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수다방

추천 그래픽카드 - 드래곤네스트 GT240

반응형


생각하는 플레이!
빠져드는 스토리라인!
상쾌한 파워액션!
매력적이고 영리한 몬스터!
PC에서 즐기는 콘솔 어드벤처!


PC게임에 있어서 넥슨의 저력을 다시한번 보여주는 동화같은 MMORPG, 드래곤네스트!
그렇지 않아도 마영전을 종종 즐기고 있다가 그래픽이 이뻐서 살짝~ 맛만 보려던 게임이었는데...
헐~ 마영전에 전혀 밀리지 않는 게임성과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네요.

대부분의 넥슨 게임들이 그렇듯, 플레이 중 보여지는 세심한 이벤트 연출력은 넥슨의 개발능력과
게임에 대한 애정을 충분히 엿볼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이지요.
제가 나이답지 않게 이쁜 캐릭터나 동화풍의 그래픽도 좋아하지만, 그래픽 못지 않게 플레이시 들리는
각종 사운드를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현재 '소서러스' 캐릭터가 너무 맘에 듭니다.
인사, 타격, 마법 구사시 들리는 '소서러스'의 섹시하면서 당찬 목소리는 게임을 더 즐겁게 해줍니다.


그런데 두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나는 해상도를 최고로 해도 화면에 보여지는 부분이 조금 답답한 느낌이 있습니다.
캐릭터가 중앙에서 너무 크게 보인다는 것이죠. 저학년 아이들이 즐기기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또 하나는 저만 그러는지 모르겠는데...아이템 줍는 동작할 때 화면이 위아래로 살짝 흔들리는데
사실적이기는 하나, 눈이 금방 피곤해지고, 속이 울렁거리며, 어지럽다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래곤네스트' 분명히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최상의 PC환경에서 플레이를 한다면 '드래곤네스트'는 몇배의 즐거움을 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이엠텍에서 '드래곤네스트'의 그래픽을 최적으로 지원해주는 그래픽카드가 나왔답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립니다.

 
" 이엠텍 HV 지포스 GT240 스텔스 파워 HDMI D5 512MB 쿨맥스1000 "





제 캐릭터 입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여요. 근데, 넥슨이 게임은 참 잘 만들어요. 창의성 좋아~



제가 찾아본 바로는 현재 저 3곳 10만원 초반대로 가장 저렴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