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태아보험넷보다 더 좋은 태아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장좋은태아보험 가입하기

반응형


태아보험가입시기와 태아보험넷보다 더 좋은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임신전 태아보험 가입을 원하는 임산부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 하기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언제 태아보험에 가입하는게 좋은지, 태아보험은 얼마나 하는지, 가장 좋은 태아보험은 과연 어떤 상품인지를 정리했습니다. 태아보험이란 아가를 임신했을 때부터 중학생, 고등학생때까지 병원비를 보장해주는 보장성보험입니다. 또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 차이점을 이해하면 태아보험 선택방법을 알 수 있으니 요점 정리 된 이 글을 잘 읽어보세요.


  매년 늘어나는 선천성 질병으로 아기들로

부모가 된다는 기쁨보다 병원비를 준비하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고령산모의 임신과 출산,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오염과 불안한 먹거리.

신생아 시기뿐만 아니라 학교 입학해서 까지

의료비를 담당하는 좋은 자녀보험은 꼭 필요합니다.

어떻게 가입해야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하는지

어떤 상품이 인기 태아보험인지 가입시기와 순위도

함께 정리했습니다.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언제인가요?

  태아보험 인기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좋은 곳은 어디?


30대 후반, 40대 초반, 중반 산모들이 많아지면서 출산의 위험도 함께 상승했습니다. 실제로 과거보다 2배 가량 고령산모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에 반해 20대 산모는 급격하게 줄어서 국가적으로도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핵가족화 되는 사회에서 독자, 독녀만 있는 경우도 많아서 태아보험은 큰 관심을 받고 있죠. 과연 언제가 가장 좋은 가입시기인지, 또 엄마들에게 인기있는 태아보험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태아보험상품 통합으로 했을 때 통계이며 일반적으로 인정받는 태아보험 순위입니다.



태아보험 인기순위

태아보험

가입시기

태아보장 특약

가입가능시기

1위. LIG손해보험

 'lig희망플러스 자녀보험'

임신 사실
확인 후
  바로 가입가능

손해보험사 태아보험은

임신 사실 확인 후
  바로 태아보장 특약 가입가능

2위. 메리츠화재

 '내MOM같은 어린이보험'

3위.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

 흥국화재

 동부화재

 한화손해보험

 흥국생명

생명보험사 태아보험은

임신 16주 ~ 임신 22주 안에
태아보장 특약 가입가능

 동양생명

 신한생명

 우리아비바생명

태아보험 잘 고르는 방법은 같은 상품이라도 2곳 이상에서 비교하는 일입니다.



태아보험이란? = 기존 어린이보험 + 태아보장 특약 구성 추가


현재 LIG태아보험이 대부분의 인터넷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입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출산시 나타나는 주산기질환, 선천성기형 같은 질병과 상해를 보장하고, 태아등재를 통해 어린이보험으로 변경되어서 실손보장 및 환급까지 혜택을 주는 보험입니다. 사실 태아보험에 포함된 태아보장특약의 종류와 보장범위, 보장금액은 태아보험별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을 고른다는 마음으로 상품비교를 해보라고 말합니다. 결국 태어난 직후부터는 어린이보험으로 변경되어 아주 길게 혜택을 누리기 때문입니다. lig태아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태아보험보다 비교적 저렴한 보험료입니다.


많은 엄마들 이용하는 인터넷태아보험, 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모음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100% 활용하는 방법은 여러 설계사에게 비교상담과 견적을 받아보는 일입니다. 종류도 많고 조금씩 보상내용에 차이점이 있다보니 크로스체크는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가입요령입니다. 사은품에 현혹되어 비싸게 가입하거나 적당한 태아보험이 아닌데도 가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생보사, 손보사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곳이니 반드시 중복비교를 하셔서 최종 선택을 하세요.


태아비교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문 비교견적사이트

태아사랑보험 [바로 클릭] : 빠른 견적, 오랜 경험. 다수의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용상품 취급

태아보험비교몰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어린이보험/태아보험 전문 상담사이트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최대한 저렴하게 태아보험에 가입하기

수술비, 입원비 같은 태아보장 특약과 입원/통원의료비 실손보장만  가입했다면 중요한 특약은 모두 고른 것입니다. 아시다싶이 태아보험의 기초가 되는 보험은 '어린이보험'입니다. 그 안에는 상당히 많은 특약이 존재하는데 전부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특약을 많이 넣을 수록 태아보험료는 상승합니다. 특약 설계를 합리적이고 실속있게 구성하면 저렴한 태아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제 개인적으로 계산할 때 적당한 보험료는 3만원대~4만원대로 생각합니다. 그 이상의 금액으로 계약이 필요한 순간은 자녀가 성장한 후에 '어른실비보험'으로 갈아타기할 때입니다. 싸고 좋은 태아보험은 알맞은 보험료가 나오도록 특약구성으로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두세요.


손해보험태아보험? 생명보험태아보험?

두 개를 조합으로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모의 심리를 이용해서 2개를 패키지로 구성하면 좋다고 하지만, 실용적인 측면에서는 추천할 수 없는 가입방법입니다. 다양한 질병치료비, 입원치료비를 환급해주는 손해보험사 태아보험을 먼저 선택하세요. 각종 화상, 골절은 기본이고 암보장도 가능합니다. 굳이 비싼 돈 들여서 양쪽 모두 가입할 필요성이 없습니다.


순수보장태아보험으로 선택하기

만기환급형으로 가입하면 적립금 항목때문에 보험료가 오르게 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 손해보험사 태아보험은 실손보장특약이 어디 상품에서나 갱신형입니다. 갱신되서 오르고, 환급형이라서 비싸면 매달 납입 부담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괜찮은 태아보험은 싸게 가입하기 위해서 소멸성 태아보험으로 가는 것이 기본입니다. 


태아보험 100세만기가 좋을까?

저는 추천하지 않는 보장기간입니다. 남자아이는 20년만기, 여자아이는 30년만기 정도면 충분합니다. 100세만기와 비교했을 때 장단점이 있지만 100세로 계약하는 것은 득보다 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절대적인 기준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보험사가 없어지지 않는 한 신상품 보험은 계속 판매될 것입니다. 적당한 시기를 만기로 정하고, 아이가 어른이 되어가면서 새로운 보장내용을 가진 새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만약 아이가 출생부터 백살이 될 때까지 자주 병원에 찾아가 진료 및 검사, 수술, 입원한다는 최악의 상황을 염려하신다면 100세 보장으로 가시는게 맞습니다. 과연 그게 현명한 가입법인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위에 있는 인터넷보험사이트에서 태아보험 비교견적을 이메일로 요청하면 상세한 특약과 보험료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비교가입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과정이니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산부인과에서 임신이 확정되면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일단 바로 상담신청해서 설명과 견적서를 받아 놓아야 나중에라도 빠르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모든 보험은 가장 좋은 가입시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가입선물에 현혹되지 마시고, 예상 금액에 맞춰서 보험설계를 해보세요. 이 글이 임신전에 태아보험 가입을 미리 알아보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