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굿앤굿어린이CI보험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실비보험

반응형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굿앤굿어린이CI보험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실비보험



요즘 엄마들은 한 자녀만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병치레를 자주 하거나 어디가 다치기만 해도 많이 놀라시곤 합니다. 그러나보다 교육비에 투자는 많이해도 소극적이고 소심하게 자라는 아이가 많습니다. 그렇게 해서는 공부에도 한계가 있기 마련이고, 인간관계에도 나쁜 영향을 주게 됩니다.  어린이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가장 넓은 보장범위를 갖고 있는 보장성보험이라 아들과 딸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뛰어놀 수 있도록 경제적, 심리적 안정감을 줍니다. 가족단위가 핵가족화 하는 추세에 병원비 걱정없이 건강하게 자녀를 양육할 수 있는 바탕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은 인지도 높은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TV를 통해서도 많이 알려졌지만 정말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인지

잘 따져보고 가입하는게 똑똑한 부모가 되는 방법이겠지요.


   어린이보험의 필요성은?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은 어떤가요?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로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어린이보험 꼭 가입하는게 좋을까요?


어린이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나이제한은 보통 15세(만14세)까지 입니다. 그 보험나이가 지나면 성인실비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어요. 보통의 경우 초중고때 교육비다 뭐다해서 돈이 많이 들어간다는 사실은 모두 아십니다. 그럴때 병원비까지 많이 들어간다면 부모로서 정말 부담이 됩니다. 요즘 학생들 운동부족으로 잔병이 많은 것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대학교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경제적인 문제가 아이들의 바른 성장에 방해가 되면 안되겠지요. 부모의 책임이니까요.



■ 평생직장 개념이 사라진 시대, 아이들은?

어린이보험은 보장범위가 국민건강보험보다 더 넓습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상해나 질병에서 실제로 내가 쓴 병원비 90%를 환급해주는 아주 괜찮은 보험입니다. 기본적인 병원비에 대한 환급은 물론이고  고가의 치료비가 필요한 소아암부터 각종 성장기 질환, 골절, 독감, 교통사고, 식중독 등 어린시절에 병원을 자주 찾게되는 진료과목에 대해 추가 특약으로 더욱 든든하게 정액보상해주고 있습니다. 월소득이 많아서 돈 걱정없이 언제든지 치료비용을 감당한다면 굳이 가입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평생직장 개념이 사라진 요즘 지혜로운 부모님이라면 보험을 통해 확실하게 미래 준비를 하는게 좋습니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은 좋은 보험?


어린이보험 및 태아보험은 현대해상 상품뿐만 아니라 LIG어린이보험, 메리츠어린이보험도 엄마들의 관심도가 높은 보험입니다. 인기 순위로 따지면 보험비교업체마다 조금씩 차이점을 보이고 있습니다만 보통 위 3가지가 선택후보로 거론되고, 실제로 가입자들이 몰리는 상품입니다. 일단 굿앤굿어린이CI보험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살펴보지요.



일반암진단비 최고 3만원 보상

재진단암 2천만원까지 추가 보장

상해후유장애금 1억 (기본계약)

16대 질병 2백만원 보상

폭력, 유괴 등의 위험보장

성인병질환 보장

실손의료비 (공통보장)


보험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CI는 '치명적인 질병' 보장이 다른 보험보다 우수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다발성소아암, 중증화상 및 부식, 4대 장애, 양성뇌종양 같은 고액의 치료비에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정신질환(지적장애, 자폐성장애, 정신장애)등도 보장범위에 포함시켰다는 것도 주목해 볼 일입니다.



그러나 어린이보험은 치명적인 질병에 대해 보장보다는 일상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통원(입원)의료비, 수술비, 약값'에 대한 보장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현대해상어린이보험의 저런 부분은 제가 볼 때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보험의 특성상 최악의 경우를 대비하는 것을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위에 정리한 주요 보상에 대해서 다른 어린이보험의 보상내용과 보상금액을 비교했을 때 보험료가 조금 비싸다는 단점은 선택의 신중함을 요구합니다.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어디가 좋은가요?


우선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 세트로 구성을 하면 좋지만 무리해서 가입하는 것은 절대로 좋은 가입방법이 아닙니다. 많은 전문가들도 일단 '손해보험사' 상품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생보사  상품은 큰 질병에 대해 크게 정액보상하는 장점이 있지만 제가 위에 말씀드린대로 평소에 자주 보상해주는 것은 손보사 제품에서만 가능한 보장입니다. 또한 남자아이, 여자아이에 따라 보험료 차이가 발생한다는 것도 상식적으로 알아두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어린이보험은 커가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의 생활수준과도 관계가 깊은 상품입니다. 먹고 살기 힘든 요즘 아이들만큼은 돈 걱정없이 키우는 것이 모든 부모의 소망일테니까요. 한번 가입하면 장기적으로 납입을 하는 상품인 만큼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여러 곳에서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보험비교 잘하는 방법은?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최소 2곳에서는 필수적으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세요. 여러번 상담하면 우리 아이에게 가장 좋은 보험을 좀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입부담 안준다고 알려진 곳이니 편하게 이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