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암보험 추천, 보험료 오르지 않는 저렴한 추천 1위 암보험은?

반응형



암보험 추천, 보험료 오르지 않고 저렴한 암보험 추천하면?


최근 암발병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나이와 상관없습니다.

경제활동에만 집중하다보면 자신의 몸이 망가지는 것을

모르는 것이죠. 일찍 괜찮은 암보험 하나쯤 가입했다면

암치료비용으로 고민은 하지 않았을텐데....


한달 생활비 중에서 4만원~5만원 아끼면 살다가 병원에서

암걸렸다는 소리를 들으면 정말 크게 후회가 됩니다.

재테크 차원에서도 큰 돈 모으는 방법을 고민하신다면

암보험을 진지하게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암보장 좋은 암보험도 매년 보장내용이 축소 변경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암보험 추천상품과 상담 및 가입을 위한 비교사이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끝가지 잘 읽어보신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암보험 정말 가입하는게 좋을까요?

  추천 암보험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신뢰할 수 있는 상담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의 필요성


어떤 사람은 술과 담배를 그렇게 하고도 평생 암에 안걸리는데 어떤 사람은 적당히 먹고 꾸준하게 운동을 해도 암에 걸립니다. 물론 확률은 전자의 사람이 암에 걸릴 가능성이 높지만 현실이 꼭 그렇지만은 않다는게 문제입니다. 현대 의학도 암이 왜 생기는 것인지 근본적인 원인을 밝혀내지 못했습니다. 시중에 나오는 정보들은 사실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들 입니다. 만약 근본원인을 밝혀냈다면 암보험은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전까지는 어떤식으로든 암치료비용을 준비하는게 지혜로운 현대인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아닌 가족을 위해서라도 말입니다.


▲ 매년 증가하는 암환자 (한국인 사망원인 1위가 암)


자주 걸리는 암은 평균 2천만원~3천만원 정도 병원비가 청구됩니다. 만약 암보험이 없다면 차를 팔고, 집을 전세로 옮기고, 대출을 받던지 해야 해결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거 아세요? 한국은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보다 암으로 죽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의술의 발달로 암수술과 항암치료 등으로 생존율은 올라갔지만 문제는 '돈'입니다. 치료비용도 그렇지만 완치되었다고 해도 가정을 꾸려갈 수가 없습니다. 직장 생활이 당분간은 어려울 테니까 말입니다.


암보험이든 실손보험이든 '암치료비'에 대한 고민을 해둬야 합니다. 건강했을 때 대안을 계획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일단 한번 암에 걸리면 다시는 가입하기 어렵습니다. 가입거절이 되죠. 자신의 소득을 고려해서 암보험가격과 보장금액을 적당한 비율로 설계해서 납입 부담이 없도록 보험에 드는게 좋습니다. 진단비는 다중보상 된다고 일부러 여러개 가입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항상 보험유지측면에 유의해야 합니다.



 갱신 안되는 암보험 중에서 추천상품은?


암보험은 보장금액이나 범위가 자꾸 변경이 되지만 기본적인 기준은 변화가 없더군요. 바로 보험료가 정기적으로 인상되지 않아야한다는 조건입니다. 두번째암, 세번째암까지 진단비 주는 암보험도 있지만, 그런 상품은 갱신형암보험이 많습니다. 비갱신암보험에도 있지만 보험료가 좀 비싼편이죠. 일단 보험료 인상없는 것 중에서 골라보면...



 추천 흥국화재 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_암플랜



보장기간이 최대 100세까지 되는 암보험 (90세 만기도 괜찮은 가입법)

첫보험료 그대로 끝까지 안오르는 비갱신형암보험

일반암진단금를 최고 5천만원까지 수령 가능 (조만간 하향 가능성 높음)

5대고액암진단금 최고 1억원까지 설계 가능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방광암도 최대 3천만원까지 설계 가능

남성암보험으로 적합 (남자3대암 : 폐암, 간암, 위암 추가보장 각각 1천만원 가능)

암수술비용 첫회 200만원 지원, 이후 매번 40만원 지원

다른 암보험과 비교했을 때 싼 보험료

뇌졸증(뇌출혈,뇌경색), 급성심근경색 진단금도 각각 3천만원 수령 가능


현재 가입순위가 가장 높은 암보험이 흥국암보험입니다. 성별 구분 안해도 흥국화재 암보험이 좋지만 특히 남자들에게 좋은 암보험입니다. 30대~40대의 아빠암보험이나 남편암보험을 찾는다면 1순위로 알아볼 암보장보험입니다. 만약 가장을 위해서 알아보신다면 첫번째로 염두하세요. 흥국암보험을 기준으로 다른 보험과 비교해서 가입한다면 제대로 된 암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나이가 높은 편에 속하신다면 가입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계약할 수 있는 최대 보험금이 하향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무래도 연령이 올라가면 암발병 확률이 올라가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20대~30대에 준비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40대 이상 부터는 월보험료 차이가 큽니다.





 암보험 비교 및 가입상담 추천 사이트는 어디?



흥국암보험도 좋은 상품이지만 한화암보험도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우수한 암보험입니다. 상담하실 때 두가지를 비교해서 설명을 들으면 특징에 대한 이해를 빠르게 할수 있습니다. 전문 설계사에게 꼭 부탁하세요.


 암보험 비교를 위한 기초적인 비교기준 

 

 순수보장형으로 가입 가능한가 (만기환급형은 보험료가 비싸다)

 가입자가 많은 인기 상품인가 (인기가 많다면 반드시 이유가 있다)

 갱신없는 암보험인가 (갱신되는 상품은 처음만 보험료가 저렴하고 갈수록 비싸진다)

 암진단비를 반복보장(중복보장) 해주는 것은 갱신형 특약으로만 가능하니 주의 할 것.

미래의 나의 월소득 및 지출에 비례해서 보험료가 적정한 수준인지 고민할 것.

 실비보험에 암진단비를 추가하는 것이 더 이익인지 전문가에게 문의할 것.

 2종류 이상의 암보험에 대한 비교설명을 요청할 것.

다양한 업체의 전문가에게 의견을 들어보고 3일안으로 결정할 것.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종합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은 장기금융상품 이므로 처음부터 잘 비교해서 가입하는게 핵심입니다.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최소한 2번 정도는 각기 다른 곳에서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보험료 절약 방법이기도 합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보험, 태아/어린이보험, 연금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치매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암, 부모님보험 추천. 


위에서 두군데를 선택해서 필수적으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세요. 결국 여러 전문가와 상담해야만 자신에게 가장 좋은 암보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3곳 모두 가입부담을 주지 않으니 편하게 활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