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

초고속인터넷가입센터, 가격비교 및 초고속인터넷 현금 많이 주는 곳 추천

반응형



초고속인터넷가입센터, 가격비교 및 초고속인터넷 현금 많이 주는 곳 추천

지금까지 초고속인터넷비교가입센터에서 여러번 인터넷회사를 바꿨습니다. LG, SK, KT 그리고 지역케이블 인터넷까지 전부 사용해봤습니다. 가격비교나 현금사은품 면에서 조금씩 차이점이 있더군요. 그 중에서도 현금 사은품은 꽤 매력적인 선물인데.....비밀이 있다는거 아세요?





전국에 초고속인터넷가입센터는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경쟁도 치열하고, 대리점이 갑자기 사라지거나 이름만 바뀌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나 비교가입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여러 곳에서 월사용료와 현금사은품을 알아보는데....월이용요금은 어디에서 가입하든지 동일한 조건입니다. 요금제라는 것이 정해져있으니까요. 간혹 부가세를 제외하고 보여줘서 저렴하게 보일 뿐입니다.





현금사은품은 어떨까요? 일단 여러가지 조건이 붙죠. 인터넷만 설치하느냐, 인터넷 + 070전화까지 하느냐, 인터넷 + 070전화 + IPtv까지 신청하느냐. 그런데 사이트마다 가입현금이 조금씩 달라보이죠? 사실 이것도 알고보면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리점 마다 기본적인 마진율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고객 한명 계약할 때 마다 대기업에서 나오는 수수료가 다를리가 없잖아요. 즉, 어느 업체가 자신들의 이익을 좀더 줄여서 가입자에게 현금을 더 많이 주느냐 하는 것 뿐 입니다. OK? ㅎㅎㅎㅎ





물론 인터넷대리점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곳이라면 더 좋은 조건으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겠죠. 제가 소개하는 곳은 그 중에 한 곳입니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상담신청이 가능하고 현금 사은품도 괜찮은 곳입니다.



- LG U+    최대 42만원 (3년 약정)
- alleh KT 최대 30만원 (3년 약정)
- SK브로드밴드 최대 45만원 (3년 약정)


  반드시 약정 기간을 물어보세요. 저 금액보다 더 많은 현금을 준다면 5년 약정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과거에는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거나 어떤 문제가  생기면 금방 고쳐지지 않았는데 요즘은 달라졌습니다. 현재 저도 100m 광랜을 사용 중인데 a/s 서비스망은 3곳 모두 비슷하고 속도 품질도 차이가 없습니다. 다른게 있다면 a/s 속도와 설치 가능지역/불가능지역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이죠. 하튼 약정기간 끝나는 분들은 통신사 변경하는게 돈 버는 겁니다. 한 회사 인터넷을 오래 사용한다고 특별한 헤택을 주지는 않더군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