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어린이보험 추천 인기순위와 어린이암보험으로도 가장 인기있는 어린이실비보험 상품은 어디? lig자녀보험

반응형




어린이보험 추천 인기순위와 어린이암보험으로도 가장 인기있는 어린이실비보험 상품은 어디? lig자녀보험


3월은 새학기입니다. 엄마들의 기대와 걱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입니다. 성장기 아이들의 교육도 중요하지만 건강하게 잘 자라는 것 만큼 소중한 것이 있을까요. 건강하지 못한 아이는 공부에 집중하기도 힘들고 아이들과 신나게 뛰어놀지도 못합니다. 어른이 될 때까지 각종 질병과 사고로 부터 병원비 걱정을 크게 줄여주는 어린이보험은 아이를 위해서도 엄마와 아빠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아이보험입니다. 참고로 어린이보험과 어린이실비보험은 차이점이 없습니다. 같은 보험상품인데 사람마다 다르게 부르는 것 뿐입니다. ^^



어린이보험은 잦은 병치레와 안전사고는 기본이고, 왕따,

유괴, 정신적 피해까지 보장을 해주는 영유아보험입니다.

건강한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이라면 모두 가입이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하면 부담없이 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순위를 알고 싶어요

  어린이보험 가입 잘 고르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요즘 어린이보험 인기 순위는?


모든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에서는 어린이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손보장 특약은 핵심적인 특징으로 모두 같지만, 종류도 많고 기타 보장내용은 조금씩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처음에 제대로 비교해서 가입하는 일이 무척이나 중요하지요. 환경오염과 불안한 급식, 과거와 달리 체력이 약한 아이들은 언제 어떻게 병원을 찾게 될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많은 어린이보험 상품 중에서도 최근 엄마들에게 인기가 많은 어린이보험 순위를 확인하고 참고하면 우리 아이에게 괜찮은 어린이보험을 가입시켜 줄 수 있습니다. 인기가 있다는 것은 다 이유가 있는 법이니까요.



인기 가입순위 1위

LIG손해보험 'LIG희망플러스 자녀보험(자녀형)' LIG다이렉트몰 [바로가기]



인기 가입순위 2위, 3위

- 메리츠화재 '내mom같은 어린이보험(자녀형)' 메리츠다이렉트몰 [바로가기]

-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CI보험(자녀형)'     현대해상다이렉트몰 [바로가기]


꾸준하게 인기있는 상품은 LIG어린이보험입니다. 여자아이에게 조금 더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한달 보험가격이 저렴하면서 각종 수술비용 보상이 좋고, 뇌혈관진단비, 심장질환진단비의 보장금액도 높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물론 소아암, 일반암진단비까지 포함해서 비갱신형특약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소아비만이 증가 추세이고 어린이당뇨병으로 진료와 치료를 받는 아이들이 늘고 있어서 건강할 때 가입한다면, 어린이보험을 잘 모른다고해도 적당한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메리츠어린이보험과 현대해상어린이보험도 어머니들이 가입문의를 많이 하는 상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메리츠어린이보험은 뇌졸증과 급성심근경색 진단금액을 가장 많이 지급하는 보험으로 남자아이에게 좋은 보장성보험입니다. 성인이 되면 술, 담배를 배우게 되니까 말이죠. 현대어린이보험은 소아암, 백혈병 같은 중대질병을 크게 정액보상 해준다는 장점이 있지만, 중대질병 보장이 어린이실비보험의 주가입목적은 아닙니다.






 어린이보험 가입 잘 고르는 방법은?




어린이보험은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입학을 하고 어린이보험을 알아보는 것도 좋지만 그때가 되면 교육비다 뭐다 해서 자꾸 미루게 됩니다. 그러다가 정작 가입시기를 놓쳐서 자녀가 크게 다치거나 병이라도 걸리면 낭패지요. 완치 후에도 몇 년 동안 심사에서 탈락할 확률이 높습니다. 아이들은 한번 아프면 같은 이유로 병원을 재방문하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에 보험사가 받아주지 않는 것이죠.


손보사 어린이보험 먼저

생보사와 손보사 제품을 같이 들어서 패키지 형식으로 보장을 갖는 것도 좋지만 보험료 부담이 크지요. 통원의료비보장, 입원의료비보장을 해주는 실손보장이 제일 중요하니까 반드시 환급해주는 손보사 상품을 먼저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패키지보험으로 가입하지 않으셔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특약선택은 중요한 것만

보험료를 아끼는 방법은 특약 전부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 중요한 보장만 선별해서 가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실손보장(입원/외래) + 암치료 관련보장 + 골절치료 관련보장 + 자녀배상책임' 이정도면 가입해도 쓸만한 특약구성이 됩니다. 가족의 경제력에 따라 '뇌혈관, 심혈관 진단비'도 추가하면 좋습니다.


보장기간은 30세 이하로

평생(100세) 보장도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30세 이하에서 만기를 정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만기가 되면 그 시기에 맞는 신상품이 존재할 것이라서 그때 괜찮은 상품으로 갈아타면 됩니다. 미래에는 어떤 질병이 유행할지 모르고, 너무 먼 미래에는 화폐가치 하락으로 큰 도움이 되지 못할 수도 있기때문입니다.


보험료 할인조건을 꼭 문의할 것

다자녀할인이 되는 상품인지, 카드납부, 대리점 자체 할인조건 등 상담 시 꼭 문의해보세요. 추가로 납입면제 조건과 내용도 있는지 꼭 물어보시고요.


보험비교는 두 곳 이상에서

보험비교가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지만 한 곳에서만 하면 큰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겠습니까?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보장효과를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2군데 이상의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했을 때 보험료 절약 효과가 있다는 것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보험은 가입하는 것 보다 잘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가 자동차를 사는 것 보다 '유지비' 때문에 고민하는 것 처럼 가급적 월소득 대비 한명당 3% 이하의 비용으로 보험계약을 계획하면 좋습니다. 그럼 아들이든 딸이든 상관없이 자녀 모두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지출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어린이보험은 커가는 자녀들은 물론이고 부모님의 안정적인 생활 유지에도 관계가 깊은 상품입니다. 건강할 때는 잘 모르지만 한번 병원비가 크게 지출되기 시작하면 가족경제에 타격이 큽니다. 어른이 될 때까지 병원비 경감에 큰 보탬이 되는 보험인 만큼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최소 2곳에서 비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최소 2곳에서는 필수적으로 비교상담과 비교견적을 요청하세요. 여러개의 상품을 여러 설계사와 상담하면 어떤 상품이 가장 좋은 어린이보험인지 감이 오실 것입니다. 무료상담이고 가입부담 안준다고 알려진 곳이니 편하게 활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