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이 애국

청와대라서 행복해요~♥

반응형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2905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2921


국민들이 촛불들면 경찰이 지켜줘~
맘에 안드는 단체있으면 검찰이 출동해줘~
여론이 안좋으면 조선일보가 특집기사로 다뤄줘~

이거 천국이 따로 없구만. 청와대가 천국이야~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항의할 가치도 없는 신문, 조선일보'MB께서 보시고 감탄의 말씀을 하셨네요.
간만에 우리 '지식도우미'도 출동 하겠답니다. ^^V

"많은 억측들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됐음에도 당시 참여했던 지식인과 의학계
인사 어느 누구도 반성하는 사람이 없다"



급질1) 30개월 이상에 SRM부위까지 수입하는 것을 지금은 찬성한다고 생각하시나욤?
급질2) 반성은 MB님께서 했던 것 같은데 왜 또 촛불타령이세욤???
제안1 )
PD수첩 광병우 관련 방송의 법원 판결을 읽어보세욤~(링크)
            무엇이 사실이 아닌지 정확히 알게되욤~^^


"촛불시위는 법적책임보다 사회적책임의 문제다"


급질) 국민 위에 군림하는 법은 따로 있나욤?


박선규 대변 인도 감탄의 브리핑을 하셨더군요~

"국민적인 관심사에 대한 집요한 추적 보도 대단히 의미 있게 평가한다.
언론 본연의 기능이 이런 비판과 감시라고 생각하기 때문"


급질1 ) 언론 본연의 기능을 MBC는 하면 안되나욤?
급질2 ) 그런데 왜 KBS, YTN은 'MBC파업' 같은 중대한 사건을 다루지 않나욤?

 

그리고...다시 'MB의 촛불 발언'을 청와대가 해명했다네요.
별로 은혜스럽지 않은 것 같은 김은혜 대변인이 말하니까 울 도우미 또 발끈했어요!

"국민이나 지식인들도 책임있는 자세를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것"


급질) 저 말은 여전히 '당신들이 틀렸어!' 라는 전제하에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맞나욤?
      국민의 한사람으로 볼때 그들은 책임있는 자세로서, 지식인의 명예를 걸고
      광우병 위험성을 알린 것 같은데...참 이상하네욤~


우리 정치하는 분들은 사고도 잘치고, 해명도 참 잘해욤~
문제는 그것만 잘해욤~ 쿄쿄쿄쿄쿄쿄!

도우미 출동 끝! ^^V



★ 연합뉴스에게 정정보도를 요청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