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수다방

책 한권 소개받고 싶네요. 혹시 추천해주실 도서가...???

반응형



제가 읽는 책들의 장르가 대부분 비슷해서 오늘 문득 갈증을 느꼈습니다.
요즘 따듯한 봄볕을 쬐어서 그런지 계절과 어울리는 책을 읽어보고 싶어요.
제가 찾는 책은...


일단, 무조건 재밌어야 합니다. ㅎㅎㅎㅎ

* 장르
: 소설 (장르문학도 상관없어요)
* 저자 : 국내작가면 됩니다. (필수)
* 출판 : 요즘에 구할 수 있다면 오래된 책도 상관없음.
* 내용  : 어떤 내용이든 상관없어요
* 특징 : 표현력(문장력) 좋은 도서. 문장의 아름다움? 섬세함? 등을 느낄 수 있는...(필수)

다만, 번역이 아주 잘된 도서라면 해외작가도 고려해 볼 수 있어요. ^^



신경숙 작가나 공지영 작가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직 그녀들의 책을 한번도 못읽어봐서.

지금 읽고 있는 책이 너무 두껍고 곰곰히 생각하면서 읽어볼 책이라...시간이 꽤 걸리는군요.

추천해 주시는 책 미리 구매해 놓고, 지금 읽는 책의 속도를 조금 내볼까 합니다. ^^


 추천할 만한 소설이 있다면 과감하게(?)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