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

안마기 추천,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 목안마기로 좋아요~

반응형



안마기 추천,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 목안마기로 좋아요~

한 달 전부터 뒷목이 자주 뻐근해서 꽤 힘들었습니다. 한의원가서 침도 맞고 해봤지만 금방 치료가 되지 않아서 큰(?) 결심으로 안마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이런 곳에 돈 쓰는거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동안 멀리했는데 어쩔 수가 없어더군요. 자꾸 아프니까 블로그하는 것도 힘들고 쉬는 일도 쉬는 것 같지가 않았거든요.





다행히 집에 있을 때 택배가 도착해서 얼른 뜯어 봤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하더군요. 안마기와 가정용어댑터, 차량용어댑터가 끝입니다. 상품명은 '로베라 마사지쿠션 버터플라이'입니다. 이름이 꽤 길죠? 그래도 물건너 온 수입품입니다. 가격은 46,810원인데 더 저렴한 것도 있었지만 오래쓸 제품이라서 그나마 브랜드 있는 것을 구매했습니다. 60년 전통의 이태리 브랜드라고 합니다.  (주)아벤토라는 회사에서 직수입해서 판매하는 것 같더군요. 근데 인기가 있는지 최근에 가격이 인상되었네요. 49,800원으로. 단, 1주일무료체험이 새로 생겼네요. 옥션에서 판매하는 제품에서는 보기 힘든 이벤트인데 품질의 자신감이 있나 봅니다.







처음부터 소형으로 생각하기 했는데 실제로 보니 꽤 앙증맞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안마기가 생각보다는 무게감도 있고, 바느질도 잘되어있어서 잔고장만 없다면 오래 쓸 것 같더군요. 색상은 3종류가 있습니다. 와인, 블루, 퍼플. 근데 와인색이 제일 예쁜 것 같아서 이걸로 골랐습니다. 일반적인 롤링기능과 온열기능이 있습니다.






벨크로(일명 찍찍이)입니다. 의자의 허리나 목부위에 고정시켜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게 있고 없고 편리함의 차이가 생각보다 크니까 제품을 구매하실 때는 꼭 확인해보세요.





가정용 어댑터와 차량용 어댑터입니다. 즉, 시거잭에 꼽아서 차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해 장시간 운전을 자주하는 부모님께 선물용으로 괜찮겠지요? 그러나 운전 중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사고가 나면 더 큰 부상을 당할 수있으니 휴게소에서 잠시 쉴 때 이용하세요.





옥션에서 [▶ 바로보기 클릭]



저는 목안마기와 허리안마기 용도로 구매했는데 좀 더 다양하게 안마기를 사용할 수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안되는 분, 오래 서있어서 종아리나 발바닥이 아프신 분들에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군요. 저는 10일 정도 사용해 본 사람으로서 간략한 사용 후기를 쓰다면 '매우 만족'입니다.


뒷목 근육이 자주 뭉쳐서 구매한 것인데, 사용해보니 신기하게도 뭉친 쪽은 아플 정도로 안마가 되고 안 아픈쪽은 그냥 시원한 느낌입니다. 물론 한번 한다고 근육이 바로 풀리는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하고 나면 조금 편해집니다. 아쉬운 점은 어깨근육 마사지는 기대하기 힘든데, 이런 용도의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일 것 같더군요.


사용시 주의사항은 한번에 20분 이상 사용하면 안됩니다. 기기에 무리가 가서 고장원인이 될 수 있답니다. 이것도 다른 모든 제품이 동일한 사항입니다. 그래서 저는 1시간에 한 번 정도만 사용합니다. 장점은 20분 자동타이머가 있어서 그냥 편하게 안마를 받으시면 알아서 전원이 오프가 되니 안심하세요. 저녁에 누워서 목안마 받고 있으면 잠이 솔솔~ 옵니다.


품질도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짠돌이인 저도 아깝지 않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좋지만, 학생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매일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이완시키고 평소 바른 자세로 생활하는 것이 좋은 안마기보다 100배는 더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저도 건강이 많이 나빠져서 요즘 운동 중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