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가장좋은암보험 추천, 상담 많고 보험료 오르지 않는 암보험 좋은곳은 어떤 암보험사?

반응형



가장좋은암보험, 상담 많고 보험료 오르지 않는 암보험 좋은 곳은 어떤 암보험사?

건강한 사람도 안심할 수 없는 질병이 바로 '암'입니다. 저는 술은 많이 안마시지만 담배때문에 일찍부터 암보장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뉴스 보셨나요? 12년 동안 한국인 남녀 평균 암발병율을 합해서 무려 45%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아주 급격하게 높아졌다고 하니 정말 심각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무리 덜 위험한 암종류나 조기검진을 통해 암을 발견했어도 지속적으로 들어가는 돈때문에 정말 놀랐다는 암환자분의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항함치료와 약값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만약 오늘 암에 걸렸다고 확진이 떨어지면 당장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암보험사들이 손해율을 만회하기 위해 4월부터

보장금액이나 조건 등이 조금 나빠질 것 같습니다.

100% 정해진 내용은 아닙니다만 그런 소문이 돌고 있고,

매년 정기 인상이 있었던 것을 봤을 때는 어느 정도 사실

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만기환급형암보험을 추천하는 글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결코 좋은 암보험 가입요령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3명 중 한명은 반드시 암에 걸리다는 통계때문에

암치료비용을 일찍 준비하는 분들에게 필수정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정직하게 쓰여진 본 내용을 잘 습득하신다면 가장 좋은 암보험은 과연

어떤 암보험인지, 얼마나 보장해주는지 가장 중요한 가입방법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유용한 글이니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왜 갱신 안되는 암보험이 좋은 곳인가요?

  정말 좋은 암보험상품 추천해주세요.

  암보험가입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보험료 오르지 않는 암보험이 정말 좋은가요?


'비갱신암보험'은 공식 명칭은 아닙니다. 보통 '암보험'의 가입방법 중 한가지입니다. 자동차를 구매할 때 색상이 여러종류잖아요? 그런 것 처럼 일종의 옵션이라고 할까요? 초기보험료나 만기보험료나 변함없이 일정한 암보험을 '비갱신형암보험'이라고 부릅니다. 보험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방식이고 가입자에게도 이익이 되는 가입법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를 보험료비교표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 갱신형암보험 vs 비갱신형암보험 차이점


갱신상품은 첫달부터 몇 년 동안만 저렴한 암보험료 수준을 유지하고, 이후 부터는 급격히 오르게 되어서, 연세가 높으시고 경제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는 큰 부담이 됩니다. 물론 갱신형암보험이 무조건 나쁜 상품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돈이 많다면 가입해도 좋은 상품이죠. 재발암, 이차암, 전이암 같은 암발병에 대해서도 암진단금을 추가로 수령할 수 있으니까요. 그러나 한달 급여 소득이 높은 분들이라도 너무갱신암보험만 고집하다가는 보험관리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미래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으니까요. 모든 보험은 적당한 가격으로 설계해야 노인이 된 후에도 안정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암보험료는 사람마다 전부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30대 남자의 경우 4만원 이하, 40대 경우는 5만원 이하, 50대는 6만원 이하가 적당한 보험료라고 생각합니다. 여자분들은 저 금액에서 1만원 정도가 빠지는 보험료를 생각하시면 적정 수준이라고 봅니다. 개인 견해니까 참고만 하시고, 다양한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무료상담을 적극 이용하는 것이 실속있게 가입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염두해 두세요. 가장 아래쪽에 비교견적에 좋은 사이트도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의 핵심 = '순수보장형 조건 + 보험료 비갱신 조건'


환급형암보험도 '암보험' 가입방식 중에 한가지인데, 최근 TV홈쇼핑암보험에서 내가 낸 보험료를 전부 돌려받는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과장광고입니다. AIA암보험이 대표적인데, 여러분은 절대로 보험료를 환급받지 못합니다. 받는다고 해도 아주 소액일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어차피 보험을 처음 가입하는 분들에게는 길게 말해도 이해하기 힘드세요. 하지만 제 말을 믿으셔도 좋습니다. 암보험 상담신청 후 연락이 오면 제 말이 틀린지 맞는지 꼭 문의하세요. 정직한 설계사라면 제 얘기를 인정할 것입니다.





 현재 가입순위 높은 암보험 추천상품


" 보장 크고 타암보험에 비해 저렴한 비갱신형암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보험료 오르지 않는 암보험상품 중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상담신청하는 2곳을 말씀드립니다. 큰 보장과 싼 보험료가 장점인데, 생명보험사 암보험 보다 좋은 가입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갱신형특약까지 추가설계하면 재진단암같은 2차암도 보장되지만, 그 부분은 가급적 제외하고 가입하세요. 위에서 말했듯이 적당한 보험료가 보험유지의 생명입니다. 남자에게 적절한 암보험과 여자에게 좋은 암보험으로 나눠서 추천해드렸는데, 여러개의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했을 때 비교했을 때 이익이 극대화되는 것이니 꼭 여러곳을 이용하세요. 상품끼리 비교와 비교사이트 끼리 비교하는 것이 올바른 암보험 가입요령입니다. 아래는 암보험 보장내역과 해당 보험을 비교할 때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실력과 오랜 경험으로 입증된 비교사이트니까 간편하고 세심하게 비교작업을 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흥국화재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_암플랜


흥국암보험 [▶ 다이렉트몰 1]  [▶ 다이렉트몰 2]

남성에게 좋은 암보험 인기순위 1위

보장기간 100세까지 가능한 암보험

5대 고액암 최고 7천만원 지급 보장 (뼈암, 뇌암, 혈액암, 식도암, 췌장암)

일반암진단금 최고 5천만원 설계 가능

남녀생식기암 보상금 (전립선암, 방광암 최고 3천, 여 최고 2천)

남성3대암 3천만원 추가 구성 가능 (폐암, 간암, 위암 각 1천만원씩)

이차암도 최대 6천만원 추가 가능

소액암 최고 1천만원 추가 가능

뇌졸증진단금, 급성심근경색진단금 각 최대 3천만원 보상

암수술비용 최초 2백만원 이후 40만원 반복보장

납입 만기까지 한푼도 보험료 갱신없는 암보험



새마을금고암보험, 원더풀S 통합보험 프리미엄 암플랜


MG암보험 인기순위  [▶ 새마을암보험 확인하기]

여자에게 좋은 암보험으로 상담 많은 상품

보장기간 100세 암보험

3대 고액암 최고 1억원 수령 가능

일반암진단비 최대 5천만원 수령 가능

소액암 최고 1천만원 추가 가능

남녀생식기암 일반암으로 인정해서 5천만원 수령가능 (축소 예정)

암수술비용 매회 200만원 계속해서 반복지급

뇌졸증진단금, 급성심근경색진단금 최대 2천만원 보상

여성3대암 최고 6천만원 수령 가능 (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각 1천만원씩)

오직 유일하게 보험료 납입면제 기능이 살아있는 암보험

마지막까지 보험료 갱신없는 암보험


'한화손해보험암보험 무배당 한아름 슈퍼플러스 종합보험(암플랜)'도 여성들에게 적합한 암보험입니다.  [▶ 한화암보험 바로가기] 뭐가 다르고 장단점은 뭔지 한화암보험도 같이 비교 요청하세요. 견석서 신청을 하시면 메일로 발송해주는데, 일반암보장금액은 얼마인지, 특정암에 대한 보장이나, 남녀생식기암 보장규모가 얼마나 되는지, 각각의 보장내용에 적용되는 보험료는 얼마나 되는지 등을 비교견적을 통해 비교할 수 있습니다. 위 3곳을 비교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보험가입을 위한 좋은 노하우니까 꼭 해보세요 만약 암보험 2개를 가입한다면 최고 높은 암진단금을 받을 수는 있지만 한달에 10만원 이상은 보험료로 지출이 될 것입니다. 


새마을금고 암보험은 3대 고액암만(뼈암, 뇌암, 백혈병) 보상처리를 해주니까 가급적 특약구성에 넣지 마세요. 그럼 보험가격이 더 내려가서 납입금이 크게 줄어들게 됩니다. 만약 예고대로 4월부터 생식기암이 소액암으로 취급되면 암진단금히 많이 하락합니다. 현재도 생식기암을 일반암으로 인정해주는 보험사가 몇 군데 없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유의사항은 어떤게 있나요?


아래 암보험 가입정보는 반드시 한두번은 읽어야 할 내용입니다. 그래야 상담부터 가입까지 찝찝하지 않은 마음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냥 암보험금 얼마준다...하면 그 돈의 액수만 볼 것이 아니라 다각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객관적으로 분석해보고, 같은 보장항목이라도 보장보험료가 어떻게 차이가 생기는지, 나쁜점과 좋은점이 나에게 어떤 영향을 주게 되는 것인지, 보험료를 아끼려면 무엇을 더 줄여야 하는지, 그 보다 더 좋은 조건은 어디 없는지, 가입하기에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인지 등등....어려워보여도 가만히 생각하면 모두 바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그래도 가입하기 쉬운 보험에 속합니다. 실비보험은 특약종류가 많아서 더 복잡합니다. 아래 내용을 반드시 읽고 상담신청을 하세요.




순수보장형암보험으로 가입하기!

만기환급형암보험은 납부보험료를 환급해준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은 아닙니다. 위에서도 말했으니 자세하게 다시 말하지는 않겠지만 그게 현실이고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기존 암보험을 중도해약하고 순수보장형으로 갈아타기를 하지는 마세요. 반드시 전문설계사와 상담 후 결정해야 합니다.

보험료는 처음부터 끝까지 갱신없는 암보험으로!

위에 설명이 되어있으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초기보험료만 저렴한 암보험을 선택할 것인지, 처음에는 약간 비싸지만 전체 납입금액은 많이 저렴한 비갱신암보험으로 갈 것인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무슨 선택이 가입자에게 더 유리한 가입조건인지는 답이 나왔씁니다.

암보험 중복보상 해주나요?

생명보험사 암보험, 손해보험사 암보험 상관이 없습니다. 두개이든 다수가입을 했든 상관없이 모두 정액지급 해줍니다. 보장횟수는 1회지만 가장 높은 정말 최상의 보험금조건을 만들고 싶으면 여러개 가입하셔도 좋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한달 수입이 넉넉해야 유지가 된다는 것만 명심해주세요.

평균 암보험보험료는 보통 얼마나 하나요?


이것도 애매합니다. 성별, 직업, 보험이력, 치료이력에 따라 사람마다 전부 차이가 있습니다. 암진단금을 많이 수령하는 조건으로 계약하면 보험료가 상승하는 원리라서 어떤식으로 가입했느냐도 보험료와 관련이 있습니다. 보통 암보험은 5만원 수준으로 정하면 적당하고, 6만원~7만원이면 높은 암보장금액으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암진단금 한도는 얼마가 알맞은 것일까요?

암진단금은 한번만 일회성으로 지급합니다. 그래서 일반암진단금은 최대한도로 계약하는게 좋지만 최고액수로 높이면 그만큼 보험료가 인상되니까 아무리 못해도 2천만원은 약정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평균 암치료비용이 이천만원 정도 든다는 통계가 있기 때문에 근거있는 암보험금이 됩니다. 고액암은 발병 확률이 높지 않으니까 반드시 추가할 필요성은 없습니다.


100세 암보장? 20년납? 30년납?

보장기긴과 납부기간은 얼마로 정하는 것인 좋을까요? 통상 90세까지만 보장을 받으셔도 크게 부족한 수준은 아닙니다. 실손보험은 100세까지 하는게 좋은데, 암보험은 상담자가 직접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집안이 장수집안이면 100살까지 보장받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요. 납입기간도 20년이 가장 적당한 합니다. 30년납이면 한달보험료는 싼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론 더 많은 돈을 내는 것입니다. 길게 말하면 더 복잡해서 헷갈리실 거예요. 하지만 제 말을 믿고 20년 정도로 하세요.


기타 내용

현재 병원에서 통원치료 중인 환자분들이 계십니다. 일반적으로 100% 가입거부 당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암보험은 그렇지 않습니다. 실손보험은 좀 까다롭지만 암보험은 '중증질환'에 확률적으로 접근하는 것이라서 좀더 유연하 인수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맥경화증, 천식, 간질, 전립선영(비대증), 물혹, 강직성척추염, 유방섬유선종, 류마티스관절염, 신경정신과(우울증, 공항장애 등), 부정맥, 녹내장, 자궁근종, 자궁물혹, 자궁선종, 자궁용종, 자궁이형성증, 뇌졸증, 심근경색, 대장용종, 자궁용종, 고혈압, 갑상선항진증, 저하증, 결절 환자나 가족 중에 암환자가 있더라도 암보험에 가입 가능합니다. 일찍 가입포기를 하지 마시고 전문설계사를 통해 가입심사를 받아보세요. 또 암보험상품 중에 전체 보험료 납입면제되는 조건도 있으니 함께 문의해보세요.

   암보험에는 생식기암이나 유사암, 남성3대암, 여성3대암에 대한 별도 추가 보장특약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매년 암보장축소때문에 특약이 사라지고 있다는건 이미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당장 가입하지 않더라도 미리 비교견적과 비교상담이라도 받아두면 비상시에 빠르게 자신에게 가장 좋은 암보험을 고를 수 있습니다. 2시간 정도 시간을 내서 집중적으로 알아보세요. 미래의 큰 병원비를 준비하는 일입니다. 소홀히 넘기지 마시고, 꼼꼼하고 알뜰하게 체크해서 든든한 보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114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생보사, 손보사 비갱신형암보험 전문상담센터.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