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본 영화

<베스트셀러> 이정호 감독의 미스테리 추적극

반응형

 요즘 여기저기에서 광고를 하길래 호기심이 생겨서 예고편 동영상(글 아래에 있어욤~)을 보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예고편이 재미없는 영화는 없다고 말하는데 솔직히 전 예고편에서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왜 그럴까...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그건 딱 한장면이 너무 웃겨서 그런 것 같습니다. 엄정화는 왜 전등이 대롱대롱 메달려서 침대 아래를 비춰주고 있는 곳에 숨었을까. 그게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_-;;;;;;; 보통은 잘 안보이는 곳에 숨잖아요. ㅋㅋㅋㅋㅋ

어쨌든 개인적으로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한국영화에 대한 애정과 관심때문에 새로운 영화가 나올때마다 이곳 저곳을 뒤져보게 됩니다. 뭐, 단순히 많이 보는 매니아에  속하는 저로서는 남들이 모르는 특이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ㅋㅋ 다른 것을 준비해 봤습니다. ^^;;;

그동안 엄정화는 가수 엄정화에서 영화배우 엄정화로 변신을 시도하면서 나름 자리를 굳히게 되었는데,
지금까지 어떤 영화에 출연했었는지 궁금증이 생겨서 알아봤는데...와우! 생각보다 꽤 많은 영화에 출연을 했었더군요.
이번 <베스트셀러>까지 영화에만 총 14번을 출연했더군요. 이정도면 영화배우 엄정화라고 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인사동 스캔들 인사동 스캔들 (2009) 네티즌별점 8.4
미술계의 악마적 큰 손 : 배태진 역 | 한국 | 범죄, 액션, 드라마 | 감독 박희곤 
 끝과 시작 끝과 시작 (2009)
한국 | 드라마 | 감독 민규동
 해운대 해운대 (2009) 네티즌별점 7.1
이유진 역 | 한국 | 드라마 | 감독 윤제균
 오감도 오감도 (2009) 네티즌별점 1.4 옴니버스
<끝과 시작>, 이정하 역 | 한국 | 로맨스/멜로 | 감독 변혁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2007) 네티즌별점 7.2
서유나 역 | 한국 | 드라마 | 감독 정윤수
 Mr. 로빈 꼬시기 Mr. 로빈 꼬시기 (2006) 네티즌별점 7.1
민준 역 | 한국 | 코미디, 로맨스/멜로 | 감독 김상우
 호로비츠를 위하여 호로비츠를 위하여 (2006) 네티즌별점 9.4
김지수 역 | 한국 | 드라마 | 감독 권형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2005) 네티즌별점 8.6
허유정 역 | 한국 | 로맨스/멜로, 드라마 | 감독 민규동
 오로라 공주 오로라 공주 (2005) 네티즌별점 8.6
정순정 역 | 한국 | 스릴러, 드라마 | 감독 방은진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2004) 네티즌별점 9.2
윤혜진 역 | 한국 | 코미디, 로맨스/멜로 | 감독 강석범
싱글즈 싱글즈 (2003) 네티즌별점 8.3
동미 역 | 한국 | 코미디, 로맨스/멜로, 드라마 | 감독 권칠인
 결혼은, 미친짓이다 결혼은, 미친짓이다 (2002) 네티즌별점 7.6
연희 역 | 한국 | 드라마, 로맨스/멜로 | 감독 유하
 바람 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 한다 바람 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 한다 (1993) 네티즌별점 6.5
오혜진 역 | 한국 | 드라마 | 감독 유하

이번 시사회 갔다 오신분들의 얘기를 보면 굉장히 재밌었다라고 하는 분들이 많으니 최소한 영화표값은
아깝지 않을 듯 합니다. 저도 꼭 봐야겠어요~ ^^

참!
이번 영화의 감독은 이정호라는 분이라고 합니다. 좀  생소하죠????
그래서 알아보니까 흡혈형사 나도열, 좋지 아니한가,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등의 영화에서 조감독으로 실력을
키웠다고 합니다. 영화판 바닥에서 이정도면 크게 성공하신 듯 하네요. 당신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


 베스트셀러 홈페이지 구경가기

 


근데 엄정화는 나이를 거꾸로 먹는 거 같아요...-_-;;;;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