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의료실비보험 추천, 30대 40대 직장인은 순수보장형 + 비갱신형 암진단금 높은 통합보험이 가장 좋은 실비보험

반응형


의료실비보험 추천, 30대 40대 직장인은 순수보장형 + 비갱신형 암진단금 높은 통합보험이 가장 좋은 실비보험



30대 남자 직장인입니다. 회사에서 야근도 많고, 술자리도 빠질 수 없는

경우가 많아서 건강이 너무 걱정됩니다. 흡연한지도 10년이 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기 감기도 잘 걸리는 것 같고. 엄마 친구분에게 들었던  종신보험인가?

아는 분이라 억지로 가입했는데 알고보니 일반 회사원들에게는 별로 필요가 없어서

작년부터 해지를 고민 중 입니다. 여러가지 전부 보장하는 보험 하나를 추천받고 싶어요.

제가 보험종류는 잘 몰라서....괜찮은 보험상품이라면 제가 건강할 때 다양한 보장해주는

보험 하나로 갈아타기를 계획 중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가장 저렴하고 실용적인 생활보험


의료실비보험은

5천만원 한도에서 입원의료비 환급

통원치료비는 25만원 한도에서 환급


종신보험이란 사망보장을 주목적으로 하는 보험입니다. 가족의 가장을 위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신보험도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최근 추세는 사망보장 보다는 실손보장과 암보장을 위한 보험가입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최다가입자를 가진 아주 괜찮은 보험입니다.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에서 여러가지 보험을 판매하고 있지만 가장 실용적인 보장성보험은 손보사의 '의료실비보험'입니다. 흔히 실손보험이라고도 부르는 이 상품은 개인이나 가족보험으로 제일 인기가 많은 보험이고 가격도 아주 저렴한편이죠.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병원비로 나가는 돈의 흐름을 최대한 예방해야 자산을 늘릴 수 있습니다. 재테크 차원에서도 경쟁력있다고 인정받는 이유입니다.



상담을 통해야만 알수 있지만, 최근 병원에 다녔거나, 어디가 아파서 장기치료를 받는 중이라면 가입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입이 조금 까다로운 보험이지만 가입만 한다면 실생활에 많은 보탬을 주는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 = 실손환급(질병/상해) + 비갱신암진단비 수령"


가장 좋은 구성은 실비보험 + 암보험이지만, 하나만 가입해야 한다면 실비보험이 먼저입니다. 만약 2개 가입해서 암에 걸리면 암진단비 중복지급 해줍니다. 진단비 특약은 여러개 가입해도 비례보상이 아니라 약정 금액만큼 정액보상해줍니다.


[인기 사이트] 의료실비보험 비교만 전문적으로 해주는 무료사이트는 어디인가요?


최근 뉴스에 의하면 아이를 낳던 여자 산모가 출혈이 심해 자궁적출 수술을 해야만 했는데 이후 척추가 어긋난 것 같다면서 이후 20년간 중환자실에서 보내는 중이고, 병원비가 없어서 30%가 고통을 참는다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설마 내가? 남편이? 아내가? 누가 미래의 일을 장담할 수 있을까요. 독신자라면 더욱 필요한 실비보험은 남성, 여성 상관없이 미래 실손의료보장에 가장 적당한 상품입니다. 요즘 어린이실비보험 문의가 증가하는 것도 같은 이유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30대~40대 남성, 여성 직장인에게 좋은 보험


추천 이유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국민건강보험' 보다 더 넓은 보장범위이면서 보장금액이 탁월하고 월보험료가 1만원대~3만원대 정도로 우수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진료과목 상관없이 거의 전부 보장하는 종합보험이라고 이해하시면 틀리지 않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건강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항목까지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MRI, CT, 초음파, 한방치료, 치아치료, 진단금특약에 가입하면 암진단비도 많이 주는 보험입니다. 가입만 가능하다면 50대에게도 좋은 보험이니까 아프기 전에 서둘러서 상담받아 보시라고 강력 권장하고 싶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이런저런 공제사항을 모두 제외하고 입원/외래 구분없이 환자본인부담 병원비 중에서 80~90%를 최장 100세까지 환급해주는 종합건강보험입니다. 재테크 전문가들도 노후병원비 대비를 권장하며 실비보험과 암보험이 가장 적합한 보험이라고 말합니다. 50세가 넘어가면 본격적으로 고혈압, 당뇨병, 혈관질환, 성인병, 눈질환, 관절질환 등으로 병원비가 발생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나이든 여자분이라면 자궁암, 유방암, 갑상샘암 발병 위험률 상승에도 암보험 대신해서 보장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벼운 증세야 내 돈 1~2만원으로 해결이 되지만 평균암치료비용이 2천만원 정도고, 나이먹고 작은사고로 다쳐서 병원에 입원이라도 해보세요. 검사비용, 치용비용, 입원실사용료, 약값, 밥값해서 본인부담금이 1백만원~5백만원은 우습게 청구됩니다. 실비보험은 저런 병원비를 모두 실손보장합니다. 60세가 넘으신 부모님을 생각해보시면 노후보장에 왜 실비보험이 적합한 상품인지 알 수 있습니다. 나이 앞에서 병원비 지출은 모두의 고민사항입니다. 늦기전에 상담이라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50대 이상이 되면 어디가 아프거나 병을 얻어서 실비보험 가입거부되는 일이 많지요. 그래서 노인되면 가입하는 부모님보험, 간병보험, 치매보험 같은 경우는 젊고 건강할 때 실비보험에 가입을 못해서 어쩔 수 없이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보험료도 비싸고 보장내용이 제한적이라서 막차타는 심정으로 가입을 하십니다.




 가장 좋은 의료실비보험 추천해주세요


가장 좋은 의료실비보험이란 없습니다. 다만, 가입순위 1위, 2위 베스트보험상품은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이 많이 몰리는 보험이고 인기가 많다는 의미입니다. 100살까지 병원비 환급해주는 보험은 오직 '실비보험' 하나뿐이니까요. 다만, 여러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실비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보험가입 방법입니다. 어디가 좋은 보험사 인지는 반드시 상담을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추천 상품은 다를 수가 있고, 가입심사도 없는 상태에서 인터넷상에서 얻는 정보는 기초적인 일부의 보장내용만 알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실비보험 인기순위


1.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 보장보험_의료종합' <- 남자에게 유리한 보험

2. LIG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 '닥터플러스 건강보험_의료종합' <- 여자에게 유리한 보험

3. 흥국화재 의료실비보험 '가족사랑 통합보험_의료종합' <- 누구라도 무난한 보험


실비보험 가입잘하는 방법


소멸형인 순수보장형태로 가입. 만기환급형은 보험료 인상요인임.

과거 병력 고지의무를 성실하고 정직하게 이행. 지급거절 원인이 된다.

단독실손보다는 표준형실손보험으로 진단비 정액보장 특약도 넣는게 좋다.

일반암진단비는 최소 1천만원 지급조건으로 계약. (가급적 최대 금액으로 계약)

고액암진단비 특약은 넣으면 좋지만 보험료 깎으려면 제외해도 좋다. (고액암은 발병율이 낮다)

이차암(재발암) 보장은 갱신형특약이라서 주의해야 한다.

후유장해 같은 기본의무계약은 최소 담보금액으로 변경 가능한지 꼭 문의할 것.

급성심근경색진단금, 뇌졸증(뇌경색, 뇌출혈)진단금도 들어서 보장을 받자.

병원 진료 받을 일이 생기기 전에 미리 보장내용과 견적이라도 비교할 것.

자신에게 한달 납입보험료로 얼마가 적당한지 미리 계산해보고 상담하자.

한 곳에서만 상담하지말고, 최소 2곳 비교사이트를 활용해야 제대로 비교가 된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종합 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은 장기금융상품입니다. 처음에 제대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이들어 치매에 걸려서 입원치료 받아도 보장을 해줘서 다른 보험 가입이 필요없습니다. 그만큼 생활비 중에서 병원비 만큼은 크게 줄일 수 있는 핵심적인 안전장치!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꼭 2번 정도는 비교해야 내 마음에 쏙 드는 알찬 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여러곳에서 상담받아 핵심 특징을 재확인하세요. 무엇을 보장하는지, 어느 보험상품이 좋은지는 한번에 알기 어렵습니다. 위 3곳은 가입부담을 안주는 곳으로 알려졌으니 편하게 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