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저렴하고 암보장보험 상품으로 좋은 비갱신형암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흥국화재암보험, 한화손해보험암보험!

반응형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저렴하고 암보장보험으로 좋은 비갱신형암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  선택요령 중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은 '비갱신형암보험' 종류에서 골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남아있는 암보험 중에서 가장 좋은 암보험으로 인정받는 상품은 흥국화재암보험한화손해보험암보험입니다. 추천 이유는 다시 말씀드리기로하고, 비갱신형암보험은 처음 가입시점부터 마지막 보험료를 납입할 때 까지, 중간에 암에 걸려서 암진단을 타먹었든 아니든, 아무러 조건없이 일정한 보험료만 납입하게 됩니다. 갱신하지 않는 암보험이라서 계획성있게 생활비를 지출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은 12년 동안 암환자 45%가 증가했습니다.

더이상 '암'은 나이든 사람만 걸리는 질환이 아닙니다.

갱신암보험의 장점도 있기는 하지만 보통의 회사원이나

가정 주부라면 필히 '비갱신형암보험'을 골라야 합니다.

암의 위험성과 막대한 치료비용을 위해 준비하는 보험이지만

매달 큰 부담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는 것은 또다른 고통입니다.

오늘은 왜 비갱신형암보험으로 가입해야하는지 그 이유와

인터넷암보험비교를 위한 추천 사이트를 정리하겠습니다.


  비갱신형 vs 갱신형 어느 것이 더 좋은가요?

  비갱신형암보험 추천상품에는 어떤게 있나요?

  좋은 암보험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비갱신형암보험과 갱신형암보험 차이점은?


실비보험은 아주 다양한 질병/상해에 대해 실손보상을 해주는 보장성보험이지만, 암보험은 암전용보험입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질환에서는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기초상식이지만 나이드신 분들은 모르는 사례도 있어서 미리 말씀드렸습니다. 비갱신, 갱신 이라고 하지만 실제적으로는 하나의 암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암보험의 종류가 아니라, 가입종류라고 하는게 적당한 표현이 될 것 같네요. 어디가 더 좋은 가입형태인지 아래 보험료 비교표를 보시면 무엇이 더 좋은 암보험인지 확신이 드실 것입니다.



▲ 비갱신형암보험 vs 갱신형암보험, 보험료 차액


실제 암보험료 비교표는 아니지만 갱신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충분히 참고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우리가 납입하는 전체 누적보험료에서 '갱신과 비갱신상품'은 생각보다 큰 차액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초기보험료는 다소 비싸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비갱신형암보험'을 추천하고 가입하는 것입니다. 또한사망원인 2위, 3위를 차지하는 '급성심근경색진단금'도 비갱신 조건이고, '뇌졸증진단금'도 비갱신조건으로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성인 남성들에게 암보험은 꼭 있어야 하는 보험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팁?! 가장 쉽고 간단한 암보험 가입법!


 

암보험료 갱신없이 싼 곳이라도 단순히 보험가격만 보고 선택하는 것은 안됩니다. 갱신암보험이 가격만 보면 제일 저렴하지만 위에서 보듯이 눈덩어리처럼 불어나는 보험료를 이미 보셨습니다. 암보험 처음 가입하는 분들은 갱신암보험에 대한 정확한 개념없이 초회 보험료만 확인하고 가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진짜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당한 암보험을 고르려면 같은 암보험상품이라도 최소 2곳을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집중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중에서 인기상품 1위~3위만 선정해서 비교하신다면 시간절약도 되고, 큰 실수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혼자 인터넷 검색으로 비교하는 일은 제한적이고 부정확한 정보만 얻게 될 확률이 높아서 반대합니다. 결국 상담을 통해 5분이라도 대화를 하는게 훨씬 생산적인 방법입니다. 성별, 나이, 직업, 치료이력 등... 사람마다 전부 달라서 결국 설계사를 통하지 않으면 제대로 된 보장내용, 보장되는 암종류, 가능한 최대 보험금 등을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5분 통화로 알 수 있는 것을 일주일 동안 헤매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비갱신형암보험추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비갱신형암보험 추천상품을 따로 알아보는 것도 좋지만, 여러개를 종합적으로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암보험 가입순위 1위 상품은 첫번째로 비교견적을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기준이 되는 암보험이 있어야 다른 암보험상품의 장점과 단점을 서로 비교하기 쉬우니까요. 아래에 있는 비갱신형암보험은 연세가 높으신 아버지암보험, 어머니암보험으로도 후보에 올려놓고 비교해 볼 상품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2단계로 활용하시면 더욱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손보험, 암보험,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려는 분들이 상담과 견적요청으로 많이 방문하는 보험전문사이트입니다.

* 4월에 남녀생식기암진단금에 대한 변경이 예상된다고 했으니 꼭 재확인하세요.



남자에게 좋은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 및 특징


현재 가입순위 1위 흥국화재 암보험 '무배당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보험'

흥국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보험종합사이트 [▶ 바로가기 클릭]


보장기간 최장 100세까지

높은 일반암진단금 최고 5천만원 수령 가능

5대 고액암 최고 1억원 보상플랜

2대혈관질환진단비 뇌, 심장 최대 3천만원 보상

타사 대비 남성보험료 저렴한 암보험

마지막달까지 보험료 갱신없는 비갱신암보험 추천 상품

사무직이 아닌 위험한 직업군에게 유연한 인수심사

남자에게 위험한 남성암보장에 특화된 암보험 (위암, 간암, 폐암 보장성 우수)



여자에게 좋은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 및 특징


가입율 높은 여성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아름 수퍼플러스'

한화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보험종합사이트 [▶ 바로가기 클릭]


최대 4천만원 일반암진단금 보상지급 가능

5대 고액암 최고 6천만원 보상플랜

암수술비 최초1회 500만원/매회 100만원 반복지급

여성암 보장대비 여성보험료 싸게 가입가능

1원도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

여성생식기암 보장에 좋은 암보험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보장성 우수)

* 새마을금고암보험도 여성암보험으로 보장성이 우수하지만 한화암보험 보다 보험료가 다소 비싸다.



 암보험 이것만은 알고 가입하기!


상담하기 전에 아래 내용을 여러번 체크하시고 대화하시면 좀 더 빠르고, 신뢰를 가지고 암보험추천상품을 비교분석 할 수 있습니다. 핵심설명인 만큼 최소 2번 정도는 천천히 읽어보세요. 암보험 뿐만 아니라 어린이실손보험에 가입할 때도 적용할 수 있는 중요사항입니다. 읽고 한번에 이해가 안되더라도 상담을 통해서 파악이 가능해집니다. 다시 강조합니다. 모든 보험의 핵심적인 가입방법은 적당한 보험료가 되도록 설계 및 산출해서 계약하는 일입니다.




자신에게 적당한 보험료로 가입하기!

자신의 경제적 수준을 고려해서 한달에 얼마나 빠져나가도 괜찮은지 분명하게 정해놔야 합니다. 30대~40대의 성인 남녀라면 4만원대~6만원대 사이에서 비갱신형암보험으로 결정하는 것이 납입부담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또 보험사마다 견적금액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니 여러 곳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 의무계약인 기본특약은 최저 금액으로 내려서 견적서를 요청하세요.


  보장만기 시기를 현실적으로 정하기!

요즘 백세 암보장을 해주는 상품이 다수지만 꼭 백세까지 할 필요성은 없습니다. 90세까지 보장기간을 정해도 보통의 경우에는 잘못된 선택이 아닙니다. 40세에 가입해도 50년간 큰 암보장을 해주는 것이니 암에 걸리지 않으면 오히려 다행스러운 것이죠. 보장기간이 길어질수록 보험료는 상승합니다. 가족 중에 암환자가 없었다면 불안해 마시고 90세로 정하셔도 괜찮은 기간입니다.


환급형암보험 보다는 순수보장형암보험으로 선택하기!

만기환급형암보험은 이론적으로만 좋아보이지 실제로는 월보험료가 많이 오르게 되는 효과를 가져와서 추천 가입방법이 아닙니다. 소멸되는 암보험으로 가입해야 싼 보험료에 따른 안정적인 납입환경이 조성되는 것입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에 가입하실 생각이면 아주 싼 암보험 가입후 별도로 정기저축예금을 드시는 것이 더 효율적인 조합입니다.


가장 좋은 암보험료 납입기간은?

일반적으로 20년납이 가장 좋은 적절한 기간이고, 초기에 납입완료를 일찍 끝내고 싶다면 10년으로 하셔도 됩니다. 보험료가 많이 비싸지는 조건이지만, 10년이 지나면 매달 납입하던 돈은 통장에 그대로 남고, 보장기간 동안 혜택만 받으면 되니까 고민해볼 사항입니다. 20년은 가입자의 평균적인 경제활동기간을 고려해서 산출된 년수입니다.


암보험 여러개 가입이 좋다?

암진단비는 암보험 2개, 3개 상관없이, 생보사와 손보사 구분없이, 일반암과 고액암 따지지 않고 정액보상 및 중복지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암에 걸리면 평균치료비용과 미래의 생계가 막막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매달 나가는 보험비를 아주 충분히 감당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싸게 암보험 가입한다고 해도 두개를 가입하면 아무리 낮게 잡아도 최소 7만원 정도는 지출을 해야 합니다. 그 정도는 고민없이 커버할 수 있다면 중복가입해서 다중보장의 혜택으로 일반암진단금으로 최대 1억원까지 탈 수 있습니다.


갱신형특약은 구성에서 빼버리기!

이차암, 재발암, 전이암 같은 암발병이 다시 확진되어도 추가 암진단비를 보상해주는 특약은 모두 갱신형타입입니다. 보험설계 당시에 갱신형특약은 100% 제외하는 것이 납입부담을 줄이는 것이며, 그것이 기존 보장이라도 확실하게 담보해주는 현명한 가입요령입니다. 돈이 아주 많은 사람이라면 처음부터 암보험의 필요성을 못느꼈을 것입니다. 그러나 기혼자이고 아이들까지 있으면서 연봉 5천만원 중산층 이하의 가정이라면 적당한 보험료로 위험성이 큰 암에 대해서 1차적인 보상금이라도 제대로 지원받는 것을 목적으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은 가족 전체를 위한 보험입니다. 암에 걸렸을 때 병원 치료비와 생활비를 책임지는 암보장보험이니까요. 처음부터 차분하게 검토하시고, 결정했다면 빠르게 가입하는게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객관적인 비교를 위해서 최소 2곳을 적극 이용하시는 것이 길게 봤을 때 자신에게 이익이 됩니다.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같은 암보험상품이라도 타 업체에서 중복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 곳에 10분씩만 투자하면 핵심 특징과 장단점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화해서 귀찮게 하는 곳이 아니니 편하게 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