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어린이보험 추천, 초등학생보험으로 싸고 좋은 100세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현대해상, lig, 메리츠화재

반응형



어린이보험 추천, 초등학생보험으로 싸고 좋은 100세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어린이보험은 성장기를 거쳐 초등학생, 중학생이 될 때까지 가장 적은 보험료로 병원비 환급을 받을 수 있는 보장성보험입니다. 그러나 비싸게 가입한다고 무조건 좋은 어린이보험이라고 할 수 없어서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상품이 다양한 만큼 믿을 수 있는 비교사이트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중요한 가입요령이라 하겠습니다. 곧,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부모가 자녀 선물로서 줄 수 있는 멋진 보험이기도 하니까 이번 기회에 차분하게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어린이보험은 특약이 상당히 많은 상품입니다.

그러나 선택특약을  전부 가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특약을 선별하는 과정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니 견적서를 꼼꼼하게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TV광고 많이 한다고 괜찮은

어린이보험이 아니니까 여러 설계사에게 조언을

듣고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어린이보험 가입요령을 알려주세요.

  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로 좋은 곳은?




 어린이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알고 계시겠지만, 어린이보험의 핵심보장은 '실손보상'입니다. 그래서 흔히 '어린이실비'보험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입원치료비, 통원치료비를 5천만원, 30만원 한도 안에서 환급해주는 '실손특약'은 전체 손해보험사 어린이보험이 동일한 보장금액과 보장범위를 갖고 있습니다. 핵심보장항목이 동일하게 때문에 그 외 특약 대한 추가 선택과 조금씩 차이점이 있는 장점을 알아두어야 우리 아이에게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을 쉽게 고를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의 실손보장 내용은 보험사 전부 똑같다"


1. 가입순위 1위, 'LIG어린이보험 희망플러스 자녀보험'

LIG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보장내용에 비해서 월보험료가 저렴해서 경쟁력이 매우 높은 상품입니다. 여아에게 좀더 좋은 보험이며, 치아보험의 기능도 할 수 있고, 일반암 및 다발성소아암을 별도로 각각 3천만원 비갱신 암진단금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16대 질병 수술비와 첫날부터 질병입원 일당 3만원, 상해 일당 5만원, 환경성입원 일당 2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 메리츠자녀보험 보다 큰 장점입니다.


2. 가입순위 2위, '메리츠화재어린이보험 내맘같은어린이보험'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어른의료실비보험으로도 최고로 인기가 많은 상품이라서 어린이보험으로서도 평가가 좋은 상품입니다. 남아에게 좋은  메리츠어린이보험은 큰 병에 강한 보험입니다. 비갱신 암진단비를 최고 5천만원까지 설계가 가능하고, 암수술비를 회당 500만원 반복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저렴한 보장료로 일상생활중배상책임 1억원 보장조건을 해주는 것은 lig보다 확실한 보상내용입니다.


1위와 2위는 가입자들의 평가도 좋고, 전문 설계사에게도 검증된 어린이보험입니다. 회사의 안정성과 지급율도 좋은편입니다. 3위는 어린이보험추천사이트 마다 조금씩 차이점을 보이는데 일반적으로 '현대해상 굿앤굿CI보험'을 꼽습니다. 다른 어린이보험 추천 상품보다 보험료가 다소 비싸다는 단점때문인데, 다발성소아암진단비가 가장 높은 곳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이보험은 소아암진단비를 받기 위한 목적이 첫번째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lig어린이보험과 메리츠어린이보험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판단하고 있지만, 3개를 전부 비교하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꼭 알아야 할 어린이보험 가입요령 네가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아이들과 장난치거나 병에 걸리는 경우가 자주 생깁니다. 그런 일이 생기면 안되겠지만 교통사고도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그럴 때 힘과 위로가 되는 보험이니 처음부터 세심하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갈아타기 생각하시다가 잘못 가입해서 보장도 제대로 못받으면 얼마나 억울하겠어요. 적당한 가입시기는 가급적 초등학생이 되기 전에 가입해두는 것이 좋지만, 늦었다고 생각될 때가 가장 빠른 때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아이가 건강할 때 장래를 위해서 일찍 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100세만기 어린이보험으로 꼭 가입할 필요 없다.

보통 설계사들은 100세만기를 추천하겠지만, 직업적 특성상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런 것은 그냥 이해하고 넘어가세요.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30세만기 이하로 정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가입한지 20년만 지나가도 화페가치 하락의 문제로 보상금액에 부족함을 느낄 수가 있는데 백살까지 든든한 보장을 받기란 어렵습니다. 정말 필요한 기간에 실속있는 보장을 받으려면 30세 이하로 만기를 설정하고 이후에 새로운 성인의료실비보험에 재가입하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남자아이든, 여자아이든.


적당한 보험료를 미리 계획하기

이것도 저의 주관적인 판단으로는 4만원대~5만원대가 좋습니다. 물론 경제적으로 풍족하다면 상관이 없지만, 요즘처럼 먹고살기 힘든 시기에 보험료에 부담을 느낄 정도로 가입하는 것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가족의 소득 수준을 장기적으로 그려보고 적정 보험료를 미리 정해 놓으세요. 그 돈에 맞춰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진단비는 중복보장이 되지만, 핵심보장인 '실손보장'은 비례보상입니다. 그러므로 절대로 여러개 어린이보험에 가입하지 마세요.


꼭 필요한 특약만 추가하기

주계약 외에 선택특약 전체를 가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누구나 꼭 선택하는 '실손보장'으로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거의 모든 의료비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불안한 마음 갖지 마시고, 제 말을 믿으셔도 좋습니다. 자녀에게 꼭 필요할 것 같은 특약한 추려서 선택하세요. 골절진단비, 화상진단비 등은 필수 특약은 아니지만, 최근에는 어른 아이 구분 없이 중대질병인 '암'에 안심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일반암암진단비'정도는 꼭 넣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기

만기환급형은 만기시 보험료 일부를 돌려주게 됩니다. 그러나 모든 실비보험은 무조건 순수보장형태로 가는게 좋습니다. 환급형어린이보험은 보험료 인상되는 효과가 생기면서도 만기시 수령하는 금액은 소액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이유는 '실손보장'이 갱신형특약으로만 가입이 가능한데, 갱신될 때 마다 적립된 돈에서 우선적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반드시 소멸성으로 선택하세요.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사보다 손해보험사 상품이 가격도 저렴하고 보상도 우수한 편입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인기 어린이보험 종류 중에서 선택하시면 1차적으로 성공적인 보험가입이라 할 수 있고, 훗날 보험해지할 위험성은 안 생길 것입니다. 모든 보험의 가입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에게 적당한 한달 가격'입니다.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마다 조금씩보험료 차이가 있고, 설명 포인트도 조금씩 다르니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상담하시기를 바랍니다. 가입시기를 놓쳐서 다치거나 병에 걸리면 가입거절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어린이보험은 아이들에게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데 큰 보탬이 됩니다. 돈때문에 치료 시기를 놓칠 위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부모를 위해서도 아이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보험이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체크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3곳에 한번에 상담신청을 해서 차례대로 무료견적과 상담을 받다보면 어떤 상품이 정말 좋은 어린이보험인지 감이 오시게 될 것입니다. 마음에 쏙 드는 상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