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 암보험 추천, 남성과 여성에게 좋은 암보험은 어디?

반응형




비갱신 암보험 추천, 가입방법과 비교 지원 해주는 곳은 어디?



암보험은 비교 후 가입을 해야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보험 전문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여러곳의 보험사 암보험 상품을 월보험료, 보상내용 등을 한번에

비교해볼 수 있다는 편리성 때문이죠. 


 연예계에서도 암에 걸려서 고생했다거나 사망원인이 암인

경우는 아주 흔합니다. 최근엔 전설적인 DJ 이종환도 폐암투병하다

돌아가셨으니까요. 돈도 잘 벌고 좋은 옷과 좋은 음식을 먹으며 

화려해 보이는 인생을 살지만, 아마 암보험 없는 연예인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한번에 큰 치료비가 필요한 암은 이제

남성, 여성, 어린이 상관없이 발병하는 중증질환입니다.





오늘은 보험료가 인상되지 않고, 처음부터 마지막 보험료까지

똑같은 '비갱신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은

가입시기를 놓치면 보장도 줄어들고, 월보험료는 올라가니까

건강할 때 미리 상담이라도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비갱신 암보험이란 무엇이고 필요성은?

    가장 좋은 암보험을 추천한다면 어느 보험사?

    암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비갱신형 암보험? 갱신형 암보험?


가정경제를 파괴시키는 질병, 암. 보건복지부의 통계에 의하면 한 사람이 평생을 살아가는 동안 암에 걸릴 확률은 36%라고 합니다. 통계에 잡힌 것만 저정도면 실제로는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암에 노출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래전부터 대한민국에서는  사망원인 1위가 암이었으니, 누구도 안심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방법으로든 암치료비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해결책이 준비되어 있어야, 한순간에 가정이 휘청거리는 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비갱신암보험과 갱신형암보험 차이점


 왜 보험전문가들은 비갱신암보험이 갱신되는 암보험보다 더 좋은 상품이라고 주장할까요? 갱신되는 암보험이 더 저렴해보이는데 말입니다. 위 표를 조금만 들여다 보시면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갱신형 암보험은 처음 가입할 당시만 한달 보험료가 저렴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보험료가 인상됩니다. 그에 반해 비갱신암보험은 처음에는 보험료가 다소 비싼것 처럼 보이지만 끝까지 1원도 오르지 않고 일정하기 때문에 지출 계획 세우기도 좋죠. 결국 차이점은 최종 누적된 보험료에서 알 수가 있습니다. 약 3배의 금액차이가 생긴 것이 보이십니까? 갱신형암보험은 여러분이 아주 부자가 아니라면 가입에 신중하는 것이 미래를 위해 좋습니다.




 그럼 어디 암보험이 가장 좋은가요?


글쎄요. 가장 좋은 암보험에 대한 기준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약간씩 달라질 수는 있겠지요. 그러나 일반적으로 가입자가 많은 상품이 소비자에게 이익이 되는 암보험일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이차암(재발암, 전이암)까지 고려해서 암진단비를 두번 주는 암보험을 가입후보에 올려놓는 것은 좋은데, 위에 말했다싶이 자신의 월소득을 생각하지 않고 무작정 갱신상품을 고른다면 유지를 못해서 중도해지할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그러니 첫번째 원칙은 '비갱신형 암보험에서 고른다'로 결심는 것이 제일 중요할 것 같습니다.



 남자분들은 첫번째로 흥국암보험에 대한 설명과 견적을 받아보세요. 현재 암보험 전체 상품 중에서 종합 1위를 하고 있다는 하나만으로도 꼼꼼하게 알아볼 가치가 있겠지요. 진단비에 대한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 암플랜


 남성 피보험자 : 일반암 3천만원 /소액암제외암 2천만원 / 고액암 1천만원 / 남성 3대암 1천만원

 여성 피보험자 : 일반암 2천만원 /소액암제외암 3천만원 / 고액암 2천만원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1천만원

 암수술비 200만원(2회부터 20%) / 41세부터 100만원

 암입원비 10만원(41세부터 5만원)

 항암약물치료비 / 항암방사선치료비 각 100만원


※ 소액암 :  유방암, 자궁암(목,체), 전립선암, 방광암

※ 남성 3대암 : 위암, 폐암, 간암


 여자분들은 저렴한 보험료 대비해서 높은 보장금액을 해주는 한화암보험을 우선적으로 알아보세요. 


한아름 슈퍼플러스 종합보험 암플랜


 일반암 3천만원 /소액암제외암 2천만원 / 고액암 1천만원

 갑상선암 600만원,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300만원

 암수술비 200만원(매회지급), 암입원비 10만원, 방사선약물치료비 200만원


※ 소액암 : 갑상선암, 유방암, 자궁암(목,체), 전립선암, 방광암, 기타 피부암


일반암진단비을 더 많이 주는 상품도 있지만, 암보험료가 높다면 큰 의미가 없습니다. 암보험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자주 실수하는 것이 '암에 걸리면 보험사가 얼마를 지급해준다'라는 것만 생각하시고, 나머지 사항에 무관심하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암보험 가입하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견적은 메리츠암보험과 LIG암보험도 함께 받아보시면 비교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IA암보험은 TV광고로 유명하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추천 암보험이 아닙니다.




 추천할 수 있는 암보험비교사이트는?


온라인에는 많은 보험업체가 있습니다. 근데 모두 믿을 수 있는 곳일까요? 정직한 설계사를 만나서 비교와 가입까지 쉽고 정확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면 참 좋겠죠. 아래사이트는 이미 많은 네티즌들로 부터 검증이라면 검증을 받은 곳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상담과 가입을 한번에 처리하는 곳입니다.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고 기분좋게 암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상담시 필수 확인 사항>


 추천하는 상품이 비갱신 암보험이 맞는지 확인할 것.

 견적보내줄때 다른 암보험도 함께 보내달라고 할 것.

 최소 2가지 이상의 암보험을 비교하면서 설명해달라고 할 것.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설계를 받을 것.

 담보설정금액이 올라가면 보험료가 올라간다. 적정 액수를 정할 것.

 반복보장되는 특약과 일회성 특약을 확인할 것.

 100세 만기가 꼭 좋은 것은 아니다. 장단점을 물어볼 것.

 보험료가 부담되면 고액암진단비 특약은 제외해도 상관없다.

 실손보험의 암진단비와 암보험의 암진단비는 중복보상이 된다. 상식적으로 알아둘 것.

   (따로 따로 가입했어도 양쪽에서 모두 보험금을 탈 수 있다는 의미)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은 실비보험과 함께 의외로 가입거절이 많은 상품입니다. 매년 보장축소가 되는 대표적인 보험이기도 하죠. 그래서 40대~50대를 넘기면 가입도 어렵고, 보장금액도 내려갑니다. 너무 미루지 말고 건강할때 알아보세요.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3번 정도는 비교상담 받아보는 것이 암보험 가입을 잘하는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태아보험, 연금보험 상담 추천.

 보험비교샵 [바로 클릭] : 다수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암, 태아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하고 체계적 사후관리. 리콜 및 보험청구 서비스, 실손, 암 추천. 


위 3곳은 필수적으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시고, 부족하면 아래 한 곳에서 핵심 특징을 다시 들어보세요. 결국 전문가와 여러번 상담할 때 자신에게 가장 좋은 암보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4곳 전부 가입부담을 주지 않으니 마음 편하게 활용해보세요.


 보험견적닷컴 [바로 클릭] : 장단점 쉬운 설명. 인기 상품 비교, 리모델링 상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