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만기환급형암보험 추천? 남자암보험 추천? 여자암보험 추천 상품은 환급형암보험보다 소멸형암보험! 암보험가입시유의사항!

반응형




만기환급형암보험, 보험료 환급 상품이 좋은 만기환급형암보험? 비추천 암보험!

만기환급형암보험의 진실을 말씀드립니다. 환급형암보험은 추천 상품이 아닙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 홈쇼핑보험 광고때문에 암보장에 좋은 보험을 찾는 분들이 많은 보험료를 지불하면서 일정한 피해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절대로 속지마세요. 순수보장형암보험 보다 만기환급형암보험이 좋다고 하는 곳은 정직한 암보험비교사이트가 아닙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에 대한 잘못된 지식때문에 기존의

만기환급암보험 가입자들은 비싼 보험료를 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만기환급형암보험 비추천 이유와 같은 상품이라도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견적서를 메일로 무료 요청할 수 있는

추천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종합적으로 정리했습니다.

꼭 읽어보시고 상담 시 체크해보세요.


  만기환급형암보험은 정말 전액 환급이 되나요?

  그럼 순수보장형암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비교사이트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만기환급형암보험이 정말 좋은 암보험인가요?


만기환급형암보험은 암보험을 계약하는데 있어서 여러 '가입형태' 중에서 한가지입니다. 우리가 병원에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게 되면 '수면내시경'이 옵션으로 있는 것 같은 개념입니다. 그런데 일부 비교사이트나 설계사들이 만기에 보험료를 다시 돌려준다고 하면서 아주 좋은 암보험이라고 말합니다. 심하게 표현하면 저것 거짓말입니다. 보험전문가라면 제 말에 백퍼센트 동의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암보험료 많이 환급받으려고 비싸게 계약한다?? why???


차분하고 깊게 생각해보세요. 저게 암보험 가입법이나 재테크 차원에서 진짜 좋은 방법일까요? 암보험도 들고, 돈도 모으고? 얼마를 돌려 받든지 처음부터 여러분의 주머니에서 나온 돈입니다. 보험은 그냥 보험의 역할에 충실할 때 가장 좋습니다. 암보험은 저축성 상품이 결코 아닙니다. 보장성을 위해 출신된 상품입니다. 보험사들이 여러가지 옵션을 넣으면서 기능이 많아서 좋다는식으로 말을 하지만 대부분은 쓸모 없는 것들입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의 가장 큰 단점은 적립금액 때문에 한달 보험료가 높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어린이암보험, 실버암보험 상관없이 모든 암보험은 환급없는 암보험으로 해야 제일 적합한 보험료로 실속보장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부자이든 아니든 재테크에 대한 기본 마인드가 있다면 만기환급형암보험으로 가입할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 바로알기!


TV홈쇼핑보험 광고로 큰 돈을 벌고 있는 AIA뉴원스톱암보험 회사와 일부 설계사들만이 만기환급형암보험을 추천하고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자신들에게 떨어지는 이익금과 수수료가 상향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경제적 수준에 맞춰서 알맞은 암보험료를 설정해 놓고, 예상 자금이 남아있다면 차라리 금리가 조금이라도 높은 은행 정기적금에 투자하세요. 실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성격의 보장성보험이든 보험료가 높아지면 중도해지 위험성도 동반 상승합니다. 보험의 비밀을 하나 알려드릴까요?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의 영업이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항목은 고객들이 중도해지로 발생하는 이익입니다. 보험계약 초기 몇년 동안과 만기 시점에서 해지하면 원금보다 아주 낮은 해지환급금액만 돌려주는데 그 차액만큼 보험사가 이득을 챙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보험은 잘 고르는 것 만큼 유지를 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 및 최저가로 약정하는 것이 암보험가입법의 기본이고 기초입니다. 만약 2차암, 전이암 같은 갱신형 암보장특약이라도 가입했다면 여러분은 원금보다 훨씬 낮은 돈을 환급받게 될 것입니다. 갱신된 인상분 만큼 낸 보험료에서 차감이 됩니다. 또 여러분이 납입하는 보험료에서 보험관리비, 사업비 명목으로 빠져나가는데 얼마나 크게 환급금을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 꼼수광고에 넘어가지 마시고, 암보험 상담 할 때 순수보장형암보험이 더 좋은지, 만기환급형암보험이 더 좋은지 필수적으로 질문하세요.




 순수보장형암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4월부터 암보험 보장내용과 암보장범위, 지급해주는 암보험금 등이 약간 변동이 생긴 것으로 압니다. 인기있는 순수보장형암보험이 갑자기 나빠지지는 않겠지만, 비교설명을 들을 때 변동사항을 꼭 재확인하고 결정하세요. 아래 순위는 보험비교사이트마다 대부분 비슷하게 나타나는 암보험 판매 인기순위입니다.


같은 상품이라도 각기 다른 곳에서 암보험견적을 받아보세요. 보험회사마다 보험료 차이와 설명 포인트가 달라서 자신에게 제일 좋은 암보험을 좀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0대~40대 남성과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유명한 인터넷암보험 추천 비교사이트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입부담 안주는 곳으로 검증된 사이트라서 편안한 마음으로 보험상담과 비교견적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남편암보험으로 좋은 암보험과 주요 장점


현재 가입순위 1위 흥국화재 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보험'

흥국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높은 일반암진단금

타사 암보험 대비 저렴한 남자암보험

보험료 인상없는 비갱신암보험 추천 상품

특정 남성암보장에 특화된 암보험 상품 (위암, 간암, 폐암 보장성 우수)



아내암보험으로 좋은 암보험과 주요 장점


인기 많은 여성암보험 상품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아름 수퍼플러스'

한화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높은 일반암진단금

보장금액대비 보험가격이 저렴한 여자암보험

1원도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

여성생기기암 보장에 좋은 암보험 상품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보장성 우수)


이용자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암보험 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은 장기납입하는 보장성상품입니다. 중요한 가입방법은 같은 암보험이라도 다른 곳에서 비교상담 + 비교견적을 받아보는 일입니다.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서 두곳을 동시에 이용해보세요.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암보험 100% 실수없이 가입하는 방법


보험은 위험성이 높은 질병과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는 것입니다. 원래 가입목적에 집중하세요. 중도인출, 교육비대출, 만기보험금을 위해 가입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중에 다른 보험으로 갈아타기를 의도적으로 계획하는 분들은 없을 것입니다. 좋은 보험을 끝까지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핵심사항이자 유의해야 할 내용을 3가지로 압축해서 알려드립니다.



저렴한 암보험으로 가입하기!


만기환급형 vs 순수보장형 암보험은 어떤 경우라도 소멸성인 '순수보장형암보험'으로 싸게 가입 가능한 암보험은 절대적으로 '순수보장암보험'입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은 견적서를  적립금항목 때문에 비싸게 됩니다. 또 고액암진단비는 맞춤설계에서 제외하는게 좋습니다. 발병률이 낮은 암종류를 위해 추가로 돈을 지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고액암에 걸리면 보험금 수령을 할 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걱정마시고, 일반암진단금만 최고 금액으로 가져가세요. 30대~40대 성인들에게 적당한 암보험료는 4만원대~6만원대입니다. 암보험을 알맞은 보험료로 최악의 상황을 피할 수 있도록 구성과 약정을 맺었다면 충분히 효용 가치있는 선택을 한 것입니다.


100세 암보험? 적당한 납입기간은 어떻게 될까??

최장 100세까지 암보장을 받는 것도 나쁜 가입요령은 아닙니다. 다만, 90세 만기로 가도 아직까지는 적절한 기간으로 인정해줄 수 있습니다. 100살 만기로가면 보험사에겐 좋습니다. 보험료 인상 효과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10년납? 20년납? 30년납? 어느 기간이 평균적으로 좋을까요? 보통 납입기간은 20년이 가장 좋은 기간이지만, 당분간 안정적이고 보수가 높은 직업을 가지셨다면 10년에 보험료를 전부 내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남은 기간동안 납입없이 암보험 보장만 누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20년이 부담도 적고, 경제적인 납인기간입니다.


가입순위, 인기수위 높은 암보험 중에서 고르기!

양심적이고 정직한 설계사가 훨씬 많습니다. 어쨌든 같은 암보험이라도 여러곳에서 견적을 e메일로 받아 보시겠지만,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추천 상품은 거의 비슷합니다. 인기있는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보험가격 대비 암보장성이 좋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2종류 이상의 인기 암보험을 비교해서 최종 선택을 하세요. 보험연령이 올라가면 최대보상금액으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건강하고 직업이 안정적인 20대 부터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위 내용들을 참조해서 마음에 쏙 드는 가장 좋은 암보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