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태아보험 추천, 임신보험으로 저렴한 태아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태아보험 좋은곳 추천!

반응형



태아보험 추천, 임신보험으로 저렴한 태아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태아보험 좋은 곳!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가족단위로 야외에 나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야생 진드기 위험성이 있으니 모두 조심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저런 해충이 아니라도 임신한 여성분들은 태아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게 좋습니다. 고령산모가 많고, 각종 환경오염과 안전하지 못한 먹거리로 엄마와 아이는 언제나 위험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태아보험 추천상품과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을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엄마의 건강은 뱃속 태아와 다이렉트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매년 건강하지 못한 신생아

출산율이 증가추세라서 평소 건강을 자신하는 엄마들이라도

불안한 마음이지요. 태아보험은 출생시점 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아주 다양한 종류의 병원비를 보장하는 보험이라서 인기가

매우 높은 보장성 보험입니다. 차분하게 이 정보성 글을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태아보험을 알아보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태아보험이란 어떤 보험인가요?

  태아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태아보험이란 어떤 보험인가요?


아직도 보험은 언제든지 가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죠? 하지만 보험사가 매달 지출하는 보험금이 엄청나서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태아보험도 마찬가지입니다. 뱃속 아기가 건강하지 못하다고 병원에서 진단이 나오면 가입이 불투명해집니다. 그럼 초음파검사할 때 특이한 이상소견이 없다면 건강하게 아기가 나올까요? 그것도 아닙니다. 출생해봐야 아기의 건강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의학은 아직 완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을 기본으로 '태아보장 특약'을 추가한 보험입니다. 일반적으로 선천성기형, 저체중출산, 인큐베이터 비용, 각종 신생아 질병 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출산 전에 가입해서 보장기간 5년 단기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은 초중고를 졸업할 때까지 보장기간을 가져 갑니다. 왜냐하면 성장기 시절의 병원비가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에 질병이나 다치게 되면 어른과 달리 보험가입이 더 까다롭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그만큼 한번 아픈 아이들은 면역력과 회복속도가 성인과 달라서 병원 출입이 잦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다른 보험도 마찬가지지만 태아보험은 건강할 때 가입시기를 잘 지키는 것과 신속하게 가입하는게 중요한 가입방법 중 하나입니다.


생명보험사 태아보험과 손해보험사 태아보험으로 크게 구분되는데 첫번째로 손해보험사 태아보험이 추천상품입니다. 실제로 많은 엄마들은 손보사 태아보험을 선호하며, 가입자도 훨씬 많습니다. 그 이유는 손보사 상품이 더 실용적이고 넓은 보장범위와 한달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태아보장 좋고 보험료 저렴한 태아보험 추천해주세요.


우선 말씀드릴 것이, 개인적으로 TV광고로 많이 보셨을 '현대해상 굿앤굿CI보험'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인지도가 좋고 회사가 안정적이라는 장점에도 보장금액이나 월보험료 면에서 다른 태아보험(어린이보험)보다 우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쁜 보험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특별히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상담신청하실 때 제 말을 사실인지 물어보셔도 좋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태아보험은 LIG태아보험과 메리츠화재태아보험입니다. 정직한 설계사라면 두 가지 중 하나를 추천할 것입니다. 그만큼 상담신청이 많고 가입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lig는 21주 되기 전에, 메리츠화재는 22주 되기 전에만 '태아특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태아보험 가입시기니까 꼭 메모해두세요. 그리고 태아보험의 비밀이라면 비밀인데, 솔직히 태아보장 특약의 내용과 보험금은 전체 보험사별로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출생위험보장, 선천성이상 수술비, 저체중 육아비용, 입원일당 등이 모두 비슷한 수준입니다. 그래서 태아보험을 가입할 때는 기본이 되는 '어린이보험'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출산보장보다는 그 이후 보장받는 기간이 더 길게 마련이니까요. 이해가 되시나요? 그래서 태아보장 보다는 이후 어떤 중요 보장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장점을 보겠습니다.



가입순위 1위,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자녀보험

LIG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보장내용 대비 한달 보험료가 저렴하다.

- 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가 가장 높다.

- 일반암진단비, 10대고액암 진단금이 높은 곳이다.

- 질병 + 상해 입원일당 보장이 최고 5만원까지 가능하다

- 16대 질병수술비 매회 2백만원 반복보장


가입순위 2위, 메리츠화재 내Mom같은 어린이보험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모든암 진단금 5천만원 설계 가능하다.

-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진단금을 가장 많이 주는 곳이다.

- 치아파절 10만원 지급으로 업계 유일하게 지급해주는 곳이다.

- 다발성소아암 발병 시 최대 5천만원 수령이 가능하다.

- 암수술비를 매회 5백만원 반복보상 해주는 강점이 있다.


반드시 두가지 모두 상품설명을 들어보시고, 견적서도 이메일로 둘다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그러는 것 처럼 최소한 2곳의 보험비교사이트를 적극 활용하세요. 두 명의 전문가에게 설명을 들어야 상품을 잘 이해할 수 있고, 태아보험 비교도 제대로 할 수 있으니까요. 공통된 보장은 질병/상해에 대한 입원/통원의료비 보장입니다. 실비보험이라고 들어보셨을텐데 태아보험(어린이보험)도 아이 전용 실비보험이라고 이해하시면 정확합니다. 병원비 중 90%를 환급을 해주는 내용입니다. 바로 그 이유때문에  손해보험사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것입니다.




 태아보험 상담 잘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그 전에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을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초적인 가입방법만 잘 알아도 후회없이 가입할 수 있으니 잘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나의 아기에게 제일 좋은 태아보험을 고르려면 이 정도는 알고 계셔야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 전 필수사항


100세만기 태아보험은 필수 선택이 아닙니다.

태아보험으로 0세부터 100세까지 보장은 가능하지만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보장기간을 30세 이하로 정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물론 장단점이 있지만, 극히 낮은 확률까지 고려해서 100세 보장을 받는 것은 경제적이지도 못하고 효율적이지도 않습니다. 보험사는 이익차원에서라도 100세 보장을 추천하겠지만, 아이가 어른이 되면 그때 출시된 의료실비보험 중에서 새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갱신형 특약은 최소한으로 선택하기

환급보장해주는 입원의료비, 통원의료비 보장 외에는 갱신형특약을 최소로 줄이세요. 갱신형특약이 많을수록 갱신시점에서 인상폭이 커질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손해보험사 태아보험은 갱신형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비갱신형태아보험이라는  상품은 없으니 낚시글에 주의하세요.


태아보험은 출산 전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너무나 당연한 것인데 출산 후에 가입이 되는 줄 알고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미 출산을 하셨다면 태아보험은 가입이 불가능하십니다. 또 산모의 나이가 너무 많다면 담보금액 제한, 가입제한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아보험 가입선물(사은품) 같은 것에 현혹되어서 쉽게 결정하지 마세요. 아이를 위한 보험을 고르는데 그건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순수보장형 태아보험으로 가입형태를 고르세요.

경제력이 좋으시다면 만기환급형도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보통 순수보장 태아보험으로 가입을 하십니다. 보험료가 저렴해지는 특성때문입니다. 모든 보험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저렴한 보험료를 책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은 돈을 잘 벌어도 미래는 알 수 없기 때문에 보험료 부담때문에 중도해지가 될 상황을 미리 예방하는 것은 가입시점에 하는 것입니다.


생보사 손보사 태아보험을 모두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험사에서는 두가지를 패키지로 가입하는게 좋다고 말할 것입니다.니다. 영업하려면 그럴 수 밖에 없겠지요. 그러나 보험료는 우리가 내는 것입니다. 손해보험사 태아보험 하나만 가입하셔도 충분히 병원비 폭탄 위험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마시고 하나만 가입하세요.



많은 엄마들 이용하는 인터넷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100% 활용해서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여러 설계사와 대화하는 일입니다. 만약 한 명의 설계사에게 태아보험 비교를 요청하면 그 사람이 잘하는 것인지 아닌지 상담자들은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최소한 2곳은 이용해서 상품설명을 들어보세요. 20년 이상 병원비를 보장해주는 보험을 선택하는데 가볍게 결정해서 중간에 갈아타기를 고민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한 곳에서 길어야 15분 정도일텐데 귀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이용하셔야 보험료 절약 효과도 기대할 수 있고, 가입후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태아비교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문 비교견적사이트

태아사랑보험 [바로 클릭] : 빠른 견적, 오랜 경험. 다수의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용상품 취급

태아보험비교몰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문 상담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