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단독실손보험도 단독실비보험 모두 비갱신 아닌 갱신형!

반응형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단독실손보험도 단독실비보험 모두 비갱신 아닌 갱신형!

속지마세요. 결론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비갱신형실비보험은 없습니다.

비갱신형실손보험도 없습니다.

단독실손보험도 갱신형입니다.


모든 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의 실손보장특약은 100% 갱신형입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다보니 거짓말을 해서라도 가입자를 늘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만약, 실비보험의 기본보장과 특징을 대강 이해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 실비보험 전문 사이트에서 무료상담 및 비교견적을 받으세요. 그리고 질문해보세요. 비갱신실비보험이 있는지.





 정말 비갱신실비보험은 없나요?


<LIG 손해보험 실손의료비 닥터플러스 약관>



실손의료비 관련 특별약관

 

1. 실손의료비【갱신계약】특별약관

(이 특별약관의 갱신계약은 자동갱신으로 운영합니다)

실손의료비 특별약관은 사람의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손해(의료비에 한 합니다)를 보험회사가 보상하는 담보입니다.



 (중략)



○ 갱신형 보장

- 갱신형 특별약관의 보험기간은 3년만기로, 최초가입 후 3년마다 갱신을 통해 만기시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갱신시 보험요율의 변동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 또는 인하될 수 있습니다.



이하 생략...


<메리츠화재 실손의료비 알파플러스 약관>


- 갱신형 보장


자동 갱신 적용대상 특별약관(갱신형 보장)의 보험기간은 3년만기[단, 갱신시점의 피보험자(보험대상자)의 보험나이로부터 갱신 종료 보험 나이(최초 계약을 체결할 때 약정한 갱신종료보험나이를 말합니다)까지의 기간이 3년 미만일 경우에는 그 잔여기간을 보험기간을 합니다]로, 최초가입 후 3년마다 갱신을 통해 담보별 갱신 종료 보험나이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갱신시 보험요율의 변동(연령의 증가, 손해율, 의료수가 상승 등의 변동)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중략)


갱신형 실손의료비보장 특별약관


갱신형 실손의료비보장 특별약관은 사람의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손해(의료비에 한합니다)를 보험회사가 보상하는 특별약관입니다


이하 생략...



최근 가입순위 높고 가장 인기 많은 LIG실비보험과 메리츠실비보험의 약관입니다. 특약형실손보험에 해당되고, 단독형실손보험은 갱신주기가 1년이고 15년 마다 특약변경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물론 단독실손보험도 갱신형입니다. 확실하게 아셨지요? 생명보험사에는 의료실비보험이 없습니다. 손해보험사의 모든 실비보험의 질병과 상해에 대한 입원의료비보장, 통원의료비보장은 갱신형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상담도 많이 받고, 여러개의 실비보험을 알아보셨을텐데 어떤 것을 상담 받으셨든지 전부 갱신형입니다. 위 두개 실비보험을 제외하고 다른 실손의료보험상품을 확인해볼까요?



흥국화재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_의료종합플랜'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 종합보험_의료종합플랜'

삼성화재 '삼성화재 건강보험플러스'

한화손해보험 '한아름플러스_의료종합'

롯데손해보험 '롯데힐링케어 건강보험'


위에 있는 실손상품도 전부 갱신형입니다.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보험나이가 올라갈 수록 보험가격은 인상됩니다. 특히 30대~40대의 남성, 여성분들은 더 늦기 전에 의료실비보험 정도는 가입해두는 것이 장기적으로 병원비를 확실하게 준비하는 방법입니다. 암보장, 심장질환, 뇌질환도 각종  치료비보장도 해주기 때문에 자신이나 가족들에게 든든한 보험이 될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암보험이나 의료실비보험은 어느 순간 급격하게 보장내용이 하락 변경되거나 일시적으로 판매중단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으니까요.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모두 큰 재미는 못보는 사업이기 때문이죠. 하튼 실비보험의 필요성은 젊을 때나 건강할 때는 잘 모르시겠지만 나이가 들수록 알게 되실 겁니다. 아래 보험비교사이트를 잘 이용해보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처음 가입하는 가장 중요한 생활기초보험입니다. 저렴한 보험료로 이정도 실용적인 보장을 해주는 보험은 없습니다.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2번 정도는 비교상담 받으세요. 여러번 설명을 듣다보면 자신에게 제일 좋은 보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 절약 방법이기도 하지요.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위 세곳 모두 가입강요나 부담을 주지 않는 곳으로 알려져 있고, 보험비교사이트로 인지도가 높은 곳입니다. 꼼꼼하게 상담받아서 몇 년후 보험해지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