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과 비갱신암보험이 좋은 이유

반응형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과 비갱신 암보험이 좋은 이유는?



암보험은 실손보험과 함께 직장인들의 필수보험이 되었습니다.

매년 상승하는 암발생율과 치료비용은 가족 생계를 위험에 빠뜨리기 때문입니다.

미래를 대비하는 중요 보험인 만큼 처음부터 차분하게 알아보고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 가입하고 바로 암에 걸리면 즉시 100% 지급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건 틀린 정보입니다. 일정기간이 지나야 합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건강했을 때 미리 준비해둬야 정말 필요할 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들을 알아볼 것입니다.

핵심적인 특징만 제대로 이해하면 암보험 가입하는데

실수 없이, 후회없이 가입할 수 있으니 끝까지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암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두번째, 비갱신형 암보험을 추천하는 이유는?

  세번째, 요즘 인기있는 암보험 상품은 어떤 것인가요?

  네번째, 어디서 비교가입하는게 좋은가요?




 암보험 정말 필요한 이유는 뭔가요?


한마디로 암에 걸리는 사람이 너무나 많습니다. 한국인 사망원인 1위가 암입니다. 이렇게 '암환자'가 많다는 것은 정말 심각한 문제입니다. 사실 이정도 되면 국가적으로 실질적인 대책을 세워야하는데 오히려 '의료민영화' 이야기가 나오는 실정이니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암은 경제질병


암 발병률이 증가하는 원인으로 여러가지를 예상할 수가 있지만 2가지를 꼽는다면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오염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암이란 결국 면역력 저하로 암세포가 정상세포와 싸워서 이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암치료비라도 저렴하다면 걱정을 덜겠지만 건강보험의 혜택을 받아도 환자 본인 부담금이 1천만원을 넘기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항암치료와 약값만 해도 많게는 수천만원이 들어가니까 말입니다. 위 표에서 볼수 있듯이 우리가 잘 걸리는 유방암, 위암, 폐암, 간암의 경우를 보시면 2천만원~5천만원 가까이 암치료비가 듭니다. 돈 걱정이 없을 것 같은 TV 연예인만 봐도 암으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자주 듣습니다. 암보험이든 정기적금이든 언제 쓰게될지 모르는 암병원비는 반드시 준비 해둘 필요성이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이 더 좋은건가요?


많은 전문가들이 보험료가 갱신되지 않는 암보험을 추천하는데, 왜 그런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월보험료가 싼 갱신형암보험이 추천받지 못하는 것은 총 납부기간을 계산했을 때 결과적으로 비갱신형보다 더 많은 보험가격을 지불한다는 점입니다. 복잡하게 들리시겠지만 아래 도표를 참고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 비갱신형암보험과 갱신형암보험 보험료 차이점


장기적으로 비갱신형암보험이 훨씬 유리


보험료 차이가 이해되시나요? 보험료 납입 시작은 갱신형이 저렴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갱신폭이 커져서 최종적으로 3배 정도의 금액차이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갱신형암보험이 나쁘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돈을 잘버는 분이라면 두번, 세번 암보장해주는 갱신형암보험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할 수만 있다면 그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보통의 소시민들은 갱신형에 비해 보험료는 다소 비싸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1원도 인상되거나 할증되지 않는 상품이 괜찮은 선택입니다. 매달 통장에서 똑같은 금액이 빠져나가서 한달 생활비 계획세우기에도 좋고, 중간에 보험금을 받았더라도 인상폭을 걱정해야 하는 일 없이 원래 생활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인기있는 비갱신형암보험은?


인기 암보험은 다른 상품과 비교했을 때 보험료대비 가입자에게 많이 유리한 상품이란 뜻이므로 가장 첫번째 알아봐야 합니다. 손해보험사나 생명보험사들이 경쟁적으로 상품을 내놓기는 하지만 인기 암보험은 쉽게 바뀌지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처음부터 가입자 유치를 위해 조금이라도 더 좋은 보장조건으로 기획해서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회사는 이익을 덜 보는 만큼 소비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생긴 것이죠. 암보험 가입 잘하는방법을 모른다면 가입순위가 높은 것중에서 고르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암보험 1위   흥국화재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 암플랜'


 <중요 장점>


  100세까지 암보장 가능

  일반암 진단금 최고 5천만원 지급

  고액암 진단금 최고 7천만원 지급

  소액암 보장금액이 다른 암보험 보다 높음

  이차암(재발암, 전이암)까지 두번주는 암보장 가능

  남성이 가입하기에 좋은 암보험 상품



암보험 2위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한아름 슈퍼플러스 종합보험 암플랜'


 

 <중요 장점>


  100세까지 암보장 가능

  일반암 진단비 최고 4천만원 지급

  고액암 진단비 최고 5천만원 지급

  최초 암수술비 5백만원 보장

  여성에게 좋은 암보험 상품


다양한 암보험이 있지만 흥국암보험과 한화암보험이 현재 가입순위가 높습니다. 두 보험사가 오랫동안 암보험 분야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 이유는 암보장금액이 크고 비교적 싼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두 보험 모두 뇌졸증 진단비와 급성심근경색 진단비를 최대 1천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어서 1등~3등까지의 사망원인을 전부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뇌졸증은 뇌출혈과 뇌경색을 모두 포함한 개념입니다.





 암보험 비교가입 사이트는 어디가 좋을까요?



괜찮은 비교가입센터를 말씀드리기 전에 필수로 숙지해야할 몇 가지를 먼저 정리하겠습니다.


- 만기환급형태 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견적을 요청하세요. 견적이 내려갑니다.

- 일반암 진단비는 무조건 최대 금액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 고액암 진단비는 보험료 인상요인이니 담보금액을 적당히 잡으세요.

- 갱신형 특약이 있다면 어떤 보장이며 필요한 보장인지 꼭 확인하세요.

- 다른 보험과 비교해서 선택하되 여러 업체를 통해서 재확인을 하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은 10년 이상 납부하는 금융상품입니다. 처음에 잘 알아보고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3곳은 믿을 수 있는 온라인 보험비교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이 상담과 견적신청을 하는 곳입니다.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3번 정도는 비교해보는 것이 현명한 보험료 절약 방법이기도 합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태아보험, 연금보험 상담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암, 태아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하고 체계적 사후관리. 리콜 및 보험청구 서비스, 실손, 암 추천. 


위 3곳은 필수적으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시고,  상품별 핵심 특징은 반드시 이해하시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곳 모두 가입강요나 부담이 없으니 편하게 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