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외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5장 조건부 배포]

반응형

 

 

 

 

 

티스토리 세계에 들어올 수 있는 티켓 5장을 배포하겠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아래 조건에 100% 합당해야 합니다. 조건은 두가지 입니다.

 

 

▶ 조건 1 


새누리당 지지자는 평정된 네이버에서 노시길 바랍니다. 괜히 이곳 물 흐리지 말고. 이건 제가 확인할 길이 없으나, 저는 당신들을 쥐새끼 만큼 싫어합니다. 아니꼬우면 양심에 따라 초대장 신청하지 마세요. 양심이 있다면.

 

▶ 조건 2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가 있어야 합니다. 화려하고 멋진 블로그가 아니라도 상관없습니다. 스크랩만 하셨든 직접 글을 쓰셨든 나름 꾸준하게 이용했던 블로그가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아래와 같이 한줄 포스팅을 작성해서 타인의 블로그가 아님을 증명해야 합니다.

 

"유쾌한상상님,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합니다."

 

 

반드시 위 조건을 먼저 만족시키신 후 본 포스팅에 2가지 내용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1. 자신의 블로그 주소

2. 초대장을 받을 정확한 메일 주소


확인 후 선착순으로 초대장 보내드리고, 답변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감이 되면 글 제목에 [마감] 표시를 추가하겠습니다. 그냥 달라고 하셔도 소용없으니 괜히 저에게 아쉬운 소리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제가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는 '쓰레기 블로그'를 마구 생산하는 사람들 때문입니다. 이렇게 해야만 정말 필요한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저는 일부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초대장을 받아서 나쁘게 이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지를 받고도 계속 초대장을 구걸해서 똑같은 짓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저는 초대장을 받아서 개설된 블로그를 종종 확인하는 블로거입니다. 그래서 확인 후 제가 직접 신청하거나 'DAUM' 시스템이 알아서 걸러지도록 합니다. 그러니 서로 시간낭비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 정지된 티스토리 블로그


http://jinkonghi.tistory.com/

http://iaesfet.tistory.com/

http://koaesdwe.tistory.com/

http://loaowesdg.tistory.com/

http://basetweasda.tistory.com/

 

 

▼ 제가 초대장을 드렸고, 다시 정지 시킨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