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어린이보험 100세만기가 좋은가요? 저렴한 어린이실손보험 추천상품과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좋은 곳은 어디?

반응형


어린이보험 100세만기 좋은걸까? 저렴한 어린이실손보험 추천상품과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어린이보험은 병원 출입이 잦은 영유아부터 성장기, 초중고 학생들에게 참 좋은 보장성보험입니다. 핵심보장에 집중하면 저렴하게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며 적은 투자로 만족도가 높은 금융상품 중 한가지 입니다. 요즘처럼 핵가족화 시대에 한 자녀 보험으로 인정받고 있는 어린이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과 중요한 가입요령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초적이면서 가장 중요한 내용인 만큼 차분하게 끝까지 읽어주세요.


어린이보험은 가장 좋은 자녀보험으로

보장범위가 아주 넓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저렴한 어린이실비보험료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한데

기본에 충실한 설계를 저렴한 가격으로 하기 위해

여러 사이트에서 비교견적 과 상담신청을 하는 것도

필수적인 가입요령입니다. 2~3번의 반복 상담은

어린이보험의 장단점을 잘 알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차분하게 본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어떤 상품을

어떻게 가입하는게 좋을지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보험 100세만기로 해야만 좋은가요?

  저렴한 어린이실손보험 추천상품은 무엇인가요?

  어린이보험 어디서 가입상담하는게 좋은가요?




 평생보장이라는 100세만기 어린이보험으로 무조건 가입?


보험이 평생보장을 해주면 얼마나 안심이되고 든든할까요. 그러나 보험사도 이익을 남겨야하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좋은 보장만 해줄 수는 없습니다. 보험가입은 위험을 담보로 합니다. 위험성의 확률을 오랜 기간 조사해서 수익을 남기는 틈새를 이용하는 것인데 대표적인 것이 바로 '100세만기보험'이라는 것입니다. 참고로, 비갱신형어린이보험은 없습니다. 어느 보험사 상품이라도 전부 갱신형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두시고, 낚시글에 속지 마세요.



100세만기는 100세가 될 때까지 보험의 혜택기간을 의미합니다. 과거 80세만기가 많던 시기보다 보장기간이 길어진 것이죠. 보험가입자에게 좋은 현상인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고려사항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보장기간이 길면 길수록 보험료는 오르게 됩니다. 당연하겠죠? 납입기간도 20년보다 30년이 매달 납부액은 적지만, 총합계는 더 많은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보험 종류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백세만기 어린이보험은 정말 좋은 방법일까요? 어린이보험은 어린이용 실비보험입니다. 실비보험은 80~90%안에서 병원비 환급해주는 보상이 핵심입니다. 근데 영유아 시기에 가입했던 보험이 환갑 넘어서까지 든든한 보상을 해준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돈의 가치'가 변경이되기 때문입니다. 물가가 상승하는 것이죠. 보상금액은 계약 시 액수 그대로인데, 필수품이나 의료비는 계속 인상이 될 수밖에 없으니, 큰 병에 걸렸을 때 충분치 못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리모델링으로 가능하지 않겠냐는 분들이 계신데, '통원/입원의료비 환급'이라는 핵심보장 내용은 리모델링 대상이되는 특약이 아닙니다.


물론 100세보장으로 계약해 놓으면 중간에 많이 아프거나 다쳐서 큰 보상을 받아도 중간에 해지하지 않는 한 재가입 걱정이 없다는 부분은 장점입니다. 보험나이가 40세 이후 나이대라면 100세만기가 좋지만, 청소년보험으로 가입을 원한다면 저렴한 3만원대로 핵심보장 혜택을 30세만기로 짧게 누려도 됩니다. 보험만기 한달 전에 새로운 출시하는 암보험이나 어른실비보험 상품에 재가입하면 되니까 말입니다. 불필요하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기 정보글] 저렴하고 알찬 보험가입을 위해 보험비교사이트 100% 활용하는 방법은?




 저렴한 어린이실손보험 추천상품은 어디가 좋은가요?


어린이실손보험은 종류도 많고, 특약도 정말 다양해서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기 쉽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환급특약인 핵심보장을 중심으로 사는 지역의 특징과 학교성향 등 특별한 부분을 고려해서 몇 가지만 추가하면 됩니다. 특약항목을 차분하게 체크해보시면 큰 어려움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시 중요한 것은 최대한 많은 곳에서 어린이실손보험 추천상품을 비교해서 불필요한 특약을 많이 들어서 비싸게 가입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가입순위 1위 'LIG손해보험 어린이보험 희망플러스 자녀보험'

     많이 주는 질병수술비 + 종합형 보장일 때 가장 저렴한 어린이보험 / 다이렉트몰 [바로가기]

가입순위 2 '메리츠화재 어린이보험 내mom같은 어린이보험'

     높은 진단비 구성 + 상해/질병수술비가 비갱신형인 우수한 어린이보험 / 다이렉트몰 [바로가기]


해당 보험사의 다이렉트몰이라도 상대 상품에 대한 비교견적이 가능해서 가급적 두곳 모두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직접적인 보험가격과 일방적인 장점만 부각하는 것이 아닌지 상담내용도 비교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해상 '굿앤굿ci어린이보험'도 좋은 보험이지만 일반적인 관점에서 평가할 때 아이들에게 특별히 좋은점이 있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TV광고를 통해 많이 인지도가 좋지만 그것과 보장내용은 별개의 문제니까요. 핵심보장은 모든 어린이보험이 동일한 보상한도와 보상금액을 갖고 있습니다. 생명보험사 상품보다 손해보험사가 훨씬 실용적이고 저렴해서 좋습니다. 가급적 lig자녀보험이나 메리츠자녀보험 중에서 선택하시는 것이 후회없습니다. 제 이야기를 믿으시고 위에 있는 2개는 반드시 보장비교와 가격비교를 이메일로 견적서 신청해서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어린이보험 가입상담은 어디서 하는게 좋은가요?


아래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는 엄마들이 많이 방문해서 가입상담을 받는 곳입니다. 친절하고 정직한 곳으로 이미 수만명의 가입자와 수년 동안의 경력, 철처한 개인정보 보호로 인정받은 비교사이트입니다. 금방 사라지는, 신뢰하기 어려운 곳이 아니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기억해야 할 3가지 사항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순수보장형어린이보험으로 가입하셔야 보험료 부담이 줄어듭니다. 환급형 어린이보험에 유혹되지 마시고, 무조건 저렴한 조건으로 가입해야 좋습니다. 특약도 전부 넣지 마세요. 경제적인 어린이보험료로 실속있는 보장을 받는 것이 중요하지 보장만 많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중도인출 가능, 학자금대출 가능 등의 여러가지 기능에 현혹되지 마세요. 그것이 가입목적이 아닙니다. 기본에 충실하세요. 부담없는 비용으로 보험유지를 잘하는게 첫번째로 중요하다는 것을 반드시 인지하시고 상담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인터넷 종합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이란 적은 돈으로 꼭 필요할 때 보장을 받으려는 목적으로 가입합니다. 생활의 모든 위험을 보험으로 예방하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자녀를 위한 보험으로 좋은 출발을 하셨으니 귀찮다고 대충 상담받지 마시고, 꼼꼼하게 물어보고 메모하면서 상담을 받으세요.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가능하면 3곳 전부 활용하는 것이 똑똑한 가입법입니다. 보험료 내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실천해보세요.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