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암보험 추천, 남자 여자 30대 40대는 암보장 좋은 상품은 보험료 인상없는 비갱신암보험 추천!

반응형


비갱신암보험 추천, 남자 여자 30대 40대는 암보장 좋은 상품은 보험료 인상없는 비갱신형암보험


최근 암발병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나이와 상관없이 발병합니다.

환경오염과 잘못된 식습관이 암발병율을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건강을 잃어버리면 전부를 잃는 것이라 했는데...가족까지 있다면

상황은 더 심각해 집니다. 한국인 10명 중 4명은 걸린다는 암.

암치료비용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있으신가요.


한달 생활비 중에서 3만원~4만원만 투자하면 2~3천만원 정도의

암진단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돈을 모으는 재테크 차원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보장성보험이니 이번에 잘 알아보세요.




암보험은 매년 보장금액과 내용이 축소 및 변경되고 있습니다.

너무 늦지 않게 전문설계사를 통해 저렴하면서 어느 정도 보험금액을

탈 수 있는 추천 암보험 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분하게 끝까지 잘 읽어보신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암발병 얼마나 걸리는 것일까?

  가장 좋은 암보험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암보험가격비교 잘해주는 곳은 어디인가요?




 암에 얼마나 많이 걸리는 것일까



▲ 매년 증가하는 남자, 여자 암환자 통계 (사망원인 1위가 암)



사실 '암'은 현대의학이 해결해야 할 가장 골치덩어리 질환입니다. 수 많은 사람이 암으로 고통받다가 죽어가거나 가족경제가 완전히 흔들려서 제대로 생활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도 국가는 제대로 된 대책을 내놓지 않지요. 이번에 박근혜 후보가 내세웠던 4대 중증질환(암, 뇌질환, 심장질환, 희귀난치성질환)의 치료비용을 급여/비급여 상관없이 전액 정부가 책임지겠다고 공약 해놓고 당선되자 전부 폐기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믿지 않았지만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더 화가 나는 건 뻔뻔한 그들의 태도입니다. 음...이 문제는 그만하죠. 진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그럼 암의 원인 조차 모르는 현실에서 과연 무슨 방법으로 대책을 강구해야 할까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은행 적금을 넣거나 암보험에 가입하거나. 어느 암전문의가 그러더군요. '나도 언제든지 암에 걸릴 수 있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어야 한다고 말이죠. 여담이지만 저는 일찍 실비보험+암보장 통합플랜으로 준비해 놓았습니다. 그래야 다른 질병/상해에도 60대, 70대가 되어도 안심할 수 있거든요. 요즘은 치매나 각종 사고로 요양병원에 입원해야 하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사실 암보험보다 실손보장 되는 의료실비보험을 우선 가입해야 합니다. 최근 비교사이트에서 부모님실비보험 추천 문의가 증가하는 것도 실비보험의 중요성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가입순위 1위인 암보험은 어느 보험사 상품?






 추천 흥국화재 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_암플랜



흥국암보험 다이렉트몰 확인 [▶바로보기 클릭]

흥국암보험 종합비교사이트 [▶바로보기 클릭]

 보장기간이 100세까지 되는 암보험

 첫보험료 그대로 끝까지 보험료 안오르는 비갱신형암보험

 일반암 진단비를 최고 5천만원까지 수령 가능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방광암도 최대 3천만원까지 책정 가능

 남성암보험으로 좀더 적합 (3대암 폐암, 간암, 위암 추가 보장 가능)

 다른 암보험과 비교했을 때 싼 보험료

 뇌졸증, 급성심근경색 진단금도 최고로 많이 주는 금액 설정 가능


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비갱신암보험은 흥국암보험입니다. 흥국화재 암보험은 상담하는 분의 성별과 직업, 나이 상관없이 순수하게 암보험 종류 중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1위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굳이 비교하자면 남자암보험으로 인정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또 큰 사고로 사망하거나 후유장애가 생겨도 8천만원을 수령할 수 있으니 가장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화암보험은 여자분들에게 좀 더 유리한 부분이 있어요. 여성분들은 출산과 여성호르몬 변화에 따른 암발병도 증가추세입니다. 흥국암보험, 한화암보험 두가지 모두 월보험료도 처음부터 끝까지 갱신없는 암보험입니다.



나이가 많아 질수록 가입조건이 변경되고 최대 암보장금액은 차이가 생깁니다. 이건 생명보험사든, 손해보험사든 모두 마찬가지 입니다. 건강하고 어릴 때는 최대 6천만원까지 일반암진단금 계약이 가능하지만 나이가 올라갈 수록 최대 약정금액이 5천만원, 4천만원....이렇게 내려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해가시나요? 그래서 20대~30대에 준비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40대 이상 부터는 월보험료 차이도 커집니다.





 암보험가격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우선 AIA암보험 잠깐 얘기를 하지요. 내가 낸 보험료를 전부 돌려주는 암보험으로 광고를 하고 있지만 믿으시면 안됩니다. 만기환급형으로 가입시키기 위해 저렇게 홈쇼핑광고를 하고 있어요. 근데 만기가 되면 여러분은 보험료를 다 돌려받지 못합니다. 시스템이 그렇게 되어 있다는 것만 알아두세요. 그렇다고 거짓말은 아니고 과장광고, 꼼수광고에 해당됩니다. 암보험 가입하는 좋은 방법은 반드시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 것입니다. 잊지마세요.


 ※ 기타 암보험 가입요령


암진단비는 기본적으로 한번만 지급합니다. 두번 주는, 세번 주는 암보험도 있지만 전부 갱신형입니다. 보험료도 비싸니까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적당한 보험료를 미리 정해놓고 상담하세요. 보험료가 오르면 지급받는 보험금도 높아지지만 매달 납부하는 것이 부담되면 실효 위험성도 올라갑니다.


일반암 진단금은 가급적 최고금액으로, 고액암진단금 특약은 빼버리거나 최소금액을 하세요. 고액암종류는 발병 확율이 높지가 않습니다. 경제적 여유가 된다면 상관없지만 아니라면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경제력에 여유가 충분하다면 암보험을 여러개 가입해서 진단금 1억원까지 맞춤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암진단비는 중복보상이 가능해서 보장구성을 저렇게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반드시 2곳의 비교사이트에서 2종류 이상의 암보험 비교견적과 비교상담을 받고 선택하세요. 그래야 나에게 정말 괜찮은 암보험에 마음 편히 가입할 수 있습니다. 중도해지돼서 재가입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가입거부되면 답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은 자신은 물론 가족을 위해 중요한 선택입니다. 사람들은 암에 걸리는게 무서운게 아니라 암치료비용때문에 암보험에 가입합니다. 예전에 가벼운 암으로 입원과 수술을 했던 환자분이 계신데 이후 지속적인 항암치료와 약값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힘들다고 하소연하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처음부터 잘 준비하고 알아보세요.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최소 2번 정도는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가입강요나 부담을 안주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전문가에게 여러번 설명을 들을수록 다양한 측면에서 자신에게 이익이니 꼭 비교상담을 받고 결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