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형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모음, 30대, 40대, 50대에게 가장좋은 비갱신암보험가격비교+ 암보험진단금 보장금액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반응형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모음, 가장좋은 비갱신암보험가격비교+ 암보험진단금

암전용 보험인 '암보험'은 많은 암치료비용을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는 보장성보험입니다. 인터넷암보험을 검색해보면 무조건 암보장금액 높은 곳만 강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입순위 1위 비갱신형암보험에 무조건 가입하는 것도 추천 가입법은 아닙니다. 암보험 가입시 가장 중요한 것은 한달 암보험가격입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끝까지 읽어보세요.



무료상담을 위한 암보험비교사이트는 많습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는 곳, 상담 잘하는 곳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가입을

위해 꼭 방문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증된

암보험비교사이트인 만큼 기분좋은 상담과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인기 암보험 경향과 가입요령도

체크하셔서 든든한 암보장 혜택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상품은 어디 암보험사?

  암보험가입  잘 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암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아요?




 비갱신형암보험추천상품은 어디가 좋은 곳?

혼자서 암보험별 장점과 단점을 모두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암보험 1위 상품이라도 가입자의 가입조건과 가입제한 등도 고려해서 골라야 합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비갱신형암보험상품이 가입순위 좋고, 보상금액도 좋은 것은 맞지만 여러명의 암보험설계사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성별에 따른 인기 비갱신형암보험추천상품 주요 장점


남자에게 좋은 비갱신암보험, 흥국화재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보험_암보장플랜'

흥국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가격비교하기]

100세 보장 최다가입 비갱신암보험

일반암진단비 최대 5천만원 보상플랜

이차암진단비 2천만원 (15년 갱신 특약)

3대가 아닌 5대고액암진단비 최고 1억원까지 지급 가능

2대 혈관질환 뇌, 심장 진단금 최대 3천만원 수령 가능

설계사가 인정하는 타사 암보험 대비 저렴한 보험료 산출

남자특정암 추가 보상 설계 가능 (폐암, 간암, 위암)


여자에게 좋은 비갱신암보험, 한화손해보험암보험 '한아름 슈퍼플러스_암보장플랜'

한화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가격비교하기]

비갱신 보장기간 최장 백세암보험

일반암진단비 최고 4천만원 구성 가능

  3대가 아닌 5대고액암 최대 6천만원 설정 가능

암보장금액 대비 타보험사 보다 여성에게 싼 암보험료

여성생식기암 보장성 우수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 MG암보험도 여성암보험으로 쓸만하지만
보험료가 한화암보험보다 조금 비싸다.
* 5대고액암종류 : 뼈암, 백혈병, 뇌암, 식도암, 췌장암

나이대별로 예상되는 비갱신암보험가격비교

최저가 비갱신암보험으로 가입한다면 얼마나 나올지 나이대별로 예상되는 평균 금액입니다.  만약 아주 많이 주는 암보장을 원한다면 아래보다 2만원 정도 더 높여서 보험료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나이들어서도 암치료비용과 생활자금으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전체으로 안정감있는 암보험설계가 될 수 있습니다.


흥국화재 비갱신암보험가격

(여성은 5천원 정도 내려서 예상하시면 됩니다)

30대남성 : 월 3만원대 초반부터

40대남성 : 월 4만원대 중반부터

50대남성 : 월 5만원대 중후반 (사람에 따라 차이가 큼)


한화손해보험 비갱신암보험가격

(여성은 1만원 정도 내려서 예상하시면 됩니다)

30대남자 : 월 3만원대 중반부터

40대남자 : 월 4만원대 후반부터

50대남자 : 월 5만원대 후반 ~ 6만원대 초반부터


비갱신암보험가격은 가입자의 직업, 성별, 보험이력, 가족병력, 담보금액 설정 등에 따라 큰 차이가 생깁니다. 참고사항으로 이해하시고 정확한 월납입료는 상담사에게 '보험료계산'을 요청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좋은 곳은 어디?


인터넷으로 암보험을 가입하려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무료상담과 견적을 통해 동시에 비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험가입을 잘하는 방법은 일차적으로 보험상품을 충분히 이해하는게 중요한데, 각기 다른 전문설계사에게 반복설명을 들어두면 좋은 안목이 생기기때문입니다. 아래 암보험 가입법을 참고해서 자신에게 가장 괜찮은 암보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순수보장암보험으로 가입하기

적립금 비중이 높은 만기환급형암보험은 일반적으로 추천상품이 아니다. 한달 보장보험료가 비싸지기 때문이다. 그동안 낸 암보험료가 정말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면, 1년에 1백만원 가까이 내는 자동차보험이야말고 가장 아까운 돈이다. 자신의 소득수준에서 아무런 부담없는 금액으로 가입하면서 1년후에는 언제든지 수천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 볼 것. 전문가들이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


갱신형암보험 비갱신암보험 차이점 이해하기

갱신형암보험은 1만원대로 가입이 가능하다. 그런데 왜 사람들은 비갱신암보험을 선호할까. 초기 몇년 동안은 갱신형암보험이 저렴한 상품으로 보여도, 20년납 총보험료는 갱신형암보험이 더 많다. 앞에서는 싸고, 뒤에서는 비싼 돈주고 산 것이나 다름없다. 장담점이 있지만, 경제적인 부분을 고려햇을 때는 비갱신암보험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더 유리하다. 또, 100만기암보험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 90세만기암보험도 적절한 만기시점이다.


적당한 암진단금 설정하기

최고금액으로 모든 암진단금 특약을 높이면 가장 좋은 준비가 되겠지만, 문제는 보험료다. 보상을 높에 설정할수록 보험료도 인상될 수 밖에 없는 것이니, 알맞은 진단비로 넣어야 한다. 고액암진단비는 필수조건이 아니지만, 일반암진단비는 최소금액 2천만원 정도는 마련해야 암수술, 입원, 항암치료 등 다양한 의료비에 쓰일 수 있다.

건강할 때 견적요청과 상품비교 들어보기

모든 보험은 가입 타이밍이 아주 중요하다. 대한민국에서는 매년 보장 축소가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그만큼 암환자가 많다는 것이고, OECD국가 중에서 1인당 의료비 지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나라다. 당장 가입하지 않아도 필요할 때 신속하게 가장 좋은 암보험을 선택하려면 건강할 때, 일찍 암보험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작년에도 판매중단 소동이 있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급하게 가입했다가 손해를 보고 갈아타기를 시도한 가입자들이 있었다. 보험은 미래의 위험을 최소의 투자로 예방하는 것이다. 그래서 미리 알아보는 것이 제일 현명한 방법이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인터넷 비갱신암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이란 중증질환은 누구나 걸릴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인정해야 합니다. 자기 관리 잘할 것 같은 연예인들도 암을 늦게 발견해서 사망했다거나, 큰 치료비가 들었다는 소식을 TV를 통해 들었을 것입니다. 실비보험과 함께 꼭 하나쯤은 들어야 하는 보장성보험이니, 처음 알아볼 때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 아래 3곳을 충분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암보험샵 [바로 클릭] : 비갱신형암보험, 갱신형암보험 월별 인기암보험 전문 비교사이트

암보험비교몰 [바로 클릭] :  가입순위 1위의 비갱신여성암보험, 비갱신남성암보험 비교

암보험114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전문 암보험비교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