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

청첩장 디자인 예쁜 곳 추천해봐요

반응형



뭐, 제가 결혼을 해서 포스트 작성을 한 것은 아니고요. ㅎㅎㅎㅎ
저도 올해는 장가를 가지 않겠습니까? ^^ 어쨌든 축복된 결혼을 앞두고 계시다면 한창 청첩장 디자인과 가격을 비교해보고 계시겠군요. 너무 너무 부럽고 축하드린 말씀부터 드립니다. 저도 남자지만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면 청첩장 선택을 꽤 높은 우선순위에 두고 고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이트와 저는 무관하지만 가격이나 청첩장 디자인이 추천할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소개 해봅니다. 지금까지 알아보신 곳과 비교해 보시면 조금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아직 미혼인 분들도 미리 봐두시면 도움 될거에요.

[해당 사이트] 예쁘고 고급스러운 '티아라 청첩장'

제가 맘에드는 디자인으로 몇개 골라 봤습니다. 취향이 모두 다르시니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도 보는 눈이 높은 편이랍니다. ㅋ 실제 디자인 작업도 많이 했었고 상업적으로 사용되기도 했으니 믿어보셔도 좋겠습니다. 단, 사이트에서 순수하게 디자인만 고려했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려요. ^^



 
현재 가장 많이 찾는 청접장이라고 해서 형식상(?) 소개해 봅니다.
핑크빛 배경에 금장 글씨로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을 많이 살렸습니다. 400장 기준으로 53% 할인이 되어서 282원씩 합니다. 합계는 112,800원 입니다. 보통 15만원 전후 예산으로 청첩장 준비를 하시는 것으로 아는데 나쁜 가격은 아닌듯 하네요.




이것은 티아라 안에서 취급하는 '해피카드'라는 다른 업체의 청첩장입니다.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색상이  상당히 산뜻하고 사랑스럽습니다. 봄날 하늘을 향해 새싹이 돋아나는 것 같은 그린 계열의 색상이 마음을 따듯하게 만드는 느낌이 들어서 추천해봅니다. 400장 기준 60% 할인으로 장당 340원. 합계 136,000원 입니다. 가격도 적당한 듯 싶군요.


화사한 느낌의 청첩장입니다. 가로 길이가 다른 것에 비해 약간 긴듯하네요.
결혼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것이 청첩장인 만큼 20대 초중반에 결혼하는 분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 입니다. 카드이름도 '판타지 랜드'네요. ^^ 400장 기준 60% 할인 300원씩이고 합계 120,000원 입니다.


'시크릿 가든'이라는 이름답게 신비롭고 아름다운 디자인입니다.
순백색의 순수함 속에서 불면 날아갈 것 같은 우아한 나비모양이 달려있어서 축복해주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느낌까지 드네요. ㅎ 지고지순한 사랑을 표현한 것 같은 이 청첩장은 400장 기준 48%할인으로 442원. 합계 176,000원 입니다. 참고로 요녀석은 '바른손 청첩장'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 끌리는 청첩장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럭셔리심플'이라는 이름이 딱 어울립니다. 후면에는 영문으로 은근한 협박(?)문구까지 있습니다. ㅎㅎㅎㅎ 귀엽네요.^^ 400장 기준 56% 할인해서 299원. 합계 119,600원이면 요녀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청첩장을 한참 보고 있자니....왠지 쓸쓸한 느낌이 듭니다.
남들은 모두 결혼해서 알콩달콩 새삶을 꾸려가는데 나는 이게 뭔지...ㅠ.ㅠ  ㅎㅎㅎㅎ
청첩장은 결혼을 알리는 소중한 메신저입니다. 무조건 비싸고 있어보이는 것을 선택하지 마시고 자신들의 마음을 양가 어른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고른다면 그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곧 남편이 되고 아내가 될 사람과 사랑을 속사이면서 청첩장을 골라보세요. 그것만으로도 사랑은 더욱 깊어질테니까요. ^^


[관련 포스트] 나의 이상형, 이런 여자와 결혼하게 하소서
[추천 링크] 크루즈여행 부터 각종 허니문 상품이 많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