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LIG어린이보험 추천 이유,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 + 보장보험료 저렴한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

반응형



LIG어린이보험 추천 이유,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보장보험료 저렴한 가장좋은어린이보험

가장 많은 학부모들이 선택한 어린이보험은 LIG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입니다. 그만큼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그럼 무조건 lig어린이보험으로 선택해야 하는 것일까요? 그런 것은 아닙니다. 첫번째로 상담과 한달 보장보험료 가격 확인을 해야하는 것은 맞지만,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이라고 무턱대고 가입하면 안되지요. 같은 상품이라도 보험비교사이트를 충분히 활용해야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LIG어린이보험 추천 이유,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 + 보장보험료 저렴한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은 유아기부터 학생 시기까지

각종 질병과 상해에 관한 병원비의 상당 부분을

책임지는 좋은 보장성보험입니다. 그러나 잦은 병원

출입을 하는 아이들은 가입이 까다로운 만큼 건강한

시기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한 보험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으로 평가하고 싶은

lig어린이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왜 인기있는 어린이보험인지, 보험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좋은 상담센터는 어디인지.....차분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lig어린이보험이 가입순위 1위인 이유는?

   어린이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어린이보험 상담과 보험료계산하기에 좋은 곳은 어디?


  


 lig어린이보험 순위가 높은 이유는?


주의력, 집중력, 면역력 등이 떨어지는 아동들은 밖에서 놀다가 다쳐서 집에 들어오는 일이 참 흔하죠. 또 요즘처럼 골목마다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많이 다니는 시기에는 부모로서 불안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선천적으로 체력이 약한 자녀라면 더더욱 그럴 것입니다. 의료비 대비는 선택이 아니라 이제 필수인 시대입니다. 그래서 좋은 보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입하는게 미래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일 중 한가지입니다.

LIG어린이보험 추천 이유,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 + 보장보험료 저렴한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


가입순위 1위, LIG어린이보험 'NEW 희망플러스 자녀보험' 장점

LIG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보장내용 대비 타 상품보다 한달 보험료가 저렴한 보험

가입연령 : 가입 가능한 나이는 태아부터 15세까지

보장기간 : 5년, 10년, 15년......최고 110세까지

다발성소아암 : 최고 5천만원 보장 설계 가능

일반암진단급여금 : 최고 3천만원 (갱신 또는 비갱신 선택)

두번째 암진단금 3천만원 추가 보장 가능

급성심근경색, 뇌졸중 진단비 각 3천만원

뇌출혈진단비 2천만원, 뇌혈관진단비 1천만원 보장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1천만원 보장

21대 질병수술비 보장 매회 2백만원 보상

질병 + 상해 입원일당 보장이 최대 5만원까지 설계 가능
다자녀 가정 할인, 첫째 이어 둘째도 가입시 할인 (택 1)


lig어린이보험은 다양한 보장 특약이 준비되어 있고, 다른 보험사 보험료보다 다소 저렴하게 보험료를 산출해서 가입자 부담을 경감시켜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질병/상해에 의한 입원/통원의료비는 병원비 90%를 환급해주고 있는데, 이것은 모든 어린이보험이 공통으로 갖고 있는 보장내용입니다. 그 외 어린이만을 위한 각종 진단금 및 특정 전염병 보장 등이 준비되어 있지만 전부 가입하면 보험료가 많이 오르게 됩니다. 위에 있는 항목 정도만 가입해도 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안심할 수 있습니다. lig어린이보험의 한달 가격은 최저보험료 2만원 5천원부터 10만원대까지 가능해서 자신의 소득수준에 맞게 특약을 조정하시면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극히 일부 1만원대 어린이보험 있다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그런 보험을 본 적도 없고, 있다고 해도 충분한 보장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괜히 시간낭비하다가 적절한 가입시기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LIG어린이보험 추천 이유,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 + 보장보험료 저렴한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엘아이지어린이보험 말고도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메리츠화재 어린이보험이 인기 순위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린이보험 비교설명을 들을 때는 위 2개를 함께 비교하는 것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lig와 메리츠 상품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소비자에게는 좀 더 이득이라고 봅니다. 현대해상도 나쁘지는 않지만 특별한 장점이 없고, 광고를 많이하다보니 보험료 계산할 때 조금 비싸게 산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LIG어린이보험 추천 이유,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 + 보장보험료 저렴한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 가입시 고려사항 3가지


100세만기 어린이보험은 신중하게 선택하기

예를 들어, 7세에 가입한 어린이보험이 70세가 돼서도 든든한 보장이 될까요? 화폐가치의 하락으로 분명 부족함을 느끼게 됩니다. 남자아이, 여자아이 구분없이 30세 이하로 만기 보장기간을 정하시고, 이후 새로운 상품에 가입하는 것을 저는 권장합니다. 장단점이 있지만, 최악의 상황을 고려해서 지금부터 100세까지 보장받으려면 보험료도 비싸게 되고, 나이 들어서는 보장금액도 적게 느껴집니다. 아이가 성인되면 어른들이 가입하는 실비보험에 새로 가입하세요. 남자아이라면 군입대 전 나이에 만기를 잡으셔도 좋습니다.


갱신형 특약은 최소한으로 넣기

암진단금을 두번, 세번 주는 특약이 있다면 그건 99.9% 갱신형 특약입니다. 기타 질병수술비, 상해수술비도 갱신형인지 비갱신형인지 꼭 물어보세요. 보험료 납입 기간이 10년 이상 되다보니 갱신형 특약이 많으면 갱시시점에서 부담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처음부터 장기적인 안목으로 적당한 보험료를 미리 정해놓고 상품 설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가 10세 이하라면 3만원대로 한번 정해보고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아보세요.


순수보장형 어린이보험이 유리하다

어린이보험은 아이실비보험같은 것인데, 모든 실비보험은 기본적으로 만기환급형태로 가입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병원을 자주 다녀서 나중에 보험료 갱신이 되는 것은 상관없지만 처음부터 만기환급형태로 가면 납입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모든 실비보험은 만기시 보험료를 돌려받는다고해도 전액을 받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갱신된 만큼 적립된 돈에서 우선 차감되고 나머지 돈만 돌려주기 때문인데, 납입시점의 보험료가 저렴해야 좋다는 조건을 생각하면, 시작부터 비싼 만기환급형보다는 저렴한 순수보장 어린이보험으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것이죠. 보험은 돈을 모으기 위해 가입하는 것이 아니니까, 소멸성인 순수보장으로 가입유형을 정하세요.

LIG어린이보험 인기 이유,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 + 보장보험료 저렴한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 견적요청 및 상담하기 좋은 곳은 어디?


어린이보험은 특약이 상당히 많은 상품입니다. 그래도 기본에 충실하게 선택하시면 저렴한 비용으로 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게 중요하지 않는 보장 특약은 과감히 제외하시고, 입원비/통원비 환급해주는 특약과 암 같은 사망원인으로 지목받은 위험한 중증질환만 보장을 받으세요. 어린이보험의 필요성은 여러번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건강할 때는 괜히 돈 낭비하는 것 같아도, 아이가 크게 다쳐보세요. 눈물나게 고마운 마음이 들 것입니다.


LIG어린이보험 추천 이유, 어린이보험 베스트 상품 + 보장보험료 저렴한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어린이보험은 단순히 병원비 폭탄을 예방하기 위한 방법일 뿐만 아니라 가족경제를 지켜주는 보험입니다. 물론 아이가 건강하게 잘 자라면 좋겠지만, 최소한의 돈으로 큰 병료비를 예방한다면 자동차보험 보다 훨씬 가치있는 일이 분명합니다. 아래 보험비교사이트는 이미 수많은 사람들의 가입상담과 비교견적을 발행해주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가급적 3곳 전부 이용해서 핵심특징과 비교견적을 모두 받아 보시고, 업체끼리도 꼼꼼하게 비교해서 최종적으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보험료 절약하는 방법이기도 하고, 우리 아이를 위한 첫번째 보험을 고르는 좋은 방법입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