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반응형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출산 전 가입해야 하는 태아보험. 상품도 많고, 특약도 다양해서 처음으로 태아보험을 알아보는 분들은 어디 보험이 좋은지 어려워 하십니다. 이 글은 가장 중요한 내용을 쉽게 정리해서 예비엄마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핵가족화 시대에 한 자녀만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병원비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출산을 앞두고 설렘과 걱정이 많으시죠?

그래도 엄마가 된다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우리 아기가 건강하게만

나온다면, 건강하게 첫발을 내딛고 성장도 잘 할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태아보험을 잘 가입하시면

저렴한 한달 비용으로 혹시 모를 질병과 사고로

크고 작은 병원비 모두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시기를 돈 걱정없이 보낼 수 있는 것입니다.

이 글이 태아보험 가입에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늦었지만 임신도 축하드립니다.


    태아보험은 무엇을 보장해주나요?

    출산보장 좋은 태아보험은 어디게 좋은가요?

    태아보험 상담사이트 좋은 곳 알려주세요.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태아보험 가입하면 왜 좋은거죠?


태아보험의 필요성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는 분들도 계십니다. 태아보험이든 암보험이든 실비보험이든 저는 항상 같은 대답을 합니다. 보험에 꼭 가입할 필요는 없다고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돈을 모으기 위해서 저축을 하듯이 미래의 위험성도 대비해야 합니다. 보험은 그 대비 중 가장 현실적인 상품 중 하나입니다. 재테크 전문가들이 필수보험으로 꼽는 암보험과 실비보험을 권장하는 이유도 마찬가지입니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악의 상황을 막아주는 것이 현재로선 보험뿐입니다. 우리나라가 복지국가가 되기 전에는 말이죠.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이유도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산모의 평균나이가 조금씩 상승하는 것도 큰 문제입니다. 실제로 산모연령이 높을 수록 저체중아 또는 선천성이상 증세를 갖고 출생하는 신생아 확률도 증가한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초음파검사로 태아의 건강상태를 100% 확인할 수 없는 것도 태아보험의 중요성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출생한 시점에서 태아에게 발생할 수 있는 질병과 사고에 대한 의료비 보장을 목적으로 합니다. 태아만을 보장하는 특약들이 태아보험 안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진짜 좋은 보장은 따로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실비보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상품이기 때문에 출생 후에도 아주 다양한 병원비를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그것이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진짜 목적입니다.


성인들이 가입하는 실비보험 아시지요? 실비보험이란 질병/상해에 대한 입원의료비, 통원의료비를 종합적으로 보장해줘서 '제2의 국민건강보험'이라고 불리는 상품입니다. 태아보험도 같은 보장내용을 특약으로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출생 후에는 '태아위험 보장특약'보다는 실비보장이 핵심보장이 됩니다. 실비보장이 더 넓은 보장범위와 더 큰 보장규모를 갖고 있고, 영유아부터 청소년기까지 효용성이 높은 보장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 상품 구분없이 공통적으로 태아보장 특약은 몇가지 질병에 대해서만 한정적으로 보장하고, 보장금액도 크지 않습니다. 더 길게 말하면 복잡해지니 '실비보장'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만 기억하세요.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출산보장 좋은 인기 태아보험은 어떤 상품인가요?


아주 다양한 태아보험이 현재 판매중입니다. 그래서 어느 것이 가장 좋은 태아보험인지 고르기가 어렵지요. 제일 간단한 방법은 여러곳의 보험사이트에서 인기율이 높은 태아보험 중에서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개에서 두가지 정도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태아보험과 LIG화재 태아보험은 다수의 태아보험사이트에서 상담과 가입자가 제일 많은 태아보험입니다. 태아보험을 잘 몰라도 둘 중하나를 선택하시면 나중에 후회하는 일은 없으리라 확신합니다.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현재 인기순위 높은 태아보험 상품  2종류


LIG화재 태아보험 '희망플러스 자녀보험' 주요 특징

- 보장내용 대비 다른 곳 보다 저렴한 월보험료

- 일반암진단비 최고 5천만원 보장 가능

- 다발성 소아암진단비 최고 5천만원 보장 (27세 만기)

- 질병 입원일당 5만원 설계 가능 (첫날부터 180일한도)

- 상해 입원일당 5만원 설계 가능 (첫날부터 180일한도)

- 뇌졸중, 뇌혈관질환 치료비용 최대 2천만원 보장

- 자녀배상책임 최고 1억원 (30세 만기)

LIG손해보험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내Mom같은 어린이보험' 주요 특징

- 큰 보장금액 대비 싼 한달 보험료

- 오랜 경험으로 경쟁력 우수한 태아보험

- 일반암암진단비 최대 5천만원 보장플랜

- 암수술비 횟수 상관없이 500만원 반복보상

- 질병 입원일당 4만원 설계 가능 (첫날부터 180일한도)

- 상해 입원일당 5만원 설계 가능 (첫날부터 180일한도)

- 질병수술비, 상해수술비 비갱신특약 가입가능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다시 말씀드리지만,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은 공통적으로 '실비보장'을 갖고 있습니다. 그 부분은 전부 똑같은 보장항목과 보상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결국 그 외의 장점을 가지고 태아보험을 선별해야 합니다. LIG태아보험의 큰 장점은 특약구성을 종합형(입원일당 + 치료비 + 진단비)으로 했을 때 가장 저렴한 태아보험이란 점입니다. 메리츠태아보험은 산모병력이 있어도 비교적 가입하기가 쉽고, 중대질환 진단비가 좋은 태아보험입니다. 중요한 것은 두가지 모두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시라는 것입니다. 물론 한명의 설계사가 비교설명은 하겠지만, 그 사람이 제대로 설명을 하는지는 확신할 수가 없지요. 서로 다른 설계사에게 상담을 받아보면 새로운 정보도 알 수 있고, 여러가지 좋은점이 있으니 꼭 그렇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태아보험 상담하기에 좋은 추천 사이트 알려주세요.


그 전에 가장 중요한 체크사항 3가지를 꼭 기억하세요.


적당한 보험료로 가입하기

30세 이하에서 만기시점 정하기

태아특약 원하면 가입시기 지키기


태아보험은 무조건 갱신형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일부 비양심적인 사람들이 비갱신형태아보험이 있다고 하지만 전부 거짓말입니다. 2만원대~3만원대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태아보험을 100세만기로 하는 것은 여러가지 측면에서 비효율적입니다. 광고에 현혹되지 마시고, 서른살 아래에서 만기시점을 정하세요. 태아특약을 꼭 받을 목적이면 임신주차 22주가 넘어가기 전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시기가 지났다고 가입을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태아 특약'만 못넣을 뿐이지 실비보장을 그대로 받으니까 늦었다고 포기하지는 마세요. 위 세가지 항목은 꼭 염두해두세요.

'태아보험 추천, 질병과 사고 병원비보장 좋은 임신출산보장보험은 어디? 인기 아기보험 추천!'


 사람들이 인정하는 인터넷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입니다.



아래 3곳 모두 종합적인 보험상담과 가입을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인지도가 높고 상담능력이 좋은 곳이라서 충분한 상담이 가능할 것입니다. 중도에 사라질 위험성도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대형사이트이지요. 각 사이트에서 특징을 재확인하시고, 견적요청도 전부 해서 비교해보세요. 여러분의 담당자가 결정되는 문제이기도 하고, 가격도 차이가 있음을 알게됩니다. 1천원 정도의 차이라면 친절하고 성실한 사람에게 계약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니까 참고하세요. 비교할수록 보험료 낮추는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단, 가입선물(사은품)에 현혹되서 보험을 선택하는 것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한 상품설명,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보험료 간편확인, 빠른 상담,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