 과연 어떤 태아보험이 정말 좋은 보험상품일까요?

태아보험 가입방법과 태아보험 순위 1위는 lig태아보험,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현대해상 태아보험도 우수한 태아보험

  직장여성들의 스트레스와 날로 나빠지는

환경오염, 먹거리들. 아무도 뱃속 아기의 건강을

확신할 수 없습니다. 태아보험은 엄마 뱃속에 있는

아이가 출산 후 학교생활을 할 때까지 각종 병원비를

확실하게 책임지는 가장 대중적인 아기보험으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태아보험을

고르는 요령과 태아보험 순위에 대해서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태아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지도

확인해보겠습니다.


   태아보험 순위 1위 lig태아보험 인기 이유는?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태아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태아보험 순위 1위 상품은? LIG태아보험


임신을 앞두고 태교, 출산용품 준비로 마음이 들떠있으시겠지만, 태아보험을 준비할 때는 차분하고 꼼꼼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을 바탕으로 '신생아 보장특약'을 추가로 선택해서 가입하는 보장성보험입니다. 특별한 가입조건은 없지만 산모와 태아가 모두 건강해야 하며, 가입시기를 넘지 않아야 한다는 가입조건이 붙기 때문에 다소 까다로운 편입니다. 가입시기는 태아보험사별로 조금씩 다른데 가장 이상적인 시기는 임신 20주차 넘기 전에 알아보시는게 제일 확실한 방법입니다.



태아보험인데 보장금액이 약한 것 같다???

사실 신생아 특약의 보장범위와 보장금액은 모든 태아보험이 비슷한 수준을 갖고 있습니다. 미숙아 출생과 선천성이상 증세에 따른 각종 의료비와 기타 황당, 패혈증, 구순구개열, 항문폐쇄 등으로 발생하는 병원비는 어느 태아보험도 크게 유리하다 볼 수 없지만, 더 많은 그 외 특약으로 인기 순위가 결정됩니다.


그래서 실제로 보험사에서 보상해주는 금액에 실망하는 분들도 있어요. 알아보시면 제 말을 믿으실 것입니다. 근데 그건 하나만 보고 둘은 보지 못하는 것입니다. 태아보험 안에 있는 입원/통원의료비가 든든하기 때문에 어떤 큰 질병이나 목돈이 들어가도 안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입원의료비의 경우는 5천만원 한도로 병원비 지출 중 90% 돌려받는 특약입니다. 그럼 신생아특약은 왜 가입하는 것일까요? 그건 추가 보장개념으로 이해하셔도 무방합니다. 즉, 2번 보장을 받는 것입니다. 더 확실하게 아이의 병원비를 책임지는 보험이 되는 것이죠. 결국 출산 이후 보장내용이 더욱 중요한 보험인데, 그런 점에서 LIG손해보험사 태아보험은 많은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그럼 무엇을 보장해줄까요?


가입순위 1위,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자녀보험

LIG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보장내용 대비 한달 보장보험료가 저렴하다.

- 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가 아주 높은 태아보험

- 일반암진단비, 10대고액암 진단금을 많이주는 태아보험

- 질병 + 상해 입원 일당 보험금이 최고 5만원까지 가능한 상품.

- 16대 질병수술비 매회 2백만원 반복보상


메리츠화재 태아보험도 저렴한 가격으로 lig태아보험 못지 않은 보장 혜택을 주는 상품입니다. 암수술비도 반복보장하면서 적지않은 보험금을 지급하지만, 암과 2대 혈관질환 진단비까지 가져갔을 때 lig보다 태아보험료가 약간 상승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메리츠태아는 가입순위 2위인 만큼 필수적으로 비교해야 할 태아보험입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의 경우는 폭넓은 인지도와 회사 자체의 안정성, 지속적인 광고 덕분에 많이 알려진 태아보험입니다만, 보험료가 비싸다는 큰 단점때문에 전문 보험설계사들은 적극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발성소아암 진단비가 큰 태아보험으로 알려져있지만, 다른 태아보험과 비슷하거나 같은 수준입니다. 그리고 태아보험에서 다발성소아암 보장이 그리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일종의 미끼 특약이라고나 할까요. 그 외 특별한 장점이 없어요. 일반적으로 태아보험 비교를 여러번 하시는 분들은 메리츠태아보험과 lig태아보험 중에서 선택하는 추세입니다.


태아보험 가입방법과 태아보험 순위, 1위는 lig태아보험,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현대해상 태아보험도 우수한 태아보험



 태아보험 가입방법, 가입 전 알아두기!


아래 내용은 태아보험 가입시 꼭 챙겨야 할 사항으로 여러번 읽고 비교상담을 해야 알뜰하게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그만큼 기본적이면서 핵심적인 가입방법입니다. 고려사항이 많은 만큼 충분히 숙지하시고,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충분히 활용해서 견적서를 모두 받은 후 꼼꼼하게 검토하세요. 기본 원칙은 '알맞은 보험가격'으로 가입하는 것입니다. 특약을 최대한 좋은 조건으로 전부 가입하면 보험료가 많이 나오겠지요. 자신의 소득수준을 고려해서 멀리보고 최종 가격을 결정하세요.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정확하게 지키자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태아보험사 마다 가입시기는 조금씩 다릅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임신 사실을 알고 즉시 상담신청을 하는 것이 좋은데, 보험사에서 요구하는 각종 서류를 준비할 시기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늦어도 임신 21주차 전에는 꼭 상담을 받아야 태아보장 특약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입시기가 지났다고 가입을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태아보장 특약만 선택을 못하는 것 뿐입니다. 태아특약이 없어도 출생시 질병을 갖고 태어났다면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세만기 태아보험이 필수? NO!

0세 가입한 보험이 50세 이후에도 처음처럼 든든한 보장이 될까요? 장단점이 있지만, 수십년이 지난 후에는 물가상승과 화폐가치 하락으로 체감하는 혜택이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또 보장기간이 길수록 보험료도 오르는 효과도 생깁니다. 개인적으로 30세 이전 만기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후에는 그 시대에 맞게 출시한 새로운 성인의료실비보험으로 재가입하면서 새로운 치료법, 약물, 수술법 등을 적용받도록 하세요.


갱신형 특약 선택 주의하기

태아보험은 아기실비보험 같은 것이라서 환급해주는 보장이 핵심입니다. 그러나 특약 중에는 갱신형타입으로만 선택가능한 것도 있어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태아보험은 기본적으로 갱신보험이지만, 일부 비양심적인 사람들이 비갱신태아보험이 있는 것 처럼 말하지만 그건 전부 거짓말입니다. 일부 비갱신특약이 있을 뿐입니다. 적당한 보험료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갱신형 특약 선택을 주의하세요.


태아보험 사은품에 현혹되지 말 것

태아보험 가입선물로 무엇을 준다면서 현혹하는 경우가 있지만, 그것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게 얼마나 한다고 우리 아이를 위한 첫번째 보험을 그런식으로 선택한다는 말인가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사은품으로 태아보험을 선택하는 큰 실수를 하지 마세요. 나중에 정말 후회하십니다.


순수보장형태아보험 가입하기

보통은 순수보장태아보험을 가입합니다. 보험료를 저렴하게 설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보험 만기기간을 5년~10년 정도 짧게 가져가실 것이면 만기환급형도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다만, 보험료 납입부담을 감당할 수 있고 중도해지를 절대로 안할 것이라는 전제하에 선택하세요.


생명보험사 과 손해보험사를 패키지로? NO!

두 가지 모두 가입하면 좋냐고 제게 물어보면 저는 '당연히 좋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돈도 잘 벌고 너무 극단적인 상황까지 고려한다면 모를까 손해보험사 태아보험 하나만 가입해도 병원비 절약은 크게 할 수 있습니다.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손해보험사 태아보험 종류 중에서 선택하세요.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태아보험은 초음파, MRI, CT 같은 비급여 항목도 보장하며, 약값, 병원밥값도 보상을 해줍니다. 아이가 건강하게 출산하고 초중고를 마칠 때까지 의료비 보장에 도움을 주는 보험이니까 가입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만약 임신 전인 신혼부부라도 일찍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면 훗날 가입할 때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태아보험 가입방법과 태아보험 순위, 1위는 lig태아보험, 메리츠화재태아보험, 현대해상태아보험도 우수한 태아보험


많은 엄마들 이용하는 인터넷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100% 활용해서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여러 보험설계사와 대화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한 명의 설계사에게만 태아보험 비교를 받으면 그 사람이 제대로 설명했는지 확인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 견적서 비교를 위해서라도 복수의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인터넷 태아보험은 각종 유통마진, 광고비 등이 TV보험 보다 다소 저렴한 측면이 있고, 대리점 별로 이벤트를 진행해서 유리한 부분이 많습니다. 적어도 2곳 이상의 업체를 활용해서 태아보험 비교상담과 비교견적서를 요청하세요. 그래야 가입 후에도 찜찜한 마음없이 보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래 있는 비교몰들은 이미 인정받고 있는 업체고, 수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어서 믿을 수 있는 보험대리점입니다.


태아비교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문 비교견적사이트

태아사랑보험 [바로 클릭] : 빠른 견적, 오랜 경험. 다수의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용상품 취급

태아보험비교몰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문 상담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