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현대해상암보험, 동양생명암보험] 두개 중 고액암진단비 많이 주는 좋은 곳은 어디 상품인가요?

반응형




[현대해상암보험, 동양생명암보험] 두개 중 고액암진단비 많이 주는 좋은 곳은 어디 상품인가요?

매년 암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암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2년 동안 남자, 여자 평균 45%나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암보험료로 길게 그리고 크게 치료비용을 준비해두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고액암진단비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서 현대암보험과 동양암보험 두개를 잠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요령과 고액암 보장에 좋은 암보험상품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더불어서 암보험 가입의 필수코스인 상품별 비교를 위해 가입권유없고 유명한 보험비교사이트 정보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암보험은 가입시점에서 가입안내와 상품설명을

잘 비교해서 가입해야 중도해지하는 일이 안 생깁니다.

금전적인 손해도 손해지만 재가입이 된다는 보장도 없고

앞으로 암보험이 어떤식으로 변경될지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홈쇼핑암보험에 혹해서 넘아가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주의하세요.

두 암보험사의 특징과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보험비교사이트도 모아 놓았으니, 차분하게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암보험 선택에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현대암보험, 동양암보험 특징은 무엇인가요?

  고액암진단비는 어디가 좋은가요?

  비갱신형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현대해상암보험 vs 동양생명암보험 핵심 특징 간략 비교


많은 분들이 보장이 진짜 좋은 암보험 하나만 추천해달라고 문의하십니다. 그러나 가입목적에 맞게 추천하는 암보험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 나온 것 처럼 고액암만 집중보장 받고 싶다면 어느 것이 더 유리한 것인지 알고싶다라던가, 일반암보험금이 높은 곳은 어디가 좋은지...하는 식으로 말이죠. 사실 고액암진단금에 대한 보장만을 위해 암보험료와 보장규모를 알아보는 것은 별로 추천하지는 않지만, 가입연령 올라가기 전에 알아두면 다양한 암보험종류 중에서 자신에게 제일 적합한 암보험을 분별력을 가지고 하나를 제대로 찾을 수 있습니다. 무조건 암보험료 싼 곳만 원하는 것도 좋은 준비법이 아닙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8대 고액암진단비 8천만원 지급보장

모든 암보장 4천만원 보장

유방암, 전립선암, 자궁암, 방광암 2천만원 보장

암입원비용 10만원 보장

뇌졸증, 뇌경색, 급성심근경색 진단비 3천만원 보장

현대해상 다이렉트몰 [바로보기]


동양생명 수호천사 홈케어암보험

치명적인 암(식도암, 담낭암, 췌장암, 백혈병, 뇌암, 임파선암, 골수암 등 약관에서 정한 질환) 진단시 1억원 지급
집중치료비 관련암(간암, 폐암 등 약관에서 정한 질환) 진단시 7,000만원 지급
일반암(치명적인암, 집중치료비관련암, 유방암.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시 5,000만원 지급
유방암, 전립선암 진단시 2,000만원 지급 (유방암은 보험계약일로부터 180일 경과 이전에 진단확정시 10% 지급)
갑상선암, 경계성종양 진단시 500만원 지급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대장점막내암 - 300만원 지급

동양생명 다이렉트몰 [바로보기]


고액암진단비만 크게 수령하고 싶은 생각이라면 1억원이라는 돈을 지원해주는 '동양생명암보험'을 추천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현재 암보장 좋은 암보험의 선택요령으로 봤을 때는 다른 암보험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돈이 많아서 암보험 두개 가입하면 중복보장을 해줘서 좋기는 하겠지만, 만약 꼭 저 두개의 비갱신암보험에서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손해보험사 상품인 '현대해상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재발암, 이차암 같은 경우는 둘다 갱신형특약 조건으로 선택해야 하지만 현대암보험은 완치될때까지 치료금액을 두번 세번 반복보장 및 정액보상 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초기에는 생명보험사 암보험이 지급여력이 좋아서 지급율도 좋고, 보장금액도 많이 받을 수 있다고 알려졌지만 현재는 꼭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그러나 진짜 추천하고 싶은 월보험료 갱신 안되는 암보험은 따로 있습니다. 3월달만 한시적으로 모든 암과 생식기암보장을 최대보장 해주고 있으며 4월부터는 하향 조정될 예정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기 많은 상품이 '흥국암보험'입니다. 지금 가입순위 1위, 상담순위 1위 암보험이라는 것은 가입자와 전문설계사가 볼 때 만족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다른 암보험상품에 비해 가격도 싸게 가입이 가능하고, 일반암진단금도 가장 많이 주는 암보험상품입니다. 남자에게 아주 좋은 암보험으로 더 인기가 많습니다. 제 말이 거짓말인지 아닌지는 아무곳에서나 위에 지목한 암보험 3개를 모두 비교해달라고 해보세요.





 암보험상품 비교하기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위에 해당 암보험사의 전용사이트도 있지만 종합적으로 보험종류를 전부 비교해주는 인기 사이트는 따로 있습니다. 4월달부터는 전체 보험의 보험료가 최대 10%까지 인상 예정이 되어있고, 암보험의 경우 일반암으로 인정해주는 암종류가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빠른 가입을 하는 것 보다는 이 글에 있는 가입안내글을 여러번 읽어보고 숙지하신 후에 아래 암보험 비교견적 무료사이트를 모두 활용해서 3일 안에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에 병원진찰을 받게 될 일이 생기면 가입거절 될 가능성도 있으니 몸의 컨디션이 좋을 때 하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종합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은 암발병했을시 한번에 크게 보장을 받는 보험입니다. 그래서 최초 1회 단 한번만 보험금을 지급하지만 자신이 낸 보험료 보다 더 많은 돈을 지급받기 때문에  암보장 대비로는 가장 좋은 대비법입니다. 보험초보자분들은 반드시 여러곳에서 설명을 듣고 차이점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최소한 2번 정도는 비교해보는 것이 현명한 보험료 절감 방법이기도 합니다. 자주 비교할 수록 자신에게 맞춤형 보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결국 여러 전문가의 견해를 듣고 판단해서 알맞은 특약 구성으로 괜찮은 보험료를 책정할 수 있습니다. 3곳 모두가 가입강요는 전혀 없는 상담센터니까 기회있을 때 꼼꼼한 비교를 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