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

라이풀 백팩 레드, 제일 저렴한 곳 찾았다!

반응형



저도 학창시절 때 이런 비슷한 디자인의 백팩을 메고 다녔습니다.
그 당시에도 같은반 친구들이 예쁘다고 자기 가방과 바꾸자고 협박(?)비슷하게 한적도 있지요. 그런데 사실 제 가방은 등산용 가방이었습니다. 그래서 어깨에 쿠션이 좋았고 그 당시는 보기 힘들었던 옆 지퍼가 있어서 상당히 편했던 기억이 납니다. '라이풀(LIFUL)'도 등산가방의 편리함을 닮아서 요새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패션을 중요시하는 요즘 학생들이 많은 찾을만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도 착한편이고요.

스트릿 패션과 잘 어울릴 듯하고 색상도 강렬한 가방이라 옷과 코디해도 상당히 매력적인가방인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현재는 가장 자렴한 곳은 11번가입니다. 38,950원으로 옥션보다 2천원가량 저렴하더군요. '라이풀백팩'으로 검색해서 가격비교해보세요.


[링크] 11번가 바로가기
[링크] 옥션 바로가기


위 사진에 있는 디자인이 인기가 많은 것 같기는 한데 다른 디자인도 한번 살펴보면...

 
 
 
 
 
 


그런데 '라이풀백팩'이 예쁘기는 하지만 유행을 전부 따라하는 것도 좀 그렇습니다. 너도 나도 같은 가방을 메고 다니는 학생들이라....너무 개성이 없지 않을까요? 가장 자유로운 사고를 할 시기인데 말입니다. 신학기 다가와서 새로운 마음으로 기분좋게 첫출발은 하는 것은 좋지만 개성이 좀 없어 보일까봐 작은 걱정(?)이네요. ㅎㅎㅎ

그래서 제가 다른 가방도 하나 추천해볼까 합니다.
'라이풀'보다는 약간 비싼편이지만 이곳도 상당히 개성있고, 품질 좋은 가방을 많이 판매하더군요. '라이풀'과 비슷한 디자인의 가방을 하나만 소개해보자면 '펠틱스(Felitcs)'라는 미국 LA에서 탄생한 브랜드의 백팩입니다. 자유정신과 미술, 음악 등의 예술성을 스타일로 표현하는 브랜드죠. 펠틱스라는 뜻도 그런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링크]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취급하는 가방전문쇼핑몰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펠틱스 백팩 레드라벨'이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인데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가격이 좀 더 비싼 것이겠지만. 저 가방 외에도 정말 많은 정품 브랜드를 취급하는 곳이라서 저렴한 가격의 예쁘고 멋있는 자신만의 가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을 선택하시든 마음 드는 것을 잘 골라서 신나는 학교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