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 남주자

카다로그 규격 & 모양정의

반응형

 

회사소개, 연혁, 업무소개 등 핵심적인 부분을 간략하게 전달하므로써 기업 이미지를 홍보하는 홍보용 인쇄물을 말합니다.
브로셔 같은 경우는 일반적으로 아트지나 스노우 화이트지를 많이 사용하며, 고급스럽게 제작을 하실 경우 수입지를 사용합니다.
제작물의 페이지수는 4의 배수(4p, 8p, 12p, 16p.. 등등)로 제작을 하며, 일반적인 규격은 A4(210mm * 297mm)를 많이 적용합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인쇄물 매체입니다. 홍보보다는 판매적인 성향이 강하며 제품에 대한 가격, 사용방법, 기능 등등이 들어갑니다.

 

 

제품과 함께 배포되는 것으로 제품의 사용설명의 목적으로 제작되는 인쇄물입니다. 카다로그와 같이 제품 사용설명서를 주 내용으로 하고 제품과 동봉되어 배포되는 판매중심의 인쇄물을 말합니다.

 

 

1페이지로 구성된 전단지의 형태로 제작되며 접지가 들어간 형태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2단, 3단, 4단 접지를 사용하며 내용이 많을 경우레는 카다로그로 제작됩니다.

※ 접지란?! 종이를 접는 것을 말합니다.
                   (접는 횟수가 많을수록 가격이 비싸집니다.)

 

 

주로 A4용지를 삽입하는 형식으로 제작되며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파일홀더 형태로 브로셔나 카다로그 홍보용자료를 넣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