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가장저렴한암보험 추천, 암보험추천사이트와 암보험료 갱신안되는 암보험추천해주세요. 암보험저렴한곳!

반응형


저렴한암보험 추천, 암보험추천사이트와 암보험료 갱신안되는 암보험추천해주세요.

30대, 40대 남성과 여성에게 가장 인기있는 암보험. 과연 한달 적당한 보험료는 얼마나 할까요? 서로 다른 견적서를 비교해서 제일 저렴한 암보험에 무조건 가입하면 되는걸까요? 그럼 어디에서 가입상담을 받아야 좋을까요? 암보험 가입방법과 추천 암보험에 대한 필수사항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기초적이면서 가장 핵심적인 암보험 가입법이니 꼭 숙지하도록 하세요.



초특급 스타 연예인이 아니라면 유명인도

암치료비용때문에 너무 힘들었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으실 겁니다. 초기 발견한 작은 암덩어리라고 안심했다가

수술 후 지속적인 항암치료와 약값으로 1천만원 넘게 병원비가

나와서 암보험의 필요성을 피부로 느꼈다는 환자분의 글도

저는 본 적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암보장을 최고로 높게

설정하면 암보험료때문에 생활에 지장을 줄수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에 대한 모든 것을 정직하게 작성했습니다.

핵심정보인 만큼 차분하고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암보험 가입할 때 제일 신경써야 하는 사항은 무엇인가요?

  암보험 추천 상품과 암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인가요?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으로 좋은 설계법은?




 암보험, 가입시 무엇을 가장 주의해야할까



우리가 암보험에 가입하는 목적은 어떤 이유로든 암에 걸렸을 때 보험사의 큰 도움을 받기 위해서 입니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결국 보장의 크기는 '보험료'에서 결정이 납니다. 월보험료를 많이 내면 보장이 커지고, 적어질수록 보험금도 내려가는 것입니다. 그건 현재 판매문의가 많은 암보험이든, 적은 암보험이든 보함사별로 동일한 조건입니다.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도 차이가 없습니다. 즉, 우리가 납입하는 액수만큼 보장금액과 추가보장 등이 달라지는 것이죠. 물론, 보험나이에 따라서 최대 보장금액 제한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달에 10만원짜리 암보험에 넣어두면 유사시 큰 보상을 받지만, 10만원이면 적은 돈이 아닙니다. 어느 집에서 푼돈이겠지만, 어느 가족에게는 자녀들의 한달 학원비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암보험 선택시 가장 중요한 가입요령은 '적당한 보험료'를 미리 정해두는 일입니다. 무조건 그 돈에서 가입을 해야 합니다. 자신의 경제적 능력을 고려하여 가장 저렴한 암보험으로 보상설계를 해야합니다. 이것도 뻔한 소리로 들리겠지만, 의외로 매달 높은 보험료를 내다가 중도해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지환급금은 아주 적은 돈만 돌려주는 것이라서 큰 손해를 보는 것입니다. 사소해보이지만 중요한 가입원칙이니 꼭 기억해두세요.



 암보험추천상품과 암보험추천사이트는 어디에?


암보험을 비교해서 가입하려면 기본적으로 우수한 보험대리점 2곳을 이용해야 합니다. 비교가입이란 그럴 때 의미를 갖습니다. 그리고 갱신형 암보험상품이 아무리 좋아보여도 일반적인 경제환경이라면 보험료 갱신안되는 암보험종류 중에서 꼭 가입해야 합니다. 일정 기간마다 보험료가 인상되면 시작은 1만원대 암보험으로 아주 싸게 가입을 했어도 나중에는 비갱신암보험료 보다 더 많은 보험료가 지출됩니다. 길게 보시고 초기보험료는 다소 비싸보여도 안정적인 납입환경을 위해 반드시 비갱신형암보험으로 선택하세요. 훗날 갈아타기할 생각은 처음부터 갖지 마시고요.


인기순위 높은 비갱신형 암보험추천상품 주요 장점


남자를 위한 암보험, 흥국화재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보험_암보장플랜'

흥국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보험종합사이트 [▶ 바로가기 클릭]

비갱신 최장 100세 암보험

일반암진단비 최대 5천만원 보상플랜

3대가 아닌 5대고액암진단비 최고 1억원까지 지급 가능

2대 혈관질환 뇌, 심장 진단금 최대 3천만원 수령 가능

설계사가 인정하는 타사 암보험 대비 저렴한 보험료 산출

남자특정암 추가 보상 설계 가능 (폐암, 간암, 위암)


여자를 위한 암보험, 한화손해보험암보험 '한아름 슈퍼플러스_암보장플랜'

한화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전문 암보험비교몰 [▶ 바로가기 클릭]

비갱신 보장기간 최장 백세암보험

일반암진단비 최고 4천만원 구성 가능

  3대가 아닌 5대고액암 최대 6천만원 설정 가능

암보장금액 대비 타보험사 보다 여성에게 싼 암보험료

여성생식기암 보장성 우수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 MG암보험도 여성암보험으로 쓸만하지만 보험료가 한화암보험보다 조금 비싸다.


흥국암보험과 한화암보험은 다른 암보험보다 가입자가 많은 암보험 상품이며, 암보장 크기 대비 보험가격이 저렴한 곳이라서 대다수 전문가들이 첫번째로 추천하는 암보험입니다. 진단비항목 외에 암입원비와 수술비, 항암방사선, 약물치료비 등은 차이점이 아주 크지 않기 때문에 견적서를 체크할 때 혼자서도 충분히 검토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추천사이트로 링크해 놓은 곳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무료상담신청과 비교견적를 위해 많이 찾는 인터넷암보험사이트입니다. 이미 수만명의 가입자를 관리하고 있는 검증된 비교사이트니까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라고 아무때나 전화하는 곳이 아니니, 시작부터 꼼꼼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납입면제 기능 여부도 꼭 질문하세요.




 암보험 가입을 잘하기 위한 설계법은?


앞에서 말했듯이 1차적으로 '월보험료'에 촛점을 맞춰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개인이 가입하는 보장성보험은 극히 낮은 확률의 사고나 질병까지 보험혜택을 받으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또 자신의 소득 수준에 맞게, 생활에 지장이 없는 한도에서 합리적이고 이성적으로 계산해서 자신의 보험료를 정해야 합니다. 보험료 싸고, 암보험금이 높은, 나에게 가장 괜찮은 암보험은 설계방법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나에게 적당한 보험료는 얼마나 될까요?

앞서 말했듯이 사람마다 직업, 병력, 성별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나이대별 적당한 보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관적인 판단이니까 참고만 하세요. 남자 기준 20대는 3만원대, 30대는 4만원대, 40대는 5만원대, 60대는 실버암보험으로 가야하는데 가급적 암보험보다는 노년층을 위한 부모님실손보험을 우선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실손보험도 암보장에 좋고 다른 모든 질병과 사고 보장에도 탁월하고 의료비를 환급해주니까요.


소멸형인 순수보장암보험으로 선택하기

만기환급형암보험이 더 좋은 암보험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아직도 계시더군요. 백번 양보해서 경제활동이 왕성한 20대 초반에 가입하는 암보험이라면 환급형암보험도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적은 돈이라도 돌려받는 기분이 나쁘지는 않을테니까요. 그러나 기본적으로 환급형암보험은 보험료가 비쌉니다. 중년층이라면 굳이 비싸게 가입하는 것보다 만기시 보험료가 없어지더라도 보장만 제대로 받으면 그걸로 충분한 것입니다. 그럴 목적으로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이니까요.


일반암진단비는 얼마로 하는게 좋은가요?

암보험은 실비보험과 달리 비례보상이 아니라 정액보상이라서 일반암진단비는 될수 있으면 최고 금액으로 하는게 좋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돈이 많아도 최고 금액으로 가입 자체가 안됩니다. 나이가 들면 암발병 확률도 높아지니까 암보험사에서 진단비 상향에 제한을 두는 것이죠. 그래서 젊을 때 가입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어쨌든, 최소한 2천만원 정도는 넣어둬야 하고, 고액암은 제외하거나 1천만원 정도가 적정 암진단금이라고 판단합니다. 고액암진단비를 넣지 않았다고 고액암에 걸렸을 때 보험금 지급이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액암에 걸리면 일반암진단비는 기본지급되고, 암보험이 여러개면 중복지급도 됩니다.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미리 정해둔 '나의 암보험료'에 최대한 맞춰보세요.


암보험기간은? 납입기간은 20년? 30년?

보 통 20년을 많이 추천들 하십니다. 이유는 납입기간이 길어지면 매달 빠져나가는 금액은 줄어들어서 왠지 싸게 내는 것 같아도 합계보험료는 실상 더 비쌉니다. 즉, 20년납이 30년납보다 누적보험료가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10년, 20년 중에서 골라보세요. 또 보장만기를 꼭 100세까지 할 필요는 없어요. 90세까지만 보장받아도 무리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