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 돋보기

SBS는 순수한 전달자로서 훌륭함~

반응형

깜박하고 있다가 지금쓴다, SBS야~


http://tvnews.media.daum.net/cp/sbsi/view.html?cateid=100000&cpid=73&newsid=20100521083033102&p=sbsi



재구성 했다는 저 영상보면 아우~ 뭐 게릴라고 자시고 할 것도 없이, 너무 간단해~

30cm앞도 잘 안보이는 서해 바닷속이라는데, ㄷ'자로 손쉽게 와서는...(실제 서해는 물이 많이 탁함)

어떻게 알았는지 그 시간, 그 자리에 있던 천안함을 어뢰로 빵!

그리고 왔던 길을 유유히 되돌아가는 것으로 상황정리. 아, 결정적 단서까지 흘리고 상황정리.

흠......








국방부에 첩자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식으로 했다가는 이명박이 청와대 계단에서 넘어져 이마빡 깨져도 이렇게 뉴스에 나올듯...


"북한 특수부대원 몇명이 경계가 소홀한 틈을 타서

군사분계선을 몰래 넘어 북한산 능선을 따라 서울까지 진입.

다들 잠들어 있을 새벽 3시쯤 청와대에 잠입해서,

이통이 자주 밟는 계단에 무색무취의 윤활류를

계단에 뿌려놓고 이명박을 미끄러지게 했다!!!!"




저래도 말은 되잖아. 그렇치? ^^

SBS가 수평 물기둥 애기할때 알아봤다. 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저 영상 수정해라야~ 물기둥이 위로 너무 튀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SBS 아나운서는 입사되도 일은 좀 편할듯....
읽기만 하면되니까....ㅎㅎㅎㅎㅎ



반응형