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이 애국

"함수 절단면 너덜너덜..군 외부폭발 확증"

반응형

http://media.daum.net/politics/dipdefen/view.html?cateid=1068&newsid=20100419100404764&p=yonhap&RIGHT_COMM=R2


"함수 절단면 너덜너덜..군 외부폭발 확증"
연합뉴스 | 입력 2010.04.19 10:04 | 누가 봤을까? 50대 남성, 대전

 

 

진짜 웃기지도 않는다.

아니 그럼 가위로 잘린듯 이쁘게 잘렸어야, 피로파괴고 전단파괴냐???

 

외부폭발이면 각종 화학물질이 배에 묻어있고 남아있겠네.

그거 조사해보면 금방 나올텐데 왜 그부분은 조용하고, 다른 증거수집에만 열을 올려?

대체 언제부터 외형만 보고 그렇게 쉽게 판단을 내렸다니??

 

정직하지 못한 정부와 군방부.

대체 언제 정신차릴래........

 

희생된 장병들에게 미안하지도 않니? 참...한심스럽다....


2700톤급 함정이 중어뢰로 화력시험 후, 갈기갈기 찢겨져 있습니다.


 --------------------------------------------------------------------------------------------


방금 자칭 보수라는 사람이 그러더군요.
화약이 물에 지워졌을거라고....-_-;;;;;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웃음만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