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수다방

웨딩카로 GM대우 알페온은 어떠세요?

반응형



제가 좀 늦게 알아서 이제 마지막 기회만 남았네요;;;;
현재 GM대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인데 알페온을 웨딩카로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웨딩카 신청기간은 1월 말일까지고, 시승기간은 2월 13일까지 입니다. 그런데 지금 신청을 하면 시승자 발표는 2월 1일에 하고 시승기간은 2월 12일~13일이라서...가능하신 분들이 상당히 제한적일 듯 하네요. 그래도 뭐...아직 웨딩카를 못구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올려봅니다.^^


[링크] 알페온 웨딩카 신청 사이트


사실 알페온은 제가 차를 바꾼다면 선택하고 싶은 차입니다.
저는 차에 대한 전문가는 아니라서 구체적인 장점을 말씀드리지는 못하겠지만 은은하면서 묵직하게 풍겨오는  럭셔리 익스테리어도 맘에 들고, 국내 차중에서는 가장 인상적인 인테리어도 상당히 맘에 듭니다. '알페온' 실내 사진을 봤을 때는 예전에 '라세티프리미어' 운전석에 처음 앉았을 때의 감동이 다시 떠오르더군요. 그당시 준중형차로서는 정말 인테리어를 따라올 차가 없었죠.

뭐, 어쨌든 2월달에 결혼하시는 분들 축하드리고, 적당한 웨딩카를 구하지 못해서 마음 졸이고 계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저는 GM대우와 아무런 상관이 없는 사람이니 오해는 마세요. ^^

[관련 링크] 어려운 결혼준비, 무료가입 후 맞춤웨딩상담을 받아보세요.


알페온 실내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