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가장 좋은 암보험 추천, 만기환급형암보험 +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해주세요~ 흥국화재암보험과 한화손해보험암보험!

반응형



가장 좋은 암보험 추천, 만기환급형암보험 +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해주세요~

실비보험과 함께 가장 인기 좋은 암보험. 매년 불안해지는 경제환경때문에 암치료비에 대한 관심은 높아져만 갑니다. 교통사고 사망자보다 많은 암사망자 통계로 알 수 있듯이 암환자가 너무 많습니다. 너무 안타깝지만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오염으로 인한 암발병 확률은 줄어들 것 같지가 않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누구라도 암에 걸린다는 생각으로 살아야 한다는 비관적인 전망이 나오는 것도 암보험 상담이 늘어난 이유겠지요.


암환자가 증가추세에 있다는 것도 두렵지만

환자의 연령이 점점 내려가는 것도 충격입니다.

실질적인 대책을 세워야 하는데 현재는 암보험 외에

딱히 대안이 없다는 것도 문제입니다. 그만큼 암보험은

가족의 정상적인 생활을 책임지는 필수보험이 되고 있어요.

오늘은 가장 좋은 암보험이라고 해도 될 만큼 가입자와

상담신청이 많은 암보험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만기환급형암보험이 정말 좋은 선택인지, 왜 만기환급형암보험을

보험사는 강조하는지 꼼꼼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보험설계사가 아니기때문에 정직하게 작성해서

암보험 가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 가장 좋은 암보험은 어떤 것인가요?

   만기환급형암보험이 정말 좋은가요?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최근 가장 좋은 암보험 추천해주세요


순수하게 항암치료비만 1개월에 수백만원입니다. 결국 암은 경제력과의 싸움이죠. 현재 가장 좋은 암보험이란 납입기간 동안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암보험이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암보험료에 일반암, 고액암, 희귀암, 검사비, 입원비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해주는 암보험이 아닐까 싶습니다. 흔히 TV홈쇼핑암보험을 많이 보셔서 AIA생명 암보험을 많이 알고 계시지만,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는 암보험은 다른 상품입니다. 암보험은 물건을 사듯이 가입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또 한 곳의 보험비교사이트만 이용하는 것은 제대로 된 보험비교가 되지 않는다는 것도 기억해두세요.


만기환급형암보험으로 흥국화재암보험과 한화손해보험암보험을 가입할 수 있지만, 만기환급형암보험으로 고르는 것은 잠시 보류하세요. 곧 설명을 드리겠지만, 만기환급형암보험은 일반적으로 추천하는 가입방법이 아닙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의 장단점은 곧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자에게 좋은 암보험 '흥국화재 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보험'만의 장점

  비갱신형암보험 흥국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보장기간 최고 110세까지 가능합니다. 타 암보험사 상품보다 남성 가입자에게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상품이고, 생명보험사 암보험보다 높은 일반암진단비 최고 5천만원 지급, 2대 진단비 특약(뇌질환, 심장질환) 추가시 사망연계 없어서 유리한 조건,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갑상선암 진단시 타사 암보험보다 높은 최대 1천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가입자를 가진 암보험으로 전체 암보험 종류 중에서도 가입순위 1위를 랭크하고 있습니다.


* 남자가 잘 걸리는 암종류 : 위암, 폐암, 대장암, 전립선암, 갑상선암




여자에게 좋은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아름 슈퍼플러스 종합보험'만의 장점

비갱신형암보험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여자암보험으로는 가장 저렴한 암보험료가 장점이며, 처음 하는 암수술비는 무려 500만원을 보장해줍니다. 이후에는 매회100만원을 수술할 때 마다 반복보장하는데 다른 암보험과 비교했을 때 최고 금액입니다. 3대고액암, 5대고액암이 아니라 10대 고액암진단비 보장이 가능하고, 유사암인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갑상선암을 가입즉시 보장하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가정주부 암보험, 직장여성 암보험으로 인기가 아주 높은 상품입니다.


* 여자가 잘 걸리는 암종류 : 갑상선암, 유방암, 대장암, 위암, 폐암, 자궁경부암




 만기환급형암보험 추천? 신중하게 결정해야


모든 암보험 가입유형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입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은 납입 만기 시점에서 내가 낸 암보험료를 전액 돌려준다는 것입니다. 순수보장형은 자동차보험 처럼 만기시 소멸되는 가입형태입니다. 이것만 비교해보면 만기환급형암보험이 순수보장형암보험 보다 더 좋은 암보험 같지만......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보험사가 손해 볼 일을 할까요? 물론 아니겠죠.



만기환급형암보험은 순수보장형암보험 보다 보험료가 더 비싼 가입형태입니다. 최소 1만원대 이상 비싸게 보험료를 납입해야하는 조건으로 '만기환급형암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이유는 만기시 환급해주는 조건이라는 것도 이유이지만 가입자가 중도해지를 했을 때 보험사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도 있습니다. 또 현재 1만원과 20년 후 1만원은 하늘과 땅차이 만큼 화폐가치가 벌어집니다. 실제로 보험가입자의 중도해지 비율이 적지 않기 때문에 보험사는 '암보험료 환급'을 일종의 '미끼'로 이용하는 측면이 많습니다.

보험은 '저축'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보장을 받기 위해서 가입하는 것이죠. 보험료가 사라진다고 아깝다고 생각하신다면 모든 종류의 보험 가입은 재고해야합니다. 만기환급형 조건이 무조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매달 납입 부담을 갖고 가입해야할 만큼 중요한 가입요소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부담없더라도 앞으로 자신의 소득 수준과 직업 변경 등으로 매달 납부하는 보험료가 부담되는 시점이 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중도해지가 되지 않도록 합리적인 암보험 가격으로 가입하는게 중요합니다. 한번 해지가 되면 다른 암보험에 가입된다는 보장도 없고, 높아진 가입연령, 보험 이력 등이 남아서 불리한 조건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소멸형암보험인 순수보장암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암보험은 매년 보장금액 축소와 암보험 종류 자체가 줄어드는 추세입니다. 생명보험사나 손해보험사나 현금 회전율이 좋아서 아직까지 보험분야 사업은 진행하지만 매년 보험금 지급이 엄청나기 때문에 가입조건, 보험금액 등이 변경됩니다. 암보험 가입을 결정하셨다면 너무 늦지 않게 알아보시고, 대장점막암, 갑상선암 등이 곧 축소 예정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은 반드시 비갱신형암보험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고, 한달 생활비에 무리가 없는 괜찮은 암보험료를 책정하여 그것에 맞춰서 특약 설정을 하라는 것입니다. 또 반드시 100세만기로 들어야 할 필요는 없으니 부담갖지 마세요. 90세까지만 보장 받아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단순하지만 중요한 내용이니 꼭 기억하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암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은 치료비와 싸움입니다. 가족 중에 암투병 환자가 계시다면 제 말을 뼈저리게 이해하실테지요. 하이퍼나이프치료, 양성자치료, 사이버나이프수술 등 최신 의학 기술로 생존율은 매년 높아지지만 '암치료비용'으로 가정 경제 붕괴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 암보험 가입할 때는 가급적 여러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서 비교상담 및 비교견적을 받은 후에 2차로 비교사이트 끼리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보험비교의 올바른 방법이고, 실수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번 비교할 수록 보험료 절약도 기대할 수 있으니 꼭 실천해보세요.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