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수다방

올포스트(Olpost)? 그게 뭐하는거지?

반응형


이런, 나 너무 늦게 알았나봐. 멍충이! ㅠ.ㅠ

좌우지당간, 들어가봤습니다. 헤드라인이 인상적입니다.






뉴스와의 이별

얼핏 '대안 언론'을 표방하고 탄생한 것 같다. 일종의 '뉴스전문 메타사이트'.
그런데 꼭 그런 것은 아닌것 같다. 일반적인 '메타사이트' 비슷하다. 그럼 뭐가 다르다는 걸까?
일단, 개발자들의 '개발 의도'가 기존'메타 사이트'와 다르다.



느낌이 어떠신가? 소위 '좌빨이자 빨갱이'로 보이지 않는가! 캬캬캬캬캬! ^^;;;
누구인지는 모르겠으나....올포스트의 탄생배경을 10개의 키워드에 맞춰서 동영상으로 보여주고 있다.
나름 아리따운 분들도 나온다. ;;;;;


무심, 현실, 답답, 설마, 신뢰, 주관, 중립, 대안, 의심, 약자


동영상 및 카피에서도 보이듯이 기존 언론, 미디어에 대한 불신이 상당한 듯 했다.
그럼 내가 그들을 냉소적인 사람들로 봤을까? 아니다. 그들은 이유있는 불신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마침맞게 난 [정치]분야를 주로 올린다.


그렇다!
어쩌면 나와 딱 맞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기쁘다!


그런데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파워 블로거를 꿈꾸는 당신에게 희소식이 될지 모른다. 바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아무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지는 않지만, 한달 이상 꾸준히 성의있는 글을 올렸던 블로거라면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하다. 더군다나 클릭이나 상품판매가 아닌 CPM이라니!!!! 즉, 누가 내글을 클릭하고 봐주면 수익이 된다는 것이니...얼마나 기쁘지 않을소냐! 물론....올포스트 내에서 글보기를 해야한다는 것이지만, 그거야 충분히 이해할 수 있지 않은가 말이다. 허허허! 벌써 하루만에 6만원 벌었다는 분이 탄생했다. 허걱! 왜 이걸 이제야 알았을까! ㅠ.ㅠ






늦기전에 가보시길 권유한다.
당신이 '파워 블로거'를 꿈꾸고 있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