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100세까지 암보장하는 비갱신형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아름플러스 종합보험 암플랜' 추천

반응형



암보험 선택의 제일 중요한 기준 '비갱신형 암보험'
현명한 가입자들이 늘어나면서 갱신되는 암보험으로 가입했던 사람들도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갈아타고 있습니다. 갱신형 암보험의 장점으로 처음 몇년 동안만 보험료가 저렴하고 나중에는 더 비싸다라는...사실이 알려진 것이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으로 선택하는 것은 옳은 판단입니다. 더 많은 암종류에 대한 다양한 보장이 있는 것도 아닌데 굳이 보험료를 더 많이 지출할 필요성은 없는 것이죠.



오늘은 가입자가 가장 많다는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아름플러스'의 주요 특징과 암보험 가입을 잘하려면 어디서 어떻게 가입하는 것이 좋은지 기본적인 비교기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 1106(암플랜)'


왜 사람들은 한화암보험에 제일 많이 가입했을까.
단지 보험설계사가 강력 추천해서? 하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닐 겁니다. 자신의 아내, 남편 또는 자녀들을 위해 생활비 3만원~5만원 가량을 매달 지출하는 일인 만큼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신중하게 판단했을 것 입니다. 경제적인 가격인가, 특약 구성이 실속있게 되었나, 암진단금은 적당하며 잘 지급되는가 등이 그 선별 기준이었을 것 입니다. 사실 어느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받아서 첫번째로 추천해주는 것은 한화 암보험 상품이 맞습니다. 이제는 추천하는 이유를 정확히 알고 선택해야 암치료비 걱정없이 가족의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겁니다.

 '한아름플러스암보험'을 선택하는 이유 7가지 [바로보기]

하나, 인기 순위, 가입자 순위 1위 비갱신형암보험
둘, 일반암 진단비 최고 3천만원까지 구성 가능
셋, 100세까지 암진단금 보장이 가능하도록 변경
넷, 유방암이나 남자 여자 생식기 관련 암종류도 일반암에 포함
다섯, 암수술비, 암입원비, 방사선치료비도 체계적인 보상
여섯, 현재 고혈압, 당뇨병으로 약을 복용 중인 분도 가입가능
일곱, 후유장해시 보험료 납입면제 기능


특히 자궁암이나 전립샘암 같은 암도 일반암 진단금으로 그것도 100세까지 보장해준 다는 사실은 매우 파격적입니다. 다른 암보험의 남녀생식기암 보장은 일반암 진단비의 10~20% 정도이니까 말입니다. 사실 1개월 전에만 해도 80세까지 암진단금이 지급되었던 것으로 압니다. 그 대신에 5천만원이든 암진단금이 최근에는 많이 줄어들었죠.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암보험이지만 보험사도 수익을 내기 위해 앞으로도 조금씩 보장내용을 줄여갈 것이라고 하니 너무 느긋하게 생각하실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요즘 암이라는 질병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예고 없이 찾아오니까요.

[관련 포스트] 암보험비교 사이트에서 확실하게 보험료 깍는 방법


 암보험 가입 잘하는 방법


한화암보험이 누구나 추천하는 1등 암보험이기는 하지만 다른 암보험과 한번 정도는 비교해봐야 합니다. 우리가 물건을 살 때도 비교견적을 확인하고 구매하듯이 말입니다. 보험약관을 전부 설명받고 싶어하는 마음도 생길 수 있지만 그럴 필요도 없고, 설계사들도 약관 설명을 모두 해드리지 못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만 비교하세요. 그것이 충실하게 비교하셔도 후회하는 일이 없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VS 갱신형 암보험


암보험 비교할 때 가장 중요한 항목 입니다. 보통 생명보험사 암보험상품이 갱신형이 많은데 좋은점은 암진단금을 1억원까지 지급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런데 보험사가 손해보는 일을 할까요? 절대로 아니죠. 암에 걸려서 실제 1억이라는 보험금을 수령하면 갱신되는 시점에서 보험료가 아주 많이 오를 겁니다. 제가 100% 확신할 수 있습니다. 갱신형암보험을 2~3개 가입하는 분들이 계신데 가정 형편이 부유한 편이라면 모를까 결코 추천하지 않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하나만 가입해두세요.

 순수보장형 암보험 VS 만기환급형 암보험
 
암보험은 소멸되는 순수보장형과 나중에 돌려받는 환급형 암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보험료가 소멸되는 옵션을 선택하죠. 왜 그럴까요? 보험료가 저렴해지기 때문입니다. 환급형은 물가상승을 생각하면 나중에는 목돈이 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보험료는 무조건 저렴한 것이 좋습니다. 한달에 200~300만원 수입으로 생활하는 분들에게는 보험료 1만원~2만원 차이가 결코 적은 것이 아닙니다. 10년간 그 돈을 저금한다고 생각해보세요.


 비교견적과 무료상담을 적극 활용

암보험 가입을 위해 인터넷 보험비교 사이트를 떠올리실텐데요. 사이트별로 여러가지 할인 or 추천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업체별로 견적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그것은 그들만의 영업 비밀이자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노하우 같은 것이도 합니다. 예비가입자 입장에서는 그런 경향을 잘 이용해서 가입해야 합니다. 설명도 꼼꼼하고 충분하게 들을 수가 있으니 사이트에서 시행하는 무료상담과 무료견적을 2곳에서 받아 비교 후에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보험비교 사이트 3곳을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라 추천하는 것도 좀 우습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으니까요.
 [우수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몰, 보험닷컴, 보험비교

 비슷한 조건이라면 암진단금이 큰 상품으로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보험료가 5천원 정도 싼데 암진단금도 1천만원 차이가 난다면? 그런 상품은 선택하시면 안됩니다. 5천원 비싸도 진단비를 1천만원만원 더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단, 비갱신형 암상품이라는 조건이어야 합니다.


 TV홈쇼핑 암보험상품은 더욱 신중하게

제 경험담이기도 한데요;;; 몇일 전에 케이블TV를 보다가 중간에 암보험 홈쇼핑 광고를 하더군요. 일반암 5천만원에 고액암 1억원! 하나 더 가입할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교묘하게도 정기적으로 보험료 인상이 되는 갱신형이라는 말은 쏙 빼더군요. 보험을 충동구매하시면 해지할 확률은 상당히 높아집니다. 그럼 큰 손해가 생기죠. 

 사망보장은 최소 금액으로 가입할 것

암보험은 사망을 대비하기 위한 상품이 아닙니다. 치료비로 가정 경제가 무너지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우리 남편을 가입시키려고 하는데 사망 보장도 크게 받아두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하신다면 종신보험에 별도 가입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성인남녀 10명 중 3~4명이 암으로 사망하는 현실입니다. 암이라는 질병에만 집중하세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암보험 가입을 결정하셨다면 1차로 '한화암보험'을 알아보세요.
저는 한화손해보험사와 아무런 상관은 없지만 암보험 중에서는 비교우위에 있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이유는 그 어떤 이유보다 강력한 근거가 되니까요. 건강하셔서 가입거절 없을 때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면 나중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주요 내용 출처 링크>

[관련 자료 포스트]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저렴하게 100세까지 상해/질병 병원비 전부 보장 가능!
 보험료 인상없은 메리츠화재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알파플러스보험 암플랜'
 노후연금보험 어디서 어떻게 가입하는 것이 좋을까? 개인연금추천사이트!
 실손보험 인기 순위 1위?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필요성(암보장 중복보상가능)
 비갱신형 암보험 30대 40대 50대 가격비교, 갱신없는 암보험 비교 추천 사이트
 종신보험? CI보험? 변액종신보험? 변액CI종신보험 차이점과 추천상담사이트
 2만원대 실손의료비보험은 암진단금 보장 중복보상 가능할까? (인터넷비교사이트)
 동부화재 의료실비 만원의행복 '다이렉트 100세 보험' 당뇨병 걱정인분 추천!
 16대 질병 수술비 보장 좋은 LIG닥터플러스와 메리츠실손보험 차이점
 여성전용 의료실비보험 '미사랑건강보험' 암보장 높은 여자추천 보험
 우리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가입시기(주차)와 선천성질환 보장 태아보험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