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은? 가입순위 1위 흥국암보험!

반응형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과 

             암보험 비교하기 좋은 사이트는 어디가 좋을까?



최근 암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나이를 가리지 않습니다.

너무나 바쁘게 경제활동을 하다보면 어느새 내 몸에서

암이 자라는 것 조차 모르고 살다가, 나중에 암치료비용에

대한 얘기를 듣고 망연자실할 때가 있어요. 만약 괜찮은

암보험하나 가입해 두었다면....하고 후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달에 몇 만원아끼려다가 1천만원 이상 병원비가 들어가면

얼마나 억울할까요. 보험을 꼭 나쁘게만 볼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재테크를 한다면서 보험에 무관심하셨다면 처음부터 

큰 돈 모으는 방법을 다시 생각하시는 것이 옳습니다.





최근에 암보험 보장내용이 변경되었더군요.

오늘은 암보험 추천 상품과 상담 및 가입을 위한

비교사이트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암보험 왜 가입해야 좋을까

    인기 비갱신암보험 종류는?

    상담 잘하는 암보험비교사이트는?




 암보험 정말 가입해야 할까요?


암뿐만 아니라 병원비에 대한 부담은 모든 국민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문제입니다. 평생동안 건강하게 살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하루 하루 바쁘게 살다보니 잊고 있을 뿐이죠. 국민건강보험으로 의료비 부담을 일정 부분 해결할 수 있겠지만, 환자 본인부담금에 대한 숙제는 준비를 하는 것이 현명할 것 입니다. 한번 크게 아프면 몇백만원도 우습게 나가고, 병원비 마련하느라 집을 팔아서 전세로 옮기거나, 금리 높은 대출을 받아서 해결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매년 늘어가는 암환자. 연예인들도 암으로 짧은 삶을 마쳤다는 보도는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의학의 발달도 생존율은 높아졌지만, 진짜 문제는 항상 '돈'입니다. 그나마 조기에 발견했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수천만원에 달하는 수술비용과 입원비용을 감당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말기로 넘어가기 전에 발견했다고 해도 수술 후에 당장 업무에 복귀할 수 있을까요? 아마 직장에 사직서를 내야하거나 권고사직을 당하게 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나마 여유 돈이라도 있었다면 건강을 회복하면서 미래 계획을 차분하게 세워볼텐데....커가는 아이들의 학비와 생활비가 다시 마음을 무겁게 만듭니다. 암보험이든 실손보험이든 건강할 때 준비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갱신 안되는 추천 암보험은 무엇?


암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다보니 좋은 암보험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기본적인 기준은 많이 알려졌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보험료가 정기적으로 오르지 않는 상품이라는 것인데요. 갱신형암보험은 두번째암이나 세번째암까지 진단비를 지급하는 특약이 준비되어있기는 해도, 보험료 할증이 크기때문에 가입은 신중해야 합니다.




 추천 흥국화재 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보험


 

 보장기간 : 100세까지 보장되는 암보험

 일반암 진단비 : 남성 3천만원, 여성 2천만원

 고액암 진단비 : 남성 3천만원, 여성 2천만원

 소액암 제외 암진단비 : 남성 2천만원 보장, 여성 3천만원

 3대암 특별 보장 : 남성 1천만원 (위암, 간암, 폐암)

 암수술비 : 40세 미만 200만원, 40세 이상 100만원

  항암 방사선치료비, 약물치료비 : 각 100만원씩

 2대 혈관질환진단비 보장 특약 추가 가능 (뇌졸증, 급성심근경색)


 1개월 전만해도 일반암진단비가 성별 구분없이 4천만원이었는데, 보상금액이 많이 하향되었군요. 그러나 소액암을 제외한 추가 암진단비가 보강되어 일반암 발병시 최대 5천만원 수준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새로 생겼습니다. 고액암진단금도 남자는 최고 8천만원, 여자는 7천만원까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자궁체부암과 자궁경부암, 유방암, 전립선암도 일반암으로 인정해주어서 여성암이 걱정인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겠네요.


단, 위 조건은 50세미만일 경우라서 51세~60세 분들은 좀 더 불리한 조건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보험도 타이밍이 중요하니 더 미루지 마세요. 만약 20대부터 준비한다면 더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 및 비교 잘하는 추천 사이트는 어디?


흥국암보험과 비교할 만한 상품은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입니다. 전문 보험설계사들이 많이 추천하고 있고, 보장내용도 우수한 편이라서 두 상품의 특징과 견적을 비교해서 고르게 된다면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비교를 위한 기초적인 비교기준 

 

 순수보장형으로 가입 가능한가 (만기환급형은 보험료가 비싸다)

 가입자가 많은 인기 상품인가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갱신없는 암보험인가 (갱신되는 상품은 처음만 보험료가 저렴하고 갈수록 비싸진다)

 암진단비를 반복보장해주는 것은 갱신형이니 주의 할 것.

 현재 나의 월소득에 비례해서 보험료가 적정한 수준인지 고민할 것.

 실비보험에 암진단비를 추가하는 것이 더 이익인지 전문가에게 문의할 것.

 2종류 이상의 암보험에 대한 비교설명을 요청할 것. (그래야 이해가 빠르다)

 여러명의 전문가에게 다양한 의견을 듣고, 3일안으로 결정할 것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은 장기금융상품 이므로 처음에 잘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고, 그러기 위해서 '여러번 비교'하는 것이 가입 잘하는 방법의 핵심포인트 입니다. 정확하고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서라도  한번 설명듣고 바로 가입하는 조급함을 보이지 마세요. 우유부단하게 미루는 것도 잘못된 것이지만, 너무 서두르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상담신청 후 늦어도 3일안에 결정하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험비교샵 [바로 클릭] : 다수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암, 태아보험 상담 추천.

 보험견적닷컴 [바로 클릭] : 장단점 쉬운 설명. 인기 상품 비교, 리모델링 상담 추천.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태아보험, 연금보험 상담 추천.


위 3곳 중 최소 2곳에서 비교상담과 비교견적을 받아보세요. 전부 마음에 안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핵심 특징을 다시 들어보세요. 결국 전문가와 여러번 상담할 때 자신에게 가장 좋은 보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5곳 모두가 가입강요하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하고 체계적 사후관리. 리콜 및 보험청구 서비스, 실손, 암 추천.

 메리츠몰 [바로 클릭] : 메리츠보험 주력, 비교 및 빠른 견적, 의료실비, 암보험 상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