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이 사랑/남자와 여자

'서태지와 이혼은 사실' 이지아 소속사 공식입장전문

반응형

 

 

이지아가 뭐하는 사람인지 잘 모른다.
그러나 정우성 측의 말이 사실이라면....정말 나쁜 여자다.


정우성 소속사 토러스필름 관계자는 "방금 전에 정우성과 함께 이번 일로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며
"정우성이 만일 그런 사실을 알았다면 사귈 수 있었겠냐며 비통해했다"고 전했다.



뉴스 검색을 해보니 지난 3월 정우성과 이지아는 열애중이라고 공식적인 발표가 있었다. 
결국 이혼소송을 진행하면서 정우성과 사귀어왔다는 소리인데...이거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톱스타이고 남녀사이니까...원래 그런 바닥이니까...하면서 너그럽게 이해해야 하나?


스타건 일반인이건 사람으로서 최소한의 도리가 있다.
처음부터 말하기는 힘들었겠지만 공식커플로 언론에 알리기 전에 적어도 정우성에게는
자신의 상황을 먼저 말했어야했다. 세상에 비밀이 어디있나. 결국은 다 알려지게 될 일이었다.

서태지 측은 이미 과거에 위자료와 재산분활 문제는 해결했다고 주장하고, 이지아 측은
위자료 5억과  재산분활 50억 요구했다는데.....결국 일이 이렇게되고 보니 이지아가 돈을
더 받아내기 위해 소송까지 간 것을 아닐까 의심스럽다. 무리한 상상은 아닌 것 같다. 어쨌든...


14년간 부부로 지낸 사이가 결국 돈 때문에 법정을 가니...
결국 돈 앞에서는 그동안 부부로서의 인연도 원수처럼 돌변하는구나. (정우성만 불쌍하지 ㅠ.ㅠ)

난 이런 기사만 보면.....여자가 참 무섭다.





<이지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오늘 오후 기사화된 이지아씨 소송과 관련해 공식적인 입장 말씀 드립니다.

가장 먼저 이지아씨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현재 이지아씨는 서태지씨와 위자료 및 재산분할 등 청구 소송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동안 이지아씨는 원만한 관계 정리를 원했으나 서로의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재산분할청구소송의 소멸시효기간이 다 되어 더 이상 협의가 힘들 것으로 판단되어 지난 1월 19일 소를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소를 제기하면서도 이 사건 소의 제기로 두 사람 사이의 의견 차이가 현재와 같이 심각한 양상으로 발전하고 사태가 확대 될 것을 예상하지 못하였던 탓에 현재 몹시 당황하고 있으며 사태를 조기에 수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지아씨는 지난 1993년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으며, 같은 해 미국 현지에서 열린 LA 한인 공연에서 지인을 통해 상대방을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이지아씨는 미국에 머무르고 상대방은 연예 활동 등으로 한국에 머무르며 서로 편지와 전화로 계속적인 연락을 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은 1996년 초 은퇴 후 미국으로 건너 왔으며, 상대방이 미국 생활을 시작하며 이지아씨가 언어 및 기타의 현지 적응을 위한 도움을 주며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계속적인 연인 관계로 진심으로 사랑했고, 이어 1997년 미국에서 단둘만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애틀란타와 애리조나를 이주하며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

2000년 6월 상대방이 한국으로 활동을 위한 컴백을 했고 이지아씨는 혼자 지내다가 2006년 단독으로 이혼 신청서를 제출했으며, 2009년 이혼의 효력이 발효됐습니다. 이혼의 사유는 일반인에 비해 평범하지 않은 상대방의 직업과 생활 방식, 성격 차이 때문이었습니다.

이지아씨는 2004년 말 잠시 한국에 왔을 당시 우연한 기회에 모 휴대폰 광고에 출연하게 되었고, 촬영장에서 현재 키이스트 양근환 대표를 만나 연예활동에 대한 관심 가지게 되었습니다. 2005년 초 미국 생활을 정리하면서 한국으로 건너 왔고, 이 후 드라마 < 태왕사신기 > 의 치열한 오디션을 거쳐 여주인공 배역을 맡아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2007년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상대방이 상당한 유명인이었기 때문에 데뷔 후 개인사를 숨길 수 밖에 없었고, 모든 사실을 솔직하게 말씀 드릴 수 없었던 부분에 대해 모든 분들께 죄송하게 생각하며, 본인 스스로도 혼자서는 감당하기 힘든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어린 나이였지만 진심으로 사랑했었고 마지막까지 원만하게 마무리하고 싶었지만 그렇지 못한 모습 보여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지아씨는 이번 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해드린 점과 미리 솔직하게 말씀 드릴 수 없었던 부분에 대해 그 동안 아껴주신 소속사 및 모든 지인들께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채 기사화된 자녀가 있다는 보도는 전혀 사실 무근이며, 또한 현재 진행중인 소송은 이혼 소송이 아님을 정확히 말씀 드립니다.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의 자제를 매체 관계자 분들께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