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실비보험과 암보험 추천, 메리츠화재실비보험, 엘아이지실비보험, 흥국화재암보험이 실손보장과 비생신암보장에 좋은 패키지보험

반응형



실비보험과 암보험 추천,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엘아지실비보험, 흥국화재암보험이 실손보장과 비생신암보장에 좋은 패키지


실비보험과 암보험,

             저렴한 보험료로 암진단비 많이 받는 보험 조합은?


현대인의 필수보험인 실비보험과 암보험. 20대, 30대 분들 중에 불확실한 미래를 위해 실손보장하는 실비보험과 암보험을 한번에 가입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건강하고 돈을 잘 벌고 있을 때 알아보시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저 두가지를 함께 가입해서 보장을 받으면 병원비에 대한 두려움은 확실하게 해소 할 수 있지만, 합리적인 보험료가 되도록 설계하지 않으면 납부하는게 힘들어 질 수 있어서 주의해야 합니다.



보험은 끝까지 잘 유지하는 것이 생명입니다.

그래야 나이가 들어서 정말 병원비 지출이 많아 질때

실속을 챙길 수가 있습니다. 특히, 큰 병에서도 크게 보험금을

받고, 작은 병은 그것대로 평소에 보장을 받기 위해 2개를 함께

가입할 때 도움이 될 만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실비보험, 암보험 왜 같이 가입을 하려는걸까?

  실비보험  설계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암보험 설계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한꺼번에 보험비교해주는 추천 사이트는?



 암보험과 실비보험, 같이 가입하는 이유?


위에서도 말했듯이 의료비 증가를 일찍부터 대비하려는 20대~30대 직장남성, 여성들이 점차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독신자, 기혼자 상관없이 병원비는 미래의 잠재된 위험요소라는 것을 깨달은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직장에 들어가서 첫번째 월급부터 암보험과 실손보험을 같이 가입하면 좋은점은 무엇인지 생각해보죠.



한 살이라도 어렸을 때 가입하면 보험료가 싸진다.

추가 보장성보험의 가입을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보장금액이 축소 변경되어도 상관이 없다.

중도에 갱신형으로 바뀌어도 상관이 없다.

납기를 일찍 끝내고 남은 기간 보장만 편하게 받을 수 있다.

납입일자가 같아서 보험 관리가 편해진다.

중간에 큰 병에 걸려도 가입거절의 걱정이 없다.

한국인 3대 사망원인인 암보장 및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에 막강한 보험금 구성이 가능하다


실비보험과 암보험을 한번에 가입한다는 것은 병원비 문제로 가족이 힘들어지는 것을 예방하고자 하는 마음이 가장 클 것입니다. 거기에 진단비보험으로서도 가장 많은 보험금을 정액보상 및 중복보상 받는 것이라서 암에 걸려도 병원비 걱정이 없고, 오히려 치료비가 남는 상황까지 예상이 가능합니다.



 실비보험 어떻게 가입해야 좋을까요?


일단 실비보험을 선택해야 합니다. 손해보험사 마다 여러가지 특징을 내세워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현재 인기 실비보험은 LIG실비보험과 메리츠실비보험입니다. 두가지는 가입율 1위, 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자주 경험하는 질병과 상해에 대한 가장 실용적인보험이고 가장 기본이되는 보험이라서 암보험 보다 더욱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만약, 한국인 사망원인 1위, 2위, 3위의 암, 뇌질환, 심장질환에 걸렸을 때 진단비를 많이 받고 싶다면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세요. 만약, 메리츠보다 진단금은 조금 적지만 21대 수술비 보장에 좋고, 보험료가 다소 저렴해지기를 원한다면 'LIG 의료실비보험'으로 선택을 하시면 좋습니다. 실비보험은 치과병원, 한의원도 보장 되지만 '국민건강보험'이 지원하는 한도에서 보장하기 때문에 보험금을 탈려고 한다면 진료받기 전에 꼭 문의를 하는게 좋습니다.


[관련글 보기] 메리츠실비 lig실비 차이점?


실손보상하는 입원(통원)의료비는 전체 보험상품 동일하지만 어느 것을 선택하셨든지 암보험과 세트로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기본(의무)계약 부분의 최저 금액으로 할 수 있는지 꼭 문의하세요.

가능하다면 그렇게 하시는 것이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소멸성인 순수보장형으로 하세요. 만기환급형은 비추천.

일반암 진단비는 최고 금액으로 책정하세요.

5대 고액암진단비도 제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식도암, 췌장암, 골수암, 뇌암, 백혈병은 잘 걸리는 암종류가 아닙니다.

뇌졸중과 심혈관질환 진단비도 각각 최고 금액으로 하세요.

18대 질병 수술비 특약을 제외한 나머진 정액보장하는 골절, 깁스, 장기이식, 당뇨합병증진단비, 화상, 조혈모세포이식 등의 특약들은 대부분 제외 시키세요. 다 가입하면 좋기는 하지만 진짜 큰 목돈이 들어가는 의료비에 집중하기 위해서 입니다.



메리츠, LIG 모두 1만원대이라는 최저가로 단독형실비보험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각종 암과 성인병 질환이 심각한 우리나라 성인들의 경우에는 특약형실비보험을 권장합니다. 또 기존 실손보험에 암보험까지 동시에 가입된 상태라면, 또는 2개 이상의 여러개 암보험이 가입된 상태라해도 암진단금은 모두 중복보장합니다. 암보험금을 전부 탈수있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실손보험과 같은 보험사의 메리츠암보험, LIG암보험에 함께 계약되어 있다고 해도 중복보상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장성이 확실하게 강화되겠지요. (중복보장은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상관없음)


단, 실비보험은 2개 이상 가입하지 마세요. 몇 개를 가입하더라도 여러분이 수령하는 보험금의 총합계는 동일합니다. 비추천이 아니라 실비는 다중보장이 안됩니다. 암보험은 정액보상이지만 실비보험은 비례보상을 하기 때문입니다.


* 21대 질병 : 당뇨병,고혈압,심장질환,뇌혈관질환,간질환,만성하기도질환,위및십이지장궤양, 신부전, 폐렴,백내장, 녹내장, 결핵, 갑상샘, 동맥경화, 축농증, 담석, 사타구니탈장, 편도, 관절염, 생식기질환, 치핵



 암보험 설계를 잘해서 가입하려면?



암보험만 단독으로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실손보험과 함께 패키지로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암보험 가입은 좀 더 간편하게 특약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남아 있는 암보험은 장단점이 모두 있기 때문에 전문설계사와 많은 대화를 통해서 정하는게 좋습니다.


흥국화재 암보험, MG암보험

일단암진단비를 가장 많이 주는 암보험 상품입니다. 남자, 여자 모두에게 유리한 부분이 있고,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 진단비도 3천만원을 지급하기 때문에 아주 좋은 상품입니다. 흥국암보험은 이제는 많이 없어진 남성3대암 별도 특약으로 보장해주는 장점이 있고, MG암보험은 생식기암 외에 여성3대암인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을 추가 보장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대해상 암보험, 한화암보험

일반암진단비에서는 다소 부족한 상품입니다만 현대해상은 재발암(이차암)을 별도 특약으로 보장해주고 있지만, 갱신형 조건이라서 고민을 해야합니다. 한화암보험의 경우는 유뱡복원수술비 특약이 있지만 진단비보험으로 생각했을 때는 그냥 무난한 편입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은 생명보험사 상품 중에서 나쁘지는 않지만 여기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인기 비교사이트] 비갱신형암보험비교 전문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 가입 시 체크할 내용

반드시 비갱신형암보험으로 선택을 하세요.
만기환급형은 좋지 않습니다. 순수보장형으로 하세요.

일반암진단비는 제일 높은 금액으로 설정하세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진단비도 최고 금액으로 하세요.

납입기간은 20년 이하로 하세요. 그 이상은 한달 보험료가 내려가는

착시효과가 있지만 실제로 납부한 총보험료는 더 많습니다. 

보장기간을 반드시 100세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90세 만기로 고려하세요.

진단비 특약 외에는 가급적 제외 시키세요. 그래야 보험료가 내려갑니다.

입원료, 수술비, 항암치료비 등은 실손보험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한국인이 잘 걸리는 10대암 : 폐암, 위암, 간암, 유방암, 대장암, 췌장암, 갑상선암, 방광암, 전립선암, 자궁암.



 실비, 암 비교견적 해주는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실비보상과 암보장에 대한 패키지 구성은 장래에 발생할 의료비에 대한 확실한 대책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시간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결국은 두가지 보험을 모두 가입하기 때문입니다. 실비보험의 경우는 이미 세 가정 중 한 가정이 가입했을 만큼 대중적인 보험이고, 암보험은 1위의 사망원인이 무서운 중증질환이라서 최근까지 가입자수가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아보시고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은 장기금융상품입니다. 여러 전문가와 상담하면서 이해도가 높은 상태에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최소 2곳을 활용해세요.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3곳 모두가 가입강요나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무료상담인 만큼 실속있게 활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