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암보험 중복보장 되나요? 여러개 가입해도 암진단비 모두 정액보상 수령 가능

반응형






오늘은 암보험의 기본적인 상식과 암보험상품 비교를 잘 해주는

추천 비교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실비보험과 함께 가장

인기있는 보장성보험인 만큼 기초적인 정보부터 정확하게

이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중복가입 시 진단비는 얼마나씩 주나요?

  실손보험에 있는 암진단비도 받을 수 있나요?

  비갱신암보험 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 중복가입 되었을 때 암진단비는?



질문 : 제가 암보험 여러개를 가입했는데 암걸리면 전부 보험금 주나요?


답변 : 네, 가입한 보험사에서 전부 암진단비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사 암보험이든,  손해보험사 암보험이든 상관없이 양쪽 모두에서 약정된 암진단비를 지급합니다. 또 일반암진비, 고액암진단비 상관없이 계약 당시에 정해진 암종류에 따라 정액보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인이 잘 걸리는 10대 암은 다음과 같습니다.폐암, 위암, 간암, 유방암, 대장암, 췌장암, 갑상선암, 방광암, 전립선암, 자궁암.


[관련 사이트] 암보험 전문비교사이트 '암보험114' 바로가기

[관련 사이트] 베스트암보험 '암보험비교몰'  바로가기


[암보험비교팁!] 암보험비교견적 신청을 한 곳에서만 의뢰하는 방법보다는 최소 2곳에서 비교상담 받는 것이 좋은 선택법입니다. 그것이 제대로 된 보험비교방법이며, 비교할수록 장점과 단점을 더욱 잘 알게 돼서 아주 만족도 높은 암보험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기초적이지만 중요한 가입요령이니까 잊지마세요.



매년 암보험 축소가 되고 있어서 간혹 비갱신암보험 2개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40대 남성, 여성분들은 꾸준하게 문의가 있는 편이고, 최근에는 30대 직장인이나 가정주부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을 두개 가입한다고 했을 때 월보험료 6만원~8만원 정도면 일반암진단비로 6천만원~1억원, 뇌졸중진단비와 급성심근경색진단비까지 5천만원 정도로 담보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합계로 1억원이면 최고금액입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암에 걸려도  치료비용은 물론이고 생활비, 아이들 교육비, 기타 여유자금까지 얻게되는 충분한 금액입니다. 


추천 비갱신암보험

(가입순위 1위) 흥국화재 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_암플랜'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 한아름플러스 종합보험_암플랜'

MG손해보험 암보험 '원더플S통합보험_프리미엄암플랜'





 그럼 실손보험에 있는 암보장 특약은?


만약 암보험도 가입했고, 가입자가 많은 메리츠실비보험이나 LIG실비보험에서 암보장 특약에 가입되어 있다면 양쪽에서 암진단금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실비보험과 암보험은 가장 좋은 보험궁합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보험전문가들도 추천하는 조합이구요.



아시다싶이 실손보험은 거의 모든 질병과 상해 치료비를 최대 90%까지 환급해주면서 가족 필수보험이 되었습니다. 물론 단독실손보험은 진단비특약이 없지만, 특약형실손보험으로 가입하면  비갱신암보험과 함께 암진단비나 성인병질환진단비에서 막강한 조합을 구성하는 것이죠. 실손보험+암보험, 암보험+암보험 등....어떻게 가입을 하든지 한꺼번에 다중가입을 하려 할 때는 특히나 특약구성을 잘 해야 합니다. 여러개 가입할 때는 갱신형특약은 가급적 제외시키고 순수보장형태로 계약을 해야 보험료 절감 효과를 얻어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암보험 필요성 평균 암치료비용은 암종류에 따라 차이가 큽니다. 수술비, 항암치료, 약값, 입원료 등등 총비용이 적게는 1500만원에서 크게는 1억원 이상 병원비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암보장은 무조건 크게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재발암(이차암)도 고려해야 하고, 다른 장기까지 전이되는 암도 생각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자신의 경제적인 조건을 염두하지 말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무리해서 가입하지는 마세요.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다시 강조합니다. 보험유지를 잘 할 수 있는 범위안에서 여러개를 가입하셔야 합니다. 전체 보장금액이 줄어들지라도 그렇게 하는 것이 현명한 보험가입 방법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전문설계사와 계속 대화하면서 보험사도 정하고, 특약구성도 꼼꼼하게 체크해서 가입하시기를 바랍니다. 같은 보장조건에 보험료를 더 내릴 수 없는지도 꼭 문의하시고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종합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은 장기금융상품입니다. 처음부터 세심하게 가입하세요. 한번 설명듣고 제대로 알았다고 생각되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각기 다른 곳에서 2번 정도는 비교상담받아보세요. 보험료를 아끼는 쉽고 빠른 방법이고 유지를 위한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여러번 상담할수록 좋은 선택을 할 확률은 올라갑니다. 가입부담을 안주는 상담센터들로 알려진 곳이니까 마음 편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