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만기환급형 vs 순수보장형, 암보험 추천에 더 좋은건 무엇? 보험료 저렴한 소멸성암보험 추천! [만기환급형암보험이 나쁜점]

반응형



만기환급형암보험 vs 순수보장형암보험, 더 좋은건? 보험료 저렴한 소멸성암보험 추천!

암보험 가입할 때 처음 가입상담을 받는 분들이 이상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있습니다. '그동안 납입한 보험료를 모두 돌려주는 암보험'이 진짜 좋은 암보험이 아니냐고 말이죠. 케이블TV에서 AIA뉴원스톱암보험의 상술을 파악하지 못하면 비싼 보험료를 내면서도 나중에 허탈한 심정이 생길 것입니다. 진단비보험을 선택할 때 가장 첫번째로 검토하는 보장성상품이라서 다른 사람의 말만 듣고 결정할 문제가 아닙니다.


암보험 바로알기 차원에서 가장 기초적인

정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보험사별 많은 상품이

존재하지만 2가지 개념만 확실하게 이해하시면

암보장 좋은 암보험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보험설계사가 아니라서 솔직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보시고

여러번 비교해서 가장 적당한 암보험을 골라보세요.


  환급형암보험이 진짜 좋은 암보험인가요?

  요즘 암보험 중에서 인기 제일 많은 곳은 어디인가요?

  암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만기환급형암보험이 정말 좋은 상품인가요?


아닙니다. 좋은 암보험이 아닙니다. 암보험사에게만 유리한 상품 계약방식이고, 가입자에게는 좋은점이 별로 없습니다. 만약 설계사가 만기환급형암보험으로 권유한다면 당장 비교업체를  바꾸세요. 그 사람은 정직한 사람이 아닙니다. 보험상담을 여러번 해보셨다면 만기환급형이 나에게 유리한 보험이아니라는 것을 아시겠지만, 잘 모르는 사람이라고 해서 만기환급형보험을 가입시키려 하는 곳에서 계속 상담받을 필요 없습니다. 만기환급형이라고 하면 '저축+보험'이라고 생각하실텐데 절대로 기대했던 보험금을 탈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보험료 세부내역에는 여러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보험증권에 나오는 것은 아니고, 약관에서만 나오기 때문에 보통의 소비자들은 잘 알지 못합니다. 보험료 안에는 '예정 사업비'같은 일종의 수수료 같은 돈이 있습니다. 즉, 여러분이 매달 납입하는 돈에서 일부는 저런 목적으로 쓰여집니다. 그리고 저건 돌려주는 금액이 아닙니다. 중간에 야금야금 오르기도 하죠. 만기시 계약자가 목돈을 받으리라 기대했다고 실망하거나 화를 내는 이유는 합법적으로 사기당한 기분이 들어서 그렇습니다. 만기때 환급받는 돈은 0원이거나 소액일 가능성이 100%입니다. 그러면서 환급형암보험의 한달 보험료는 최소 1만원 이상 비싸게 가입하게 됩니다. 강력하게 권장하는 암보험 가입방법은......


소멸성인 순수보장형암보험 만기환급형암보험


이런 조건의 가입요령은 성인 암보험뿐만 아니라 어린이암보험에도 적용되고, 다른 성격의 보장성보험인 의료실비보험, 부모님보험, 치매보험, 간병보험, 운전자보험에도 전부 해당이 됩니다.


보험사 입장에서는 매달 현금 수급이 좋아져서 납입기간이 길수록, 만기환급형 가입자가 많을수록 아주 해피한 상황이 됩니다. 그들이 수익을 내는 방식인데, 우리가 똑똑하게 대비해야 알맞은 돈으로 적당한 보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순수보장암보험이 저렴한 보험료로 안정적인 납입환경을 만들어서 환급형보다 훨씬 좋은 선택입니다.



 인기 암보험은 어느 보험사 상품인가요?


남녀 암보험으로 따로 구분해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상담신청을 하시더라도 검증된 암보험으로 추천을 해주는 상품이라서 암보험 선택하는 고민을 많이 줄여줍니다. 그러나 다양한 암보험을 여러 비교사이트에서 비교견적 신청해서 메일로 꼼꼼하게 비교해보세요. 보험나이가 오르게 될 수록 암보험료도 동반상승하는 효과가 생기며, 곧 보장내용의 변경이 예상되니 빠른 비교안내를 받아야 할 상황이 되었습니다.



- 남자에게 더 좋은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순위 1위 흥국화재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 암플랜'



흥국암보험 [▶ 다이렉트몰1 클릭]  [▶ 다이렉트몰2 클릭]

보장기간 최장 100세

일반암진단금 최고 5천만원 설계 가능

남자생식기암 (최대 3천만원), 여자생식기암 (최대 2천만원)

특정암 남성3대암, 위암, 간암, 폐암 각각 1천만원씩

뇌질환, 심장질화나, 수술비용 등 체계적 준비 가능



- 여자에게 더 좋은 비갱신형암보험

인기순위 높은 상품  MG화재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 암플랜'



새마을금고암보험 [▶ 보장 확인하기]

여성들에게 한화암보험과 함께 인기 상승 중 [▶ 다이렉트몰]

3대고액암 최고 보장금액 1억원 가능

일반암진단금 최대 5천만원 수령 가능

남녀생식기암 일반암으로 보상. 5천만원 수령 가능. (축소변경 예정)

여자3대암 가장 높은 암진단금 (유방암, 난소암, 자궁암)

보험료 납입면제 기능이 적용된 유일한 암보험


흥국암보험, 새마을암보험, 한화암보험은 현재 최다상담문의를 받고 있는 암보험추천상품입니다.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 어느쪽 상품에 관심이 있어도 첫번째로 e-mail로 비교견적을 신청해야할 상품종류입니다. 다수의 암보험이지만 어떤 암보험이라도 암진단금을 중복보장 해주니까 여러개 암보험 가입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최상의 암보험상품 리스트라고 생각합니다. 4월 암보험 개정에 대한 소식이 있으니 3월 안으로 결정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여러가지 질병과 사고로 인해 치료중인 분이라도 실손보험과 다르게 암보험은 인수조건이 조금 유연한 편이니 미리 포기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암보험 비교견적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우선 암보험 가입법으로 다음 3가지를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보험료 인상 안되는 암보험을 다수 골라서 비교할 것.

어떤 회사의 암보험이든 순수보장형의 가입형태로 설계할 것.

90세 만기도 괜찮은 보장기간이고, 20년납이 가장 무난한 납입기간. 


나머지는 자신이 계획했던 한달 암보험료에서 특약 구성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4만원대~5만원대로 결정해도 암발병에 의한 막대한 치료비청구 위험성에서 탈출 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암진단금은 일반암에 대해 최소 2천만원 이상으로만 하시면, 암보험은 비교적 안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보험은 암보장금액이 최초보장(일회성)이라는 조건에 걸려있기 때문에 일반암진단비는 최고액으로 설정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80년을 산다고 하면 3명 중 한 명은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처음 가입할 때 자신의 여건을 충분히 고려해서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암보험은 암치료비에 대한 보장을 위해 가입하지만 높은 보험료때문에 실생활에 부담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명심하세요. 객관적인 비교를 위해 최소 2곳의 비교사이트를 이용해서 같은 상품이라도 특징과 장단점을 재확인하시는 것이 똑똑한 가입법입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3곳 모두 전화로 가입강요나 부담을 주지 않은 곳으로 인지도 높은 비교사이트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을 들어서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