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좋은글

아바타 만들기, 프로필 사진을 예쁘고 깜찍하게

반응형


 

 

이제 '물음표맨'이 되지 맙시다. ㅋ 트위터, 페이스북,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는 자신의 얼굴을 올리도록 되어있습니다. 프라이버시라는 이유로, 못생겨서가 아니라 진짜 개인정보를 위해 (ㅋㅋㅋ) 빈칸으로 만들지 말고 이제 당당하게 올려봐요. 아바타를 대신 출동시키면 간단하게 해결 됩니다.



 회원가입? 필요없습니다!

 유료? 노노~ 공짜입니다!


워낙 많이 알려진 곳이지만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계시죠. 'Soso Story' 개설 이후 처음으로 제 얼굴을 공개하겠습니다. 그동안 엄청 궁금하셨을텐데.....역사적인 사건이라 떨리시죠? (누가??? ㅋㅋㅋ)





두둥~!







▲ 유쾌한상상의 얼굴



어때요? 저의 아바타를 보신 소감이? 저는 사랑받고 싶은 남자라서 핑크색 벽지를 사용했어요. ㅎㅎㅎㅎㅎ 뭐 아바타가 조금 더 나을수도 있겠지만 (ㅋㅋㅋ) 전체적인 느낌이 크게 틀리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저는 안경도 착용했고, 현재 약간 댄디한 헤어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때요? 이정도 퀄러티면 자신의 얼굴을 당당히 공개할 수 있겠죠?



생각중


얼굴 만들기 사이트 [클릭]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사이트에 들어가서 아래 'CREATE'를 클릭합니다.






다음 단계를 성별을 고릅니다. 

자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는 이미 알고 계시겠죠? ㅋㅋㅋ





본격적으로 얼굴형태, 눈썹모양, 눈동자 색상, 머리스타일, 의상, 악세사리, 배경 등을 골라서 아주 쉽고 재밌게 자신의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최종적으로 'SAVE'를 선택하시면 아래 창이 뜨는데, 이메일 주소만 정확하게 작성해주시면 만들어진 얼굴그림이 메일이 옵니다. 작은 이미지라서 좀 아쉽긴 하지만.....아주 간단하죠? ^^ 공짜라서 대충 작성할까 했는데, 향후 업데이트를 생각해서 저는 생년월일과 국가를 정확하게 입력했습니다. 데이타가 정확해야 사이트 운영자가 참고해서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것 같아서요. ^^





사이트에는 샘플로 만들어진 다양한 얼굴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저마다 개성있는 캐릭터라서 놀라울 정도랍니다. 아래는 제 이웃 몇 분을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ㅎ 블로그를 통해 약간이라도 얼굴을 공개(?)하신 네분을 선정했습니다. 저의 상상력으로 만든거에요. 실제 얼굴과 비슷한 분도 계시고, 완전히 다른 분도 계시겠지만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


 




 


 ▲ 티몰스 님

 ▲ 러브곰이 님

 쥬르날 님 

 ▲ 엉뚱한 철학자 님



 아이들과 놀기에도 참 좋은 사이트 입니다. 엄마와 아빠 그리고 동생과 자신의 얼굴도 만들어 볼 수 있거든요. 어떠세요? 재밌고 유익해서 추천할 수 있는 사이트죠?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