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수다방

다음뷰 메뉴, 어디로 사라졌지?

반응형


제가 못찾는 것인가요?
예전에는 뉴스홈에서 우측 상단에 VIEW 메뉴를 클릭해서 뷰홈으로 들어가고는 했는데, 오늘 보니 메뉴가 변경되었군요.




그래서, 대체 어디로갔지?하면서 한참 찾았습니다.

다음 홈에서도 찾아봤는데 제 눈에는 안보여요. 흑...

어딘가에 있을 것 같기는 한데...왜이리 숨겨놨는지 -_-;;;;;

설마, 의도적으로 어렵게 한 것은 아니겠죠?

네이버의 폐쇄성을 따라잡을 생각이 아니라면,

좀 잘 보이는 곳에 메뉴 좀 위치시켜주세요.

그리고 현재 어디에 있는지 아시는 분들 있으면

댓글 좀 부탁드릴께요. 이런글 나 첨이야~ ㅎㅎㅎㅎㅎㅎㅎㅋ



나와라~ View야~ ^^;;;



덧. 찾았다! 카페메뉴에 있었네....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