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추천 + 저렴한암보험추천 +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흥국암보험, 한화암보험)

반응형



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추천 + 저렴한암보험추천 +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3명 중 한명은 걸린다는 암. 어떤 방법으로든 대비를 하는게 현대를 살아가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암보험의 필요성은 알지만, TV홈쇼핑에서 판매중인 암보험 추천상품 말만 믿을 수도 없어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장 좋은 암보험은 어떤 암보험사인지, 적당한 암보험료는 얼마나 하는지 등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비교와 가입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인기좋은 암보험비교사이트도 정리했습니다.

처음에 잘못가입하면 나중에 황당한 경우를 당할 수도

있으니 암보험은 갈아타기를 고려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꼼꼼하게 확인하고 상담신청하는게 좋습니다.

차분하게 끝까지 읽어보시면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암보험의 필요성을 알려주세요.

  가장 인기있는 암보험은 어디가 좋아요?

  암보험가입요령과 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 꼭 가입해야 될까요?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린다는 것은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도 안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건 보험사가 겁을 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실제 통계이고, 가족이든 친척이든 이웃이든 암진단 소식을 듣는 일이 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주 듣는 뉴스가 병원비 부담으로 자살을 선택하는 어르신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너무 안타까운 일이지요.


▲ 암종류별 한명당 평균 비용부담


병원에서 암이라고 확진이 떨어지면 수술비와 입원비만 생각했다가 지속적인 약값, 항암치료비용에 놀라는 분들이 많지요. 암은 돈과의 전쟁이라고 할 만큼 평균치료비용이 높은 중대질환입니다. 최근에 어머니의 암투병으로 집을 팔아 작은 전세집으로 옮긴 가족의 이야기가 TV에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다행이 암초기진단으로 5백만원 정도만 지출됐다가 이후 반복해서 들어가는 의료비에 절망한 평범한 가족도 있었습니다. 그럼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면 암발병이 줄어들까요? 아직까지 현대 의학이 암발병 원인을 모른다는 애기를 들으면 제 말이 거짓말이라고 하실지 모르지만 사실입니다. 암뿐만 아니라 원인을 모르는 질병이 무수히 많습니다. 전부 대비하기는 어렵지만 암은 한국인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반드시 준비를 해야합니다. 어떤 암전문의 말처럼 '언제든지 나도 걸릴 수 있다'는 생각이 필요한 사회입니다. 그런데 매달 5만원씩 적금을 넣어도 3천만원을 만들려면 50년을 모아야 합니다. 암보험은 가입 후 1년~2년만 지나도 약정한 보험금을 100%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대안일까요?




 비갱신형암보험 중에서 가장 좋은 암보험은?


비갱신형암보험이란 가입할 때 정해진 보험료가 마지막까지 오르지 않는 암보험을 말합니다. 요즘 암보험 가입방법 중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인정받고 있는 선택법입니다. 갱신형암보험의 경우 처음은 가장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갱신폭이 커서 나중에는 2배 이상의 암보험료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암보험을 고를 때에는 100% 비갱신형암보험 중에서 결정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주의사항은 비갱신형암보험이라도 개별 특약 중에 갱신형특약이 있어서 꼼꼼하게 체크를 해야 합니다. 또 한 명의 설계사에게 상품설명 듣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2곳의 비교업체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두세요.




암보험 종류는 많고 한번만 설명을 들어서는 처음 알아보는 사람들이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다양한 설계사와 상담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그래야 암보험비교가 더욱 쉬워지고, 이해도가 상승해서 실수할 확률이 줄어든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어떤 암보험을 가장 먼저 알아보는게 좋을까요? 현재 가입순위 1위는 성별에 따라 나눌 수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남성에게 좋은 암보험 '흥국화재 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보험'의 장점

 - 다른 암보험보다 남자가입자에게 보험료가 저렴하고, 생명보험사 암보험보다 높은 일반암진단금 최대 5천만원 지급, 2대 진단자금(뇌질환, 심장질환) 추가시 사망연계 없어서 유리한 조건,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갑상선암 진단시 타사 암보험보다 높은 최대 1천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가장 가입자 많은 암보험입니다.


여성에게 좋은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아름 슈퍼플러스 종합보험'의 장점

- 여성암보험으로는 제일 저렴한 보험료가 장점이며, 첫번재 암수술비를 무려 500만원 지급합니다. 이후에는 매회100만원을 수술할 때 마다 반복보상하는데 다른 암보험과 비교했을 때 최고 금액입니다. 3대고액암, 5대고액암이 아니라 10대 고액암진단금 설계가 가능하고, 유사암인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갑상선암을 가입즉시 바로 보장하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가정주부 암보험, 직장여성 암보험으로 추천합니다.




 암보험가입요령과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암보험은 매년 보장축소와 판매상품 감소가 되고 있는 보장성보험입니다. 그만큼 암환자가 많다는 것이고 보험사의 손해율도 증가 추세에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잘 알아보고 가입하지 않으면 중도해재 위험성도 높은데, 나중에 재가입이 된다는 보장도 없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암보험 가입할 때 가장 중요한 내용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암보험 가입방법, 이것이 핵심요령!"


반드시 비갱신형암보험으로 선택하기

앞에서 말했지만, 정기적으로 보험료가 인상되는 암보험은 납입 부담이 큽니다. 어떤 암보험을 선택하시든 기본은 '비갱신형암보험 추천상품' 중에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보장기간은 최소한 90세 이상으로

100세 시대라는 말을 들어보셨지요?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평균 수명이 늘었습니다. 80세 이상의 노년층에서 암발병이 생기는 경우도 적지 않으므로 보상기간을 90세까지 설정해야 합니다.


적당한 암보험료 미리 계산하기

가입할 당시만 생각하지 말고 길게 보고 미리 월보험료를 계획해두세요. 일반적으로 4만원대~6만원대가 많습니다. 가족의 한달 생활비는 상황에 따라 변할 수가 있다는 것을 미리 염두해서 가급적 알맞은 보험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암에 걸렸을 때 받는 보험금이 올라갈수록 보험료도 함께 올라갑니다. 참고로 적정 수준의 일반암진단금은 최소 2천만원 이상으로 설계하는게 좋습니다.


남녀생식기암 보장금액이 좋은 상품으로

보험사 상품에 따라 남녀생식기암(유방암, 자궁암 등)을 소액암으로 분류하는 암보험이 있습니다. 상담시 꼭 체크해서 보험금이 높은 곳으로 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만 높다고 괜찮은 암보험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순수보장형으로 20년납이 적당한 암보험설계

요즘 AIA암보험이 내가 낸 보험료를 만가시 전부 돌려준다고 광고하지만, 장단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수보장형암보험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만기환급형암보험 보다 저렴한 암보험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중도해지 위험성이 낮아져서 장기적으로 보면 더 유리한 선택이 됩니다. 그러나 가입자 나이가 어리다면 만기환급형도 고려해보세요. 납입기간도 20년이 가장 적당한 기간입니다. 월보험료 지출이 올라가지만 초기에 납입을 빨리 끝내고 90세까지 보장만 받고 싶다면 그 이하로 계획하셔도 좋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암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선택도 중요하지만 암보험비교사이트도 중요합니다. 금방 사라지는 사이트, 가입을 위해 거짓말을 하는 설계사가 많은 곳이라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꼭 생기기 때문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곳은 오랜 경험과 인지도를 가진 비교사이트로 매일 수 많은 가입자와 상담신청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안심하고 상담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선택과 객관적인 비교를 위해 가급적 전부 이용해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리며, 이메일로 견적서 신청하는 것도 잊지 말고 요청하세요. 보험료 낮추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음에 드는 암보험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서비스, 비갱신암보험,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