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수다방

새해계획 중 하나가 '몸짱만들기'라서 덤벨 구매했어요.

반응형



'몸짱만들기'라고는 했지만 위 사진의 개콘 이승윤 정도 몸매를 바라는 것은 아닙니다.
겉으로 확실하게 들어나는 불필요한 지방과 자리를 잡을듯 말듯한 근육들을 확실하게 자리잡게 하고 싶은 정도죠. 이승윤의 몸은 12주만에 완성된 몸입니다. 지금 그 몸은 체지방이 더 줄었을 것이고 근육이 더욱 성장했을 것입니다. 같은 남자가봐도 참 부럽고 멋지죠. 근육질 몸매 자체가 부러운 것도 있지만 그 의지가 더 부럽습니다.


* 다이어트 성공해보니 방법을 확실히 알겠더라

저의 체중변화는 이렇습니다. 85kg -> 70kg -> 73~4kg(현재).
저도 대략 12주만에 15kg 감량에 성공했었습니다. 이후 몸관리를 거의 하지 않으면서 늘어난 식사량과 간식을 자주 먹었는데 결국 다시 3~4kg가 불더군요. 그래도 몸에 약간의 근육량이 있어서 그런지 먹은 양에 비하면 감사(?)할 만큼만 체중증가가 있었습니다. 그것도 장장 6개월 정도에 걸쳐서 말입니다. 생각해보면 다이어트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다른분들도 저처럼 다이어트 방법은 확실하게 알고 계실 것이라고 봅니다. 다만 의지와 확신이 없을뿐.

다이어트의 핵심적인 Tip은 아래에 있습니다. ㅋ



* 2011년 9월까지 체중 68kg과 슬림근육이 목표!





부끄러움 많은 놈인데....지금의 접니다;;;
그나마 살좀 빼고 사람다워져서 용기가 생겼나봐요. ㅋ 실패든 성공이든 걱정하지말고 지금의 다짐을 굳건하게 해보고자 올려봤습니다. 사진이 선명하지 않지만 제가 저의 몸을 판단하기에는 윤곽이 대충 잡혀있는 수준입니다. 저기서 노력여하에 따라 근육이 눈에 띄게 생길수도 있고, 비만했던 과거로 돌아갈수도 있겠습니다. 9월 안으로 성공하면 일찍 올려보겠습니다. 그리고 9월 말일에는 성공하든 실패하든 다시 올려볼까 합니다. 기간을 일부러 길게 잡았습니다. 날씨가 따듯해지면 본격적으로 해보려구요. 즉, 겨울에는 논다는 이야기...-_-;;;





이번에 구매한 덤벨세트 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더군요.
3~4만원 정도 예상했는데 17,000원대로 끝냈습니다. 1천원가량 싼것도 있었는데 덤벨봉과 국내산이라는 설명이 맘에 들어서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운동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덤벨 세트만 있어도 상당히 많은 종류의 운동이 가능합니다. 이두근, 삼두근은 기본이고 어깨와 등근육 운동까지 가능하지요.






바벨을 다 조립한 상태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많죠?
운동량에 따라 바벨을 재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는 냄새도 없고 무게감도 충분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운동방법은 계절에 따라 중간중간 올리겠습니다만 특별한 것은 없을 겁니다.

사실 '몸짱'이 되겠다는 것도 제 자신의 의지를 테스트하기 위한 이유가 제일 큽니다. 누구에게 잘 보일사람도 없고, 어지간한 근육아니면 자랑거리도 아닌 세상입니다. 2011년은 조금은 특별하게 만들고 싶었고, 그것은 제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는 일에서 시작하는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만천하에 공개하는 것입니다. 지금 비만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올해 '몸짱'을 결심해보면 어떨지요. ^^


★ 다이어트(체중감량) 핵심이자 절대 진리인 TIP

1. 운동으로 살 뺄 생각은 나중에 하고, 우선 음식량을 1/2로 줄일 것!
2. 아름답고 건강한 몸은 일시적인 노력이 아니라 평생하는 것!

끝!
너무 간단한 것 같지만 정말 입니다. 일단 음식량을 줄여보세요.
한달에 3~5kg까지 건강하게 빠집니다. 축적된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하도록 음식 공급을 절대적으로 줄이세요. 그것이 핵심입니다.


[관련 추천 링크] 헬스보충제 전문 쇼핑몰 '식스팩닷컴'
[관련 추천 링크] 경희대학교가 만든 양한방 다이어트로 여성 무료상담해주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