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

남성화장품 추천, 우르오스는 보습 좋고 끈적임 없고 흡수 빠르다!

반응형



남성화장품 추천, 우르오스는 보습 좋고 끈적임 없고 흡수 빠르다!

저는 화장품을 진짜 안 발랐습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오래 전 부터 얼굴에 끈적거리는 느낌을 정말 싫어했거든요. 대부분의 남자들은 비슷할거에요. 그런데 나이는 어쩔 수가 없나봐요. ㅠㅠ  피부샵에서 관리는 안 받더라도 순하고 좋은 화장품이라면 자주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끈적임은 항상 신경이 쓰이는데 이번에 제대로 맘에 드는 남성화장품을 발견했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사용해봤지만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 최근에 모델이 차태현에서 정우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동안 TV광고에서 많이 보셨죠? 오빠피부를 만들어주는 '우르오스'. 가격은 29,700원인데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가격차이가 없더군요. 사실 화장품 가격에는 거품이 많은 편이라서 지금까지 저는 중소기업 제품을 주로 사용했었습니다. 대기업 제품을 안 써본 것은 아닙니다. 해외 제품도 사용해봤고요. 근데 어느 것 하나 맘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중소기업 제품은 그냥 싼 맛에 사용했던 거구요.


저도 원래 광고를 잘 안 믿는 사람이에요. 어느날 살게 있어서 화장품 매장에 들렸어요. 살거 사고 구경하다 우르오스 샘플이 있길래 사용해봤는데 헉! 피부에 착~ 붙는 느낌과 빠른 흡수력에 정말 놀랐습니다. 기존 대기업 남성화장품과 비교되더군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그날 저녁 바로 사용해봤는데 역시 좋아요. 앞으로 '우르오스'만 사용할 것 같네요. 홍보용 멘트가 아니라 진짜 맘에 들어요. 제가 제품이 마음에 들면 거의 안바꾸니까 단골 손님하나 얻은거죠. ㅋㅋ





제가 특별히 이 제품을 칭찬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워터타입으로 발림이 좋다.

- 흡수가 아주 빠르다.

- 향이 아주 약하다.

- 보습력이 오래간다.

- 피부에 끈적임이 남지 않는다.

- 자극이 거의 없다. (내가 선택한 중요 이유 중 한가지)


남편, 남친, 아빠 선물용으로도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 처럼 화장품 바르는 것을 싫어하는 남성들이라면 대부분 만족도가 높은 화장품이라고 인정하실 겁니다. 다만, 남성화장품 특유의 화사하고 톡쏘는 향기가 없습니다. 저는 그래서 더 좋았지만, 시원하고 샤프한 느낌의 향을 좋아하는 분들은 단점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한국오츠카제약 홍보 문구도 확인해보겠습니다.


- 無 파라벤(6종), 無 인공향료, 無 인공색소

- 턴오버 회복 (피부의 죽은 세포와 새로운 세포 생성 주기를 짧게 해주는 과정)

- AMP (인간의 몸에도 있는 보습 성분)
- 9가지 허브성분 (팔각회향열매/씨오일, 구주소나무잎오일, 라반딘오일, 로즈마리잎오일, 서양측백나무잎오일, 아틀라스시다껍질오일, 라임오일, 페퍼민트오일, 터펜티오일)




옥션에서 우르오스 바로보기



우르오스는 로션과 스킨이 하나로 합쳐진 제품입니다. 그래서 간편하고, 흡수가 빠르다 보니 평소에 자주 발라도 거부감이 없어서 좋습니다. 우르오스는 2종류가 있는데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요것 때문에 몇 일 고민했거든요.


스킨로션 (지성/복합성 피부에 추천)

 - 세수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금방 피부가 번들거린다.

 - 이마와 코에 항상 기름기가 있고 피지 분비량이 많다.

 - 모공이 크고 피부가 두꺼운 편이다.

 - 유분은 많은데 세안을 하고 나면 얼굴이 당긴다.


스킨밀크 (중성/건성 피부에 추천)

 - 세안 후 얼굴이 당긴다 or 피부가 조금 당기지만 시간이 지나면 괜찮다.

 - 스킨/로션을 바른 후에도 건조하다.

 - 환절기에 피부에 각질이나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지마 대체로 건강하다.

 - 모공이 크지 않고 코와 볼 주변에만 약간 보이는 정도이다.



이 화장품이 일본거라는게 좀 아쉽지만 좋은 제품을 만나면 기분이 즐겁습니다. 가격이 2만원 정도만 하면 더 좋을텐데...ㅎㅎㅎ '우르오스'는 '피부를 촉촉하게 하다, 윤기있게하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남성용화장품으로 일본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하니 남자피부는 어느 나라나 비슷한가 봅니다. ^^  샴푸 같은 헤어제품도 판매하던데 나중에 한번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오늘도 힘찬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