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반응형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어린이보험은 갈수록 위험해지고 있는 사회 환경에서 우리 아이를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안전장치입니다. 그런데 부모의 마음을 이용해서 속임수로 보험가입을 권유하는 글들이 보이더군요. 이번 기회에 반드시 알아두세요.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은 실손보험의 기본 보장을 포함하는 보장성보험으로 비갱신형은 하나도 없습니다.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는 진짜 목적은 실손보장으로 병원비를 환급받기 위해서입니다. 그 보장은 무조건 갱신형특약입니다. 보험초보자를 유혹하는 낚시성 글에 속지 마시고 확실하게 기억해두세요.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이제 입학을 앞둔 자녀분 또는 이미

중고등학교를 다니는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에게

가장 관심받는 보험이 어린이보험입니다.

불안한 먹거리와 환경오염은 면역력이 낮은

아이들의 건강을 항상 위협하기 때문입니다.

이럴때 한달에 가장 싼 보험료로 거의 모든

병원비를 보장해주는 어린이보험은 처음가입

할 때 잘 알고하지 않으면 갈아타기를 하느라

고생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초보자분들 위해

핵심적인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작성했으니

이제는 실수하지 마세요.


   어린이보험 추천상품은 어디 보험사?

   어린이보험 가입요령을 알려주세요.

   어린이보험비교 사이트 좋은 곳은 어디?



 어린이보험 추천상품은 어디 보험사가 좋은가요?


어린이보험은 상품도 많고 특약도 가장 많은 보험입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어린이보험을 알고 가입하느냐, 모르고 가입하느냐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장을 받을 수도 있고, 보험료는 비싸지만 실용적이지 못한 보험일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보험전문가들은 같은 사람에게 상품설명을 듣는 것보다는 2~3곳의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서 각각 다른 설계사에게 설명을 듣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그래야 더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으니까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비갱신어린이보험은 없습니다. 괜히 시간낭비하지 마세요.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인기 많은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및 장점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자녀보험'

LIG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현재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입순위 1위

- 다양한 특약이 준비되어 있어 맞춤형 설계에 좋은 보험

- 타사 어린이보험 대비 저렴한 월보험료

- 뇌질환진단비, 심장질환진단비 보장금액이 높은 보험

- 모든암진단금을 비갱신형으로 지급하면 최고 많이주는 곳 (최대 5천만원)

- 질병입원, 상해입원 일당 보상금이 최대 5만원


메리츠화재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오랜 경험과 바탕으로 보험금 지급이 빠르고 좋은 곳

- 타사 보험상품에 비해 저렴한 한달 어린이보험료

- 모든암진단비 보장이 든든한 곳 (최고 5천만원)

- 뇌질환진단금, 심장질환진단금 가장 많은 곳

- 질병수술비, 상해수술비 특약을 비갱신형 조건으로 가입가능

- 암수술비 5백만원 반복보상 해주는 것이 큰 장점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이 인지도는 가장 좋은 보험이지만, 보험료가 비싸고 암보장이 취약해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난 무조건 현대해상에서 계약한다!'라는 분이 아니라면 엘아이지나 메리츠에서 고르는게 지혜로운 부모님이 모습일 것입니다. 치과보장 해주는 특약도 있지만 그건 실용적인 특약이 아니면서도 오히려 보험료의 갱신폭을 높이는 것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LIG손해보험과 메리츠화재 어린이보험을 모두 비교상담을 하셔서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가입자가 많은 어린이보험이라는 것은 보장성과 보험료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일반작으로 남자아이는 메리츠자녀보험을, 여자아이는 LIG자녀보험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실질적인 보장내용도 성별에 따라 괜찮은 어린이보험이 구분되는 것도 사실이고요.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는 좋은 방법을 알려주세요.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어린이보험은 특약 종류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설계사의 설명을 들으면 다 필요할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절대로 특약 전체를 가입하시면 안됩니다. 어차피 질병과 상해에 대한 통원비, 입원비에 대해 실손보장을 받는다면 핵심보장은 해결을 한 것입니다. 나머지는 좀 더 든든하고 확실하게 보장을 받고 싶은 부분만 추가하면 되는 것이죠. 설계사는 직업적으로 특약을 추천할 수 밖에 없지만 부모님들은 냉철하게 판단해서 결정하셔야 합니다.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어린이보험 가입할때 꼭 염두해야 할 핵심사항 3가지


백세만기 어린이보험은 신중하게

자녀가 아이시절부터 할아버지가 될 때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면서 100세만기 어린이보험을 추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100살까지 보장을 받으면 좋은점도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세월이 지날수록 물가상승과 화폐가치 하락에 따라서 보장성이 상당히 약해지는 것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30세 이하에서 만기되는 시점을 정하는게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의료비 정책이 변경되기도 하니까 지금부터 90년이 지난 후까지 걱정하는 것은 지나친 것입니다. 정직하게 말해서 보장기간이 길면 길수록 어린이보험사에게는 좀 더 이익이 생기는 것도 사실입니다.


중도인출 가능? 학자금대출 활용?

납입된 보험금을 담보로 돈을 여러가지 용도로 이용할 수도 있다고 말하는 보험이 있습니다. 잊지마세요. 그것은 그냥 보험가입을 위한 미끼같은 옵션입니다. 하나도 중요하지가 않아요. 어린이보험은 의료비폭탄을 예방하기 위한 보장성보험입니다. 차라리 금리가 낮더라도 은행에 정기적금을 넣으세요. 그것으로 아이들 등록금이나 기타 자금으로 활용하세요. 우리는 오직 보장성과 보험료에 집중해야 합니다.


어린이보험은 꼭 착한 가격으로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은 정기적으로 보험료가 갱신되는 보험입니다. 특약이 많고, 보장기간이 길수록 갱신폭은 커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특약구성은 실손보장 + 암보장 + 기타 특약 2~4가지 정도로 가져가야 실용적인 보장과 부담없는 보험료가 산출됩니다. 암진단금도 최고 금액으로 설정하지 말고 1~2천만원 정도로 책정해도 됩니다. 성인실비보험이 아니니까요. 그정도만 해도 만약의 상황에 큰 힘이 됩니다. 또 갱신보험은 만기환급형으로 선택하면 안됩니다. 가입자에게 순수보장형이 훨씬 좋은 가입법입니다. 만기환급으로 가입해도 어차피 전액(100%) 환급도 아니고, 첫번째 갱신시점부터 납입부담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유지가 어려워지고 중도해지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아시죠? 어린이보험이나 어른실비보험이나 가입조건이 아주 까다롭습니다. 중도해지 후 재가입이 된다는 약속을 누구도 할수 없어요. 가족의 경제적 수준을 고려해서 꼭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입하세요.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우리 아이들에게 제일 좋은 어린이보험에 가입시키고 싶다면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문가의 주장처럼 여러 설계사와 대화해보는 일입니다. 그래야 내가 특정 어린이보험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어떤 설계사가 정직하지 못하지 등을 알수 있습니다. 더구나 보험비교사이트마다 견적가가 조금씩 다른 것도 특징입니다. 물론 몇천원이 더 비싸더라도 친절하고 성실한 상담사와 계약하는게 이익이 되는 측면도 있습니다. 그 사람이 여러분의 담당자가 되어서 보험금 청구 및 궁금증 등을 해결해주니까요. 중요한 것은 내가 가입하려는 어린이보험을 충분히 이해하는 일입니다. 그것이 첫번째이고, 그렇게 되려면 가급적 여러번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인터넷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어린이보험은 성장기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에게 심리적, 경제적 안정감을 가져다 줍니다. 의학의 발전으로 많은 질병을 고치지만 문제는 '돈' 아니겠습니까. 어린이보험은 적은 비용으로 질병/상해 병원비를 대비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보험입니다. 아래 보험비교사이트는 오랜 경험과 매일 수백명의 상담을 하는 곳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보험사이트니까 편하게 상담신청해보세요. 같은 어린이보험이라도 가급적 3곳 전부 이용해서 상품을 충분히 이해한 상태에서 가입하세요. 마음에 딱 드는 어린이보험을 고르시길 바랍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한 상품설명,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보험료 간편확인, 빠른 상담,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보장보험으로 좋은 자녀보험 추천 상품은 어디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